Evaluation 평가 - 평가내역

WEB AWARD KOREA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김슬기의 가장 좋은 LTE 강좌
The best LTE lecture of Sulgi Kim
서브타이틀 LTE는 유플러스가 진리
The truth of LTE is uplus
URL http://www.upluslte.co.kr/best-lte/lecture.asp 사이트보기
소개 가장 좋은 LTE에 대한 기준을 제공하는 U+ LTE Microsite
키워드 유플러스,LTE,김슬기,엘티이,LGuplus,인터렉티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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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작년월 2013.4
등록구분 데스크탑웹
후보등록분야 광고/프로모션 부문 > 서비스프로모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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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부분류 정보통신/IT > 정보통신서비스
소속사 LG U+
제작사

메가존 정보보기

스튜디오팀48 정보보기

제작진 PM : 유호경 팀장
기획 : 임종성 대리
디자인 : 유경연 팀장, 허수경 대리
플래시 : 임진우 팀장, 김덕현 과장
코딩 : 김정순 팀장
개발 : 남궁혁 팀장
웹사이트 설명 2013년 상반기 국내최초 음성 무제한 요금제 출시에 맞춰
U+에서 진행한 “가장 좋은 LTE IMC" 캠페인의 온라인부문 Microsite 입니다.

온라인 부문의 역할은 현재 LTE들의 Fact를 보고 가장 좋은 LTE를 직접 판단하게 할 수 있는 기준을 제공함으로서, U+ LTE의 경쟁우위 Fact를 전달하고 온라인 이슈화 컨텐츠가 목적이였다. 결과적으로는 고객들이 '가장 좋은 LTE는 U+ LTE구나' 라고 느낄 수 있도록 하기 위함이였다.

당시 TVN 코미디 프로그램 “SNL 코리아”에서 반전 캐릭터로 인기 급상승 중인 이슈 인물 김슬기를 활용하여 U+ LTE의 장점을 재밌는 강의 형식으로 알려주고, ‘가장 좋은 LTE’를 유저가 직접 선택하도록 하는 인터렉티브 영상을 제작하였으며, 반전있는 컨텐츠와 고객의 목소리를 통해 들려주는 컨텐츠를 병행하여 설득효과를 강화하였다.

그 결과 아래와 같은 여러가지 성과를 낼 수 있었다.

■ 성과. 1 높은 사이트 유입 및 참여율 성과
- 사이트 유입자 135만 / 참여자 수 9만5천
- 참여완료까지 약 15분이 소요되는 컨텐츠에 10만 가까이 되는 참여자 발생
■ 성과. 2 언론이 주목한 광고 '뻔한 컨셉이 아닌 누길을 끄는 광고'
- 이동통신사 3사의 광고모델을 비교하는 뉴스기사에서 타사는 TVC 모델, U+는 온라인 광고 모델로 비교됨으로써 타사 광고 집행 비용 대비 비용 효율적인 광고 성과를 거둠
■ 성과. 3 포털 DA 광고의 높은 CTR 집행 실적
- 다음 브랜딩 스테이션 CTR - 1.73%
- 2012년, 2013년 다음 브랜딩 스테이션 HD형 최고 CTR의 기록을 달성
■ 4대 포털 실시간 검색어 노출 성과
- 네이버(1위), 다음(5위), 네이트(5위), 줌(1위) 실시간 검색어 순위 달성
■ 자발적인 바이럴 효과
- 페이스북 세웃동 및 블로그, 카페, 웹문서, 트위터, 언론홍보 등 온라인의 다양한 채널을 통해 자발적인 바이럴이 일어남
■ 유튜브 동영상 조회수 실적
- 김슬기 강좌 관련 유튜브 동영상 조회수 140만 이상의 실적을 보임

결과적으로 “가장 좋은 LTE” 캠페인은 온라인 내 다양한 채널을 통해 성공적인 성과를 얻을 수 있었다.
추가이미지
제작/구축 관련 자료 w_201310100324258471924645.pdf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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