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평가 의견 수 : 255개 내용순 등록순
pe**ehyungun [UI디자인 우수성] 사용자를 위한 ui인가에 대한 고찰이 높게 평가됩니다.
글로벌 브랜드를 많이 담고 있는 사이트에 잘 맞게 수준높은 ui디자인이 돋보입니다.
사이트를 사용하는 레벨에 맞춰 디자인이 고민되어진거같아 많은 사용자들이 편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진게 눈에 띕니다.
인터페이스와 인터렉션등이 잘 어울러져 높은 퀄리티를 만들어 낸거같습니다.
인터렉션은 너무 과하지 않아 눈에 피로감이 없어 더더욱 좋았습니다.
한번 사용한 사용자가 기능을 기억해 사용하는 ui를 피해 직관적인 ui를 설계해 자연스러운 습득방식을 채택한게 좋아 보입니다.
ww**91 [비주얼디자인 우수성] SNS 서비스를 연상케 하는 디자인이 가장 먼저 눈에 띕니다. 기존 페이스북이나 틱톡 등에 익숙해진 MZ 세대 사용자의 특성을 잘 반영했다는 점에서 최신 디자인 트렌드를 잘 읽고 이를 해당 앱만의 특색으로 잘 녹였다고 봅니다.

기존의 커머스 형태를 벗어나 해당 앱만이 전달할 수 있는 브랜드 경험을 어떻게 녹일지 비주얼적인 노력과 노력에 맞먹는 디자인적인 퀄리티까지 잘 잡아낸 부분에서이러한 결과물이 나올 수 밖에 없었을 것이라 충분히 인정할 수 밖에 없는 완성도입니다.

ww**91 [콘텐츠 우수성] SNS의 주요 특징을 잘 집어내 이를 사용자가 직접 참여하고 만들어가는 참여형 콘텐츠를 만들어냈다는 독창적인 부분이 해당 앱의 가장 큰 강정이라고 생각합니다.

또한 이 강점의 퀄리티를 올려주는 것은 단순히 고객에게 콘텐츠를 사용하라고 강요하는 것이 아닌 단계별로 적절한 베네핏을 준다는 점에서 콘텐츠를 어떻게 하면 활성화할 수 있을지,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고객이 자연스럽게 받아들일 수 있을지 그 고민이 절실히 드러난다는 점에 있는 듯 합니다.

pe**ehyungun [비주얼디자인 우수성] 제품을 돋보이게 비주얼 가이드라인을 잘 잡았습니다.
디자인 트랜드를 잘 알고 잘 반영 하였으며 사용자들이 이를 접하고 비주얼을 이해하며 최종 목적지에 손쉽게 도달할 수 있도록 잘 풀었습니다.
사용자의 경험과 브랜드가 원하는 비주얼을 잘 담아 내었습니다.
자칫 많은 브랜드를 담고 있는 현재 사이트에서 혼란을 가져올수 있는 부분을 각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잘 표현하여 사용자로 하여금 편하게 쇼핑할 수 있도록 비주얼 커뮤니케이션을 잘 해내었습니다.
pe**ehyungun [콘텐츠 우수성] 사용자로 하여금 피로감이 있는 컨텐츠는 피하고 강요하지 않는 참여형 컨텐츠를 설계해 크고 작은 배네핏을 줌으로서
자연스럽게 사이트에 녹아들 수 있도록 하는 고민들이 많이 보입니다. 콘텐츠 하나하나가 매우 돋보이고 퀄리티가 높으며 집중되어 집니다.
자칫 컨텐츠만 부각되어 세일즈 측면에서 놓칠수 있는 부분에 대한 밸런싱을 잘 잡아내었습니다.
ww**91 [UI디자인 우수성] 사용자 입장에서의 UI가 무엇인지 그 질문에 대한 이해도가 명확하게 녹아있는 좋은 앱입니다.

뷰티 전문몰 다운 디자인 컨셉 뿐만 아니라 그 컨셉을 담아내는 적정한 UI 구조, 특히 다양한 커뮤니티 기능을 하나의 UI로 담아내 구현했음에도 복잡하지 않고 직관적인 UI 디자인이 고객으로 하여금 흥미와 신뢰를 가질 수 밖에 없었을 것입니다.
vy**fl [UI디자인 우수성] 자극적이지 않은 컬러와 안정감있는 인터랙션 등이 사용자에게 피로감을 주지 않고 콘텐츠에 대한 몰입감을 제공하는데 도움을 주는 것 같습니다. 화면 구성, 폰트, 아이콘 등이 친숙하고 심플하면서도 브랜드 이미지에 대한 차별성이 충분하게 느껴지도록 제작된 것 같습니다. 디자인적으로는 아쉬운 점이 없습니다.
rl**d128 [비주얼디자인 우수성] 디자인의 유려함이 느껴진다. 럭셔리 브랜드를 다루는 플랫폼이라는 아이덴티티를 비주얼로 잘 녹여낸듯 하다. 글에 적혀있는 비주얼 모티프의 활용도 좋았다고 생각한다. 비주얼적인 표현에 있어 고민이 느껴지는 디자인이다. 전체적으로 균형있게 표현이 과하지 않은 디자인이 좋았으며, 이미지 퀄리티도 좋았다.
ys**414 [콘텐츠 우수성] 이미 무수히 많은 이커머스의 컨텐츠를 그대로 카피캣하여 만드는것이아닌 뷰티만의 특별한 컨텐츠를 제공하는 것이 돋보입니다.
많은 이커머스에서 사용하는 단순 이벤트가 아닌, 참여형 컨텐츠로 여러 베네핏을 제공하여 사용자가 지속적으로 앱을 이용할 뿐만아니라 수집하는 재미까지 느낄 수 있어보입니다.
ys**414 [UI디자인 우수성] 다양한 디바이스 해상도에 맞게 레이아웃이 일관성있게 노출되어 브랜드에 전문성과 신뢰성을 주는듯 합니다.
또한 현재보고있는 컨텐츠 다음으로 넥스트컨텐트가 있다고 보여주는점도 좋아보이며,
무엇보다 사용자 입장에서 어떠한 UI가 가장 사용하기편한지 알고 기획, 디자인을 진행한것이 느껴집니다.
rl**d128 [콘텐츠 우수성] 정말 많은 콘텐츠를 균형있게 보여주고 있다는 점이 좋았다. 일단 기본적으로 SNS형태로 콘텐츠를 제공한다는 점에서 다른 앱과 차별화된 콘텐츠가 된다고 생각을 했고 체험단이나 리뷰 관련 기능도 사용자에게 흥미를 주고 좋은 정보를 제공할 수 있다는 점에서 좋은 콘텐츠라고 느꼈다.
rl**d128 [UI디자인 우수성] 좋아요를 밖으로 빼어 사용자에게 잘 보이게 기능적으로 잘 작동할 수 있게 디자인된 부분도 좋게 보였지만 SNS형태의 구성으로 콘텐츠를 나열한 부분에 있어 매우 인상깊었다, 전반적인 UI 구성에 있어 사용자 분석이나 기반 리서치를 탄탄히 한 것이 느껴졌다.
sr**ang [콘텐츠 우수성] 사용자의 목적에 맞게 제공되는 페이지 구성이 인상깊습니다. 비목적성 방문자에게 다양한 컨텐츠를 제공해주는 피드 화면에서 이벤트, 라이브, 후기 등 얻을 수 있는 정보가 많고 컨텐츠의 비쥬얼 통일성이 좋아서 심미성, 신뢰성 모두 잡은것이 아주 좋았습니다.
vy**fl [비주얼디자인 우수성] 콘텐츠 노출 방식과 레이아웃 구성 부문에서 일반 대형쇼핑몰에서 표현하는 방식과 차별화를 두고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지켜내며 감각적으로 잘 풀어냈다는 느낌이 듭니다. 폰트와 이미지, 아이콘들의 사용이 조화롭고 인터랙션은 트렌디 하며 적절하게 사용되었습니다.
sr**ang [비주얼디자인 우수성] 제품을 돋보이게 하는 비주얼이 디자인 트랜드가 잘 녹아있고, 그럼에도 가독성과 시각적인 편안함도 유지하고 있다. 전체적인 비쥬얼 요소가 고퀄리티이며 컨텐츠를 담아내는 UI의 구성도 신뢰도를 올려주어 커머스에서 필요한 구성을 모두 담아내고 있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