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평가 의견 수 : 146개 내용순 등록순
ra**ju [콘텐츠 우수성] 면세점의 소식을 알 수 있고 계절별 이벤트를 진행하여 방문자의 호기심을 갖게합니다. 여름이 다가오니 여름분위기 사진과 구성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다양한 제품과 유명인을 볼 수 있어 다채롭고 유익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hw**n16 [콘텐츠 우수성] 면세점의 소식을 알 수 있고 계절별 이벤트를 진행하여 방문자의 호기심을 갖게합니다. 여름이 다가오니 여름분위기 사진과 구성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다양한 제품과 유명인을 볼 수 있어 다채롭고 유익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mo**cachloe [마케팅 문제점] 명확하지 않은 타겟팅 때문인지 플레이리스트를 봐도, 썸네일을 봐도 어떤 것을 봐야할 지 모르겠다.
차라리 직관적으로 나이대로 나눠 카드 상품을 보여주거나 했으면 좋았을 것 같다.
hw**n16 [디자인 우수성] 군더기 없는 깔끔한 레이아웃에 디자인요소를 많이 신경 쓴 흔적이 많이 보여집니다. 전체적인 색감이 과하지 않으면서 전달하고자 하는 메시지를 집중하여 잘 전달해주고 있습니다.
ha**ng00 [콘텐츠 우수성] 입점된 다양한 프리미엄 브랜드 제품을 큐레이션하여 면세 쇼핑 정보를 전달하는 콘텐츠가 눈에 뛴다.
또한 소비자와 함께 만들어가는, 롯데면세점만의 콘텐츠가 재미있는 것 같다.
mo**cachloe [디자인 우수성] 군더기 없는 깔끔한 레이아웃에 디자인요소를 많이 신경 쓴 흔적이 많이 보여집니다. 전체적인 색감이 과하지 않으면서 전달하고자 하는 메시지를 집중하여 잘 전달해주고 있습니다.
mo**cachloe [디자인 문제점] 전체적으로 BI가 뚜렷하지 않고 어느 기업 채널인지 알 수 없을 정도로 애매한 부분이 있다.아무래도 브랜드 BI를 보다 확실하게 잡아주는 것이 필요한 것으로 보여진다.
ra**ju [서비스 우수성] 방문자의 유입이 많은 편이며 호응도가 높습니다. 관리가 잘되어 있고 꾸준합니다. 계절별로 컬러를 다르게 사용하여 변화를 주어서인지 다채롭워 볼거리가 많게 느껴집니다.
ha**ng00 [마케팅 우수성] 면세 쇼핑에 걸맞은 콘텐츠를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소비자들에게 전달하여 정보전달은 물론, 소셜미디어 상에 이슈를 만들고 고객과 소통하는 마케팅 방식이 눈에 띈다.
mo**cachloe [마케팅 우수성] 카테고리가 잘 구분되어 있고, 다양한 영상이 주제에 맞게 노출되고 있어 보기 편하고, 정보전달도 잘 되어 유튜브채널 특성에 맞는 마케팅이 이뤄지고 있다.
kn**ht5157 [콘텐츠 우수성] 면세점과 관련 있는 여행 콘텐츠, 제품 콘텐츠 등을 구상한 것 은 좋았다. 인피드 플로잉 피드 각각에 다른 내용을 쓰면 더 컨텐츠가 재밌어 질거라고 생각한다.
hw**n16 [마케팅 우수성] 플랫폼의 특성을 잘 활용하여 고객들이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구성하였으며 고객이 쉽게 이해 할 수 있도록 명확하고 쉽게 내용을 전달하고 있습니다.
ji**ngjoy [브랜드 우수성] 업계 1위 브랜드답게 콘텐츠에 브랜드 아이덴티티가 드러나고 있다. 브랜드 홍보 뿐 아니라 연예인 콘텐츠, 세일즈 뿐 아니라 브랜딩 콘텐츠로 구성되었다.
ja**m122 [서비스 우수성] 고객 입장에서 편리함을 고려한 노력이 엿보이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타겟층에 선을 두지 않고 다양한 사람들이 즐길 수 있는 서비스라고 생각한다.
mo**cachloe [서비스 우수성] 플랫폼의 특성을 잘 활용하여 고객들이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구성하였으며 고객이 쉽게 이해 할 수 있도록 명확하고 쉽게 내용을 전달하고 있습니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