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aluation 평가 - 평가내역

WEB AWARD KOREA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빙그레 끌레도르
Binggrae Cledor
서브타이틀 끌레도르
Cledor
URL http://www.cledor.co.kr 사이트보기
소개 언제 어디서나, 365일 소통하는 프리미엄 끌레도르 브랜드사이트
키워드 빙그레,프리미엄 아이스크림,UI/UX,반응형웹사이트
사이트보기
제작년월 2013.9
등록구분 데스크탑웹
후보등록분야 생활브랜드 부문 > 식품
등록분야 목록보기
세부분류 서비스 > 음식/식품
소속사 빙그레
제작사

(주)크리젠투

(주)바이블랙 정보보기

제작진 PM : 조안나
기획 : 장철호, 김민음, 박혜은
디자인 : 이동석, 이준호, 황원영
퍼블리싱 : 이형상, 지정은
개발 : 궉장걸, 김형일
웹사이트 설명 이번 프로젝트의 특징은 크게 두 가지가 있습니다. 첫 번째는 ‘끌레도르 마케팅 어드벤처’를 비롯한 끌레도르의 주요 브랜드 자산을 강화하고 이를 적극적으로 확산시키는 베이스캠프로 홈페이지를 자리매김시켰다는 점입니다. 두 번째는 기술적인 측면에서 중요한 특징인데 반응형 웹을 구현하고 웹접근성을 준수한 소셜형 홈페이지로 탈바꿈시켰다는 점을 꼽을 수 있겠습니다.
시각적으로는 스마트하고 프리미엄한 이미지를 스타일리시한 형태로 구현하였습니다. 단순히 반응형 웹을 구현하고 웹접근성을 준수하는 것만이 목적이 아니었기 때문에 다른 반응형 웹사이트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레이아웃이 아닌 조금은 차별화된 레이아웃을 고민하게 되었습니다.
끌레도르 브랜드 및 제품 소개뿐만 아니라, 9년간 이어온 끌레도르 마케팅 어드벤처 활동 결과물을 집약할 수 있는 아카이브를 구축하고, 수료자들 간의 커뮤니티 공간을 생성해 활동 종료 후에도 관계를 구축해 나가며 유대감을 강화할 수 있는 소셜 커뮤니티 공간을 구축하였습니다.
또한 끌레도르 공식 블로그, 페이스북, 유튜브 등의 소셜 채널을 재정비해 홈페이지와 연계하고, 소셜로그인 기능을 적용해 로그인 간편화 기능을 더했습니다.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반영한 다양한 콘텐츠들을 전면에 내세워, 홈페이지를 방문하는 소비자들에게 보다 풍부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고자 했습니다. 또한 웹 표준화 작업에 많은 노력을 기울여 이용 편의성을 강화하고자 했습니다.
추가이미지
제작/구축 관련 자료




평가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