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평가 의견 수 : 313개 내용순 등록순
ma**ki93 [UI디자인 우수성] - 유형별로 컬러 톤을 나눠서 구분하기 쉽게 잘 구성되어있으며, 배너, 상품, 쿠폰 등등 배경과 함께 강약 대비로 인해 사용자가 원하는 서비스를 쉽게 선택하기 쉽게 설계된 디자인으로 평가됩니다.
- 상품 관련 이미지 활용을 적절하게 사용하여 매우 직관적이고, 이벤트나 프로모션 등 주목성도 또한 UI 구성이 돋보이고 매우 좋습니다.
- 상품 구매뿐만 아니라 자주 사용되는 유형을 우선시하여 배치함으로 인해 편의성을 강조한 사용자 편의 중심을 우선시한 UI/UX 디자인으로 높게 평가됩니다.
ma**ki93 [콘텐츠 우수성] - COVID-19 이후 비대면 활동이 늘어나면서, 이를 고려하여 서비스 및 마케팅 유치를 위해 어떻게 콘텐츠를 내세울 것인가 많이 고민한 흔적이 보입니다.
- CU에서 제공되는 프로모션, 쿠폰, 배달 등 배너 하나하나에 제공되어 있으며, 다양한 콜라보 제품까지 사용자의 니즈를 정확하게 파악하며 특정 이슈에 따라 재빠른 마케팅 서비스 제공까지 다 갖춘 콘텐츠로 훌륭하게 평가됩니다.
hw**n16 [UI디자인 우수성] 첫 화면에서 자주가는 CU매장과 주요 서비스 메뉴 그리고 이벤트가 한눈에 보이는 UI/UX 가 매우 직관적이고 편리하며, 특히 가장 인기 있는 상품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도록 구성 되어 트랜드를 쉽게 확인 할 수 있으며 해당 상품이 단골 점포 또는 근처 CU에 있는지 방문 전 확인 할 수 있도록 실시간 재고를 확인할 수 있어서 UX 적인 편의성이 매우 높다고 보여 집니다.
pa**h37t [UI디자인 우수성] 첫 화면에서 자주가는 CU매장과 주요 서비스 메뉴 그리고 이벤트가 한눈에 보이는 UI/UX 가 매우 직관적이고 편리하며, 특히 가장 인기 있는 상품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도록 구성 되어 트랜드를 쉽게 확인 할 수 있으며 해당 상품이 단골점포 또는 근처 CU에 있는지 방문 전 확인 할 수 있도록 실시간 재고를 확인할 수 있어서 UX 적인 편이성이 매우 높다고 보여 집니다.
ta**ar [UI디자인 우수성] 자주가는 매장과 주요 서비스 메뉴와 이벤트를 한눈에 볼수 있는 UI/UX 가 직관적이고 편리하며, 인기 상품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도록 구성하여 트랜드를 쉽게 확인 하고 해당 상품이 단골점포 또는 근처 CU에 있는지 방문 전 확인 할 수 있도록 실시간 재고를 파악하는 UX 적인 편이성이 매우 높아 언제든지 활용가능해 보입니다.
pa**h37t [서비스 우수성] 직접 매장에 가지 않더라도 내 주변과 매장의 거리를 계산한 '스마트 매칭'을 통한 상품을 미리 주문 및 배달을 시킬 수 있는 구매 서비스와 예약구매를 통해 원하는 상품을 편한 시간에 픽업 할 수 있으며, 특히 홈 배송을 통하여 매장에 없는 상품 역시 집에서 받아 볼 수 있는 서비스가 매우 특화 되어 보입니다.
ar**st557 [UI디자인 우수성] 이용목적에 맞는 홈화면 분리와 혜택을 모아놓은 UI는 시선을 끌기에 충분했습니다. 적절한 카드형 UI와 라운드 사용으로 컨텐츠 구분이 명확하고 아이콘만으로도 서비스를 이해하기 쉽게 표현된 점도 좋았습니다. 정보가 많으면 UI가 복잡해지기 마련인데 필수정보를 제외하고 툴팁 등 정보 다이어트도 적절했습니다.
to**a7822 [UI디자인 우수성] 앱 실행 시 짧게 노출되는 스플래시 화면을 계절/분기에 맞게 주기적으로 변경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짧은 시간이지만 서비스를 탐색하기 전 제공하는 스플래시 화면에서도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직관적인 아이콘을 더해 고객 관점에서 모든 정보 구조를 이해하기 쉽게 만들어준 것 같습니다.
pa**h37t [기술 우수성] 하나의 화면에서 QR 코드를 이용하여 결제하는 시스템, 즉, 결제 시 쿠폰, 포인트, 간편 결제를 하나씩 찾는 불편함 없이 한 화면에서 내가 보유한 쿠폰과 포인트를 한번에 확인할 수 있고 사용할 쿠폰, 포인트, 결제 수단을 선택하여 한번에 결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한 기능이 매우 우수합니다.
ma**ki93 [비주얼디자인 우수성] - CU만의 브랜드컨셉이 잘 반영되었으며, 심플한 컬러가 아닌 역동적인 느낌을 잘 표현했으며, 기존 비해 전반적인 디자인 고도화되어 보다 더 향상된 것으로 보입니다.
- 전체적으로 과감하지 않으면서 상품 하나하나 돋보여질 수 있게 강약 조절하였으며 톤앤매너를 고려한 흔적이 보입니다.
ta**ar [서비스 우수성] 나의 위치와 매장의 거리를 계산한 '스마트 매칭'을 통한 상품의 미리 주문 및 배달 구매 서비스와 예약구매를 통해 원하는 상품을 편한 시간에 픽업하고, 홈 배송을 통하여 매장에 없는 상품을 집에서 받아 볼 수 있는 신규 서비스가 있어 사용해보고 싶은 충동이 생깁니다.
ru**3011 [콘텐츠 문제점] 멤버십 앱이니 만큼 사용자가 다양한 이벤트를 경험하고 참여 할 수 있게 한 점은 좋지만, 혜택 리스트에서 노출되는 이벤트 문구들은 한눈에 어떤 내용인지 파악하기 힘든 점이 있다. 좀 더 사용자 친화적이면서 후킹될 수 있는 문구를 고민해본다면 더 좋을 듯 하다.
to**a7822 [콘텐츠 우수성] 집밥족을 겨냥하여 모바일 앱에서 '간편한끼'라는 탭으로 간편조리 상품이나 반찬 등을 모아서 보여주는 콘텐츠가 적절해보입니다.

주요 타켓층이라고 할 수 있는 1인 가구를 겨냥한 소용량 반찬 구매 니즈를 잘 반영한 콘텐츠라고 생각됩니다.
ar**st557 [비주얼디자인 우수성] 편의점이라는 역동성을 강렬한 컬러로 잘 표현한 것 같습니다. 다양한 컬러와 디자인 요소를 사용하였지만 상품의 주목성을 해치지 않앗고 CU브랜드 컬러에 얽매이지 않은 과감한 컬러 사용은 강렬한 인상을 주기에 충분했습니다.
an**2004 [UI디자인 우수성] 자누가는 매장과 서비스를 한눈에 볼수있도록 설계하여 직관적이고 편히하여 가장인기있는 상품은 볼수 있도록 하며 단골 점포와 근거리 CU에 있는 재고를 확인할 수 있도록 하여 편의성을 제공한점은 사용자에게 매우 편리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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