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aluation 평가 - 평가내역

WEB AWARD KOREA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기아자동차 올-뉴 카렌스 캠페인
Kia Motors All-new Carens Campaign
서브타이틀 올-뉴 카렌스 캠페인
All-new Carens Campaign
URL http://new-carens.kia.com/allnewcarens/carens.html 사이트보기
소개 글로벌 캠페인의 변화. All-new Carens가 함께 합니다.
키워드 기아자동차,All-new Carens,더 크루즈,the Croods,콜라보레이션,글로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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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작년월 2013.2
등록구분 데스크탑웹
후보등록분야 고객지원/서비스 부문 > 글로벌 서비스
등록분야 목록보기
세부분류 서비스 > 자동차
소속사 기아자동차㈜
제작사

(주)도브투래빗 정보보기

이노션 정보보기

제작진 PM: 심원섭 실장, 서형준 팀장
기획: 서지혜 과장
디자인: 김보배 과장, 이병욱 대리
개발: 아이덴비(파트너사)
영상:한상현 실장, 곽병길 과장
UX개발:이충석 팀장, 홍진경 사원
퍼블리싱:이민경 팀장
웹사이트 설명 *POINT*
글로벌 캠페인의 시작. All-new Carens 디지털 캠페인.
1996년 국내 첫 출시 이후, 기아자동차의 카렌스는 다양한 모습으로 소비자와 함께 해오고 있다. 2013년 새롭게 시작하는 All-new Carens의 명성에 걸맞은 글로벌 프로젝트. 드림웍스의 신작 ‘The Croods’와의 콜라레이션을 통해 All-new Carens는 또 한번 진화를 거듭한다.


제작목적
카렌스의 진화. All-new Carens.

기아자동차의 All-new Carens의 본격적인 해외 시장 론칭에 앞서 글로벌 소비자에게 차량에 대한 정보를 쉽고 재미있게 전달할 목적으로 제작했다. 특히 크루즈 가족과의 콜라보레이션 작업 및 페이스북 앱을 통해 이루어지는 캠페인 붐업은 글로벌 소비자에게 다가서겠다는 전략을 포함한다.

기획의도
글로벌 대세를 이어가다.

2013년 2월, 파리모터쇼에서 진화한 패밀리카로 주목받은 기아자동차의 All-new Carens. 이 글로벌한 대세를 이어나갈 새로운 모습의 웹사이트가 필요한 시점이었다. 이에 국내를 넘어 세계의 많은 사람이 공감할 수 있도록 All-new Carens의 글로벌 사이트를 기획한다.

특징
가장 최적화된 글로벌 서비스.

기아자동차 All-new Carens 디지털 캠페인은 웹사이트가 보여줄 수 있는 글로벌 서비스의 가장 확장된 모습을 담고 있다. 카렌스와 함께 하는 크루즈 가족의 여행이라는 스토리에 맞춰 영어, 불어, 스페인어, 아랍어 등 4개 언어, 총 8 버전의 마이크로사이트와 페이스북을 통해 다양한 소비자들에게 차량에 대한 구체적인 정보와 뉴스를 제공한다.


글로벌 소비자를 타깃 캠페인 요소.
또한 본 캠페인 사이트는 하나의 이야기처럼 스토리텔링이 가능한 콘셉트를 담고 있다. 세계적인 애니메이션과의 콜라보레이션 역시 글로벌 시장의 대세를 이어나갈 요소로 작용하고 있다. 특히 사이트의 론칭과 맞물려 개봉된 애니메이선 'The Croods'는 자연스럽게 All-new Carens에 대한 관심으로 이어진다.

접근성을 높인 구조.
기아자동차 All-new Carens 디지털 캠페인 사이트는 소비자의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복잡한 구성은 배제하고 직관성을 강조한 UI, 간결한 메뉴를 선보인다. 특히 글로벌 소비자를 배려해 한 눈에 쉽고 빠르게 사이트를 인지할 수 있다.
추가이미지
제작/구축 관련 자료 w_201310110347522047552334.pdf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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