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aluation 평가 - 평가내역

WEB AWARD KOREA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엘리트
Elite
서브타이틀 엘리트 핏셔니스타
Elite Fitshionistar
URL http://www.myelite.co.kr 사이트보기
소개 교복 전문 브랜드인 엘리트 학생복의 가을학기 리뉴얼 사이트
키워드 엘리트,교복,학생복,인피니트,핏셔니스타
사이트보기
제작년월 2013.7
등록구분 데스크탑웹
후보등록분야 생활브랜드 부문 > 패션/스포츠
등록분야 목록보기
세부분류 제조 > 봉제의복
소속사 ㈜에리트베이직
제작사

(주)이너스커뮤니티 정보보기

제작진 PM: 황상윤 이사
기획: 이진주 과장, 김윤선 주임
디자인: 이용진과장, 김재원 주임
개발: 염제헌 부장, 최문영
웹사이트 설명 교복 전문 브랜드 엘리트 학생복 브랜드 사이트가 가을학기를 맞아 인피니트를 모델로 리뉴얼을 진행했다. 교복이 단순히 학생들이 학교에서 정한 규정에 따라 입도록 정한 일종의 제복이라면 엘리트 학생복은 학생 본연의 단정함을 유지하면서도 학생들의 다양한 핏까지도 살릴 수 있는 하나의 패션제복이라는 확장된 의미의 ‘엘리트 핏셔니스타 oh~ FIT!’을 콘셉트로 진행했다.

국내 학생복 브랜드 중 유일하게 디자이너가 직접 디자인하는 엘리트 학생복은 이에 걸맞게 교복에서 가장 중요한 착용 핏, 활동성, 견고함 등 다양한 부분에서 고민한다. 이러한 엘리트 학생복만이 갖는 특장점들을 효과적으로 부각하기 위해 단순히 잘나온 컷이 아닌 스타일리시 하면서도 생동감 넘치는 컷과 함께 제품 사양을 알기 쉽게 소개한다.

그뿐 아니라 타깃층인 10대의 니즈에 따라 꾸준한 관심과 접근성을 확보하기 위해 인피니트 멤버들이 직접 부른 엘리트 송, 멤버별 인터뷰 등 엔터테인먼트적인 콘텐츠들과 ‘문화재지킴이’, ‘엘데이’ 등 학생들의 대외 활동을 지원하기 위한 프로그램들을 함께 구성했다.

상단 퀵버튼, 하단 배너를 통해 엘리트 커뮤니티 유입을 돕고, 다양한 이벤트를 소개하는 등 소비자와의 커뮤니케이션 확대 및 참여도를 높이기 위한 구성 또한 고민했다. 교복 및 교복구매에 대한 소비자의 궁금증 해결을 위해 주소, 학교명, 지역 중 원하는 정보로 편하게 가까운 대리점을 찾을 수 있도록 하고, 교복세탁, 수선, 구매 등에 대한 FAQ를 카테고리별로 구성해 편의성을 고려했다.

메인에서 롤링 되는 대표 컷들은 데칼코마니 콘셉트로 흰 배경에 구성해 여백의 미를 살리면서도, 안정감을 주는 좌우대칭 구성의 감각적인 디자인 효과를 적용해 간결한 페이지 레이아웃과 은은한 모션이 돋보이는 깔끔한 브랜드 사이트를 지향했다.

사용자 편의성 확보를 위해 페이지 구성은 제이쿼리 슬라이드 형식으로 모든 메뉴를 클릭 없이 한눈에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엘리트 교복의 주요 기능적 포인트인 ‘S키니핏’‘V라인핏’을 좌우로 나눠 메인 화면에서 표현했고, 좌우 이동버튼을 통한 스크롤링 기법으로 엘리트 교복만이 갖는 각각의 기능적 특장점들을 보기 쉽게 배치했다.
추가이미지
제작/구축 관련 자료 w_201310101142304703710745.pdf




평가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