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평가 의견 수 : 478개 내용순 등록순
ma**ki93 [서비스 우수성] - 작년과 달리 새롭게 브랜딩한 흔적이 보여집니다. 이번에는 고객들의 편의를 고려하여 서비스가 구성되었습니다. 다양한 컨텐츠가 제공되어 사용자들은 지루하지 않고 계속해서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 플랫폼의 구성이 명확하고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다보니 요한 정보를 빠르게 얻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주요 타겟팅이 명확하지 않아 사용자들이 어떤 콘텐츠를 찾아야 하는지 파악하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 연령대에 따른 관심사 등을 고려하여 카테고리를 구분하고 사용자에게 보다 직관적인 정보를 제공하는 것이 중요할 것같습니다.
ma**ki93 [콘텐츠 문제점] - 다양한 주제와 다채로운 형식의 콘텐츠를 제공하여 사용자들에게 색다른 느낌이 돋보여지며, 특히 촬영현장 스케치, 여행지 추천, 음식 레시피, 공병 활용 방안 등으로 구성된 흥미로운 콘텐츠는 사용자들이 지루함 없이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는 점이 인상적입니다.
- 일부 콘텐츠가 특정 주제에 국한되어 있어 다양성이 부족한 면이 있다보니, 좀더 다양한 주제와 관점에서의 콘텐츠를 선보인다면 사용자들의 흥미를 더욱 끌 수 있을 것입니다.
- 내용을 쉽게 파악하고 이해할 수 있도록 콘텐츠 크기나 배치 등의 가독성을 개선이 특히 필요해 보입니다.
ma**ki93 [디자인 우수성] - 블로그의 레이아웃과 구성은 매우 깔끔하고 사용자 친화적입니다. 색상 선택과 폰트 조합도 조화롭게 이루어져 전반적으로 시각적인 인상이 매우 좋아보입니다.
- 이미지와 그래픽 요소들이 콘텐츠의 특징과 메시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하며, 각각의 페이지와 섹션들이 시각적으로 조화를 이루어 사용자들에게 직관적이고 즐거운 경험을 제공합니다.
- 일부 페이지에서의 이미지 및 컨텐츠의 가독성에 대해서는 아쉬움이 보여지며, 반응형 구성에 따라 이미지 크기나 배치에 더 신경을 쓰면 좋을 것같습니다.
st**leyoon [서비스 문제점] 참이슬 테라와 함께 최근 켈리까지 신제품까지 등장하였고 각 브랜드별 모델과 컨셉이 각각 가지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하나의 블로그 사이트를 통해 홍보하는 것은 매우 산만하게 느껴짐 이에 따라 진로 하이트라는 상위 브랜드의 pr에 있어서도 효과성이 전혀 느껴지지 않음 시너지가 발휘될 수 있도록 통일감있고 체계적인 사이트 개편이 필요해보임
st**leyoon [브랜드 문제점] 진로하이트는 소주와 맥주를 모두 운영하고 있는 국내 최대 주류전문 브랜드임에도 불구하고 제목을 비어투데이로 한 점은 아쉬운 부분임 술이 갖는 긍정적 의미-오늘(today)의 괴로움을 잊고 즐거움을 주는 것-에도 불구하고 굳이 비어투데이로 메세지를 한정적으로 부여하는 것이 아쉬운 점임
sa**n7974 [콘텐츠 우수성] 통상적으로 자체 캐릭터가 있는 경우 해당 캐릭터만을 활용하는 콘텐츠가 나오기 쉬우나, beer2day에서는 촬영현장 스케치, 여행지 추천, 궁합이 좋은 음식 레시피, 버리기 쉬운 공병활용방안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통해 색다른 느낌을 선사하고 있다.
by**ghoon007 [디자인 문제점] 모바일 버전은 모르곘으나 PC버전으로 봤을 때, 스킨이 없는 것이 조금 아쉽습니다. 비어2데이라는 워딩은 굉장히 트렌디하고 좋으나, 메인 스킨이 그때 그때 반영되는 콘텐츠 썸네일로 보여지는 것은 전체적인 톤을 봤을 때 아쉬운 부분이 있습니다.
de**hy [브랜드 우수성] 하이트진로 라는 브랜드가 직관적으로 주는 이미지를 전혀 새롭게 하고자 캐릭터를 앞세워서 친밀도와 접근성을 높게 이끌어 내고 있습니다. 블로그 자체에 브랜딩을 부여했는데, 사용자의 라이프에 직접 다가가는 소통 방법이 돋보입니다.
ow**3633 [콘텐츠 문제점] 콘텐츠들이 너무 국한되어 있어 좀 더 다양한 주제를 선정하여 콘텐츠를 만들었으면 좋겠다. 또한 홈메인에 최신글 영역밖에 없어 페이지가 단순해 보인다. 좀 더 다양한 콘텐츠를 만들어 홈메인에 노출 시키면 좋을 것 같다.
sa**n7974 [마케팅 우수성] 콘텐츠의 다양화에서 볼거리가 많다는 인식을 느낄 수 있고, 각 콘텐츠 별로 상세한 내용이 구성되어있다. 또한, 꺼비캐릭터와 제품 별 모델이 적절하게 활용되어 퇴근 후 하이트진로를 만나고 싶은 느낌을 받게 한다.
de**hy [콘텐츠 우수성] 매우 다양한 콘텐츠 들이 흥미요소를 가지고 있으며, 모든 연령층이 다각적으로 콘텐츠를 향유할 수 있습니다. 콘텐츠 자체의 퀄리티 또한 높은 편 으로 , 볼거리가 풍성하다는 느낌을 쉽게 가질 수 있게 합니다.
******neol [브랜드 우수성] 하이트진로라는 브랜드명을 뒤로 숨기고 비어투데이로 운영하고 있는 점도 매력적이며, 그에 맞게 술 뿐 아니라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취미 생활 등의 콘텐츠를 노출하여 소비자와 소통하고자 한 점이 인상 깊다.
ar**13 [서비스 우수성] 업계 1위라고 할 수 있는 브랜드이다 보니 제품 관련 정보 전달 보다는 제품과 함께하는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중점을 둔 것 같다. 그래서 고객들은 보다 흥미롭고 가볍게 콘텐츠들을 접할 수 있어 보인다.
de**hy [마케팅 우수성] 다양한 볼거리와 흥미 요소들이 블로그의 전반적인 공간들에 배치되어 있습니다. 사용자의 브랜드 충성도가 자연스럽게 형성될 수 있는 마케팅 전략 입니다. 직접 체험하는 듯한 의인화 기법도 돋보입니다.
pl**890 [콘텐츠 우수성] 꺼비를 기반으로 한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는데, 꺼비의 프리허그 챌린지 등 꼭 상품 소개가 아니더라도 재밌는 콘텐츠가 많은 점이 시청자들이 재밌게 읽을 수 있고 브랜드에 대한 친숙도가 높아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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