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평가 의견 수 : 174개 내용순 등록순
co**eo [콘텐츠 우수성] 휴식, 힐링 관련 된 광고를 하이원 리조트 USP에 잘 연결한 점이 인상깊다. 5개 광고를 패러디 했는데 매 편마다 재미있는 반전 포인트를 주면서 영상의 재미를 잘 녹여냈다.

묘사개그 장인 김두영을 모델로 채용해 광고묘사를 시킨것도 참신한 포인트라고 보여진다. 다른 모델을 캐스팅 했다면 이정도 맛이 살진 않았을 것 같다.

매 편마다 내용이 어색하게 튀는 부분도 없이 자연스럽게 이어지는 점도 보는 사람으로 하여금 안정감을 느끼게 하고 있다.

매 에피소드가 15초 분량이라서 지루하지 않으면서 강조하고 싶은 내용을 압축해서 잘 녹여냈다는 점이 좋았다.

마지막에 창문밈을 김두영이 따라한 건 정말 재미있다. 생각치도 못한 곳에서 김두영이 하니 더욱 재미있는 듯 하다.
co**eo [마케팅 우수성] 인지도가 높은 광고들을 오마쥬함으로써 보는 사람으로 하여금 무릎을 탁! 치는 공감대를 자극했다는 점에서 이번 영상으로 하이원리조트에 대한 인지는 확 높일 수 있었을 것이라 생각이 든다.

거기에 매 에피소드마다 반전요소를 주면서 하이원의 특장점들을 튀지않게 녹여낸 정성까지 엿보이니 영상의 완성도가 높아 보인다.

곧 다가오는 여름 휴가 시즌 전에 영상이 오픈되면서 여름휴가 계획 짜는 사람으로 하여금 하이원리조트를 고려군으로 넣는 효과까지 기대해볼 수 있을 듯?
co**eo [브랜드 우수성] 웰니스리조트로 포지셔닝하려는 하이원리조트의 지향점에 맞게 영상에서도 웰니스, 힐링을 강조한 것이 잘 표현됨.

그리고 매 에피소드가 끝날 때마다 힐링이 필요할 때에는 하이원리조트라는 카피를 반복적으로 노출하면서 영상이 하이원리조트 라는 브랜드를 알리는데 효과적인 콘텐츠로 거듭나게 한 듯 하다.
pl**890 [콘텐츠 우수성] 슬랩스틱으로 국내에서 인지도가 높은 개그맨을 활용하여 하이원 리조트가 소개하고 싶은 바를 유쾌하고 제대로 보여주었으며 약 3분의 긴 영상을 끝까지 시청하고 싶게 만드는 힘이 있어 좋은 콘텐츠라고 생각함.
ar**13 [서비스 우수성] 영상마다 해당 촬영 장소가 어디인지 명시되어 있어 소비자들의 관심을 더욱 높여줄 정보를 제공해주고 있다. 특히 개그맨 김두영 섭외로 젊은 세대들에게 더 관심을 유발했을 것으로 예상된다.
ar**13 [콘텐츠 우수성] 하나가 아닌 여러 개의 영상콘텐츠 컨셉을 활용하여 지루할 틈 없이 하이원의 홍보영상을 즐길 수 있다. 하이원 리조트의 힐링 웰니스 이미지가 효과적으로 전달되는 컨텐츠이다.
tm**us1004ss [서비스 우수성] 구성이 복잡하지 않아 하이원리조트에 대한 정보를 고객들이 쉽게 접할 수 있는 서비스라고 생각한다. 개그맨 김두영의 활약으로 고객들에게 긍정적인 효과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co**eo [마케팅 문제점] 크진 않지만, 소소한 팁으로 적어보자면 판매링크나 숙박 예약 링크 같은 것을 게시물에라도 적어놨으면 판매에 직간접적으로 영향을 줬지 않았을 까 하는 생각이 든다.
ja**m122 [서비스 우수성] 접근성이 어렵지 않고 이용하기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영상과 함께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어 이용자들의 관심을 좀 더 이어갈 수 있을 것 같다.
an**81 [디자인 우수성] 선명하지 않은 톤의 영상 디자인이 눈의 피로를 덜어주며 보기 편한 것 같다. 개그맨 김두영 모델 섭외를 통해 친근하고 유쾌한 분위기를 주고 있다.
ja**m122 [콘텐츠 우수성] 다른 광고를 패러디함으로써 하이원리조트에 대한 소개를 재치 있게 풀어내고 있는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적극적인 홍보 내용임에도 부담스럽지 않다.
su**lustt [서비스 우수성] 힐링을 원하는 고객들의 니즈를 잘 파악했다고 보며 힐링이라는 단어 카피가 반복적으로 노출되어 잠재 고객들에게 강한 힐링욕구를 생성시켜주는듯합니다.
ca**hrain [콘텐츠 우수성] 하이원리조트에 대해 어필할 수 있는 요소들을 재치 있고 흥미롭게 홍보하고 있는 영상 콘텐츠이다. 다음에 올라올 콘텐츠에 대한 기대감이 생긴다.
ul**aco111 [디자인 우수성] 이용자들에게 직관적으로 하이원리조트의 장점과 특성들을 설명해주고 있는 영상 디자인이다. 의도한 바대로 편안한 모습을 재치 있게 표현하고 있다.
ar**13 [디자인 우수성] 어찌 보면 심심해질 수 있는 힐링 웰니스의 브랜드 이미지를 개그맨 김두영을 섭외해 재치있게 풀어냄으로써 소비자들로 하여금 흥미를 유발해낸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