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w**n16
[디자인 우수성] |
브랜드 이미지와 잘맞는 감각적인 디자인과 카피가 돋보인다. 크고 작은 이미지들과 폰트의 강약 조절이 우수하다. 시선을 사로잡고 채널 유입과 머무는 시간을 길게하며, 브랜드 선호도를 높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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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l**aco111
[콘텐츠 우수성] |
브랜드 이미지와 잘맞는 감각적인 디자인과 카피가 돋보인다. 크고 작은 이미지들과 폰트의 강약 조절이 우수하다. 시선을 사로잡고 채널 유입과 머무는 시간을 길게하며, 브랜드 선호도를 높인다. |
tm**us1004ss
[서비스 우수성] |
서비스의 편의성과 접근성이 좋게 와닿는다. 햇반과 관련하여 고객들의 니즈에 적합한 서비스들을 제공하고 있다. 고객들이 햇반이 추구하는 이미지를 잘 수용할 것 같다. |
de**gnji
[콘텐츠 우수성] |
언제나 가까이에서 즐길 수 있는 모습을 인물사진과 함께 보여주어, 단순한 햇반의 상품을 설명하기보단 상황에 따라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는 이미지를 잘 표현하였습니다 |
ha**ng00
[콘텐츠 우수성] |
제품이 경험하는 TPO 설정을 자연스럽게 잘 한 것 같다. 단순하게 제품을 알리기 보다는 상황에 따라 제품을 적절하게 노출시키고 있어서 전달력이 좋은 것 같다. |
hw**n16
[콘텐츠 우수성] |
제품과 이벤트, 챌린지, 숏폼 등 다양한 콘텐츠로 구성되어 지루함이 느껴지지 않는다. 텍스트도 간결하게 사용되어 전달하고자 하는 점을 빠르게 알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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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w**n16
[마케팅 우수성] |
직접적으로 제품을 사라고 강요하는것이 아니라 은근하게 노출시킴으로써, 고객들이 직접 판단하고 제품을 소비할 수있도록 마케팅적으로 잘 활용한 것 같습니다. |
ja**m122
[서비스 우수성] |
트렌드를 잘 반영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으며 햇반과 관련한 라이프스타일을 제시해주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용자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려는 노력이 엿보인다. |
gy**
[서비스 우수성] |
'라이프 스타일' 콘텐츠, 신제품 홍보, 참여형 이벤트들이 햇반에 대한 브랜드 가치와 로열티를 높여주고 있기 때문에 사용자들도 만족할 수 있는 것 같습니다. |
dy**2039
[콘텐츠 우수성] |
제품과 이벤트, 챌린지, 숏폼 등 다양한 콘텐츠로 구성되어 지루함이 느껴지지 않는다. 텍스트도 간결하게 사용되어 전달하고자 하는 점을 빠르게 알 수 있다. |
Kk**ngs
[디자인 우수성] |
브랜드의 주요 색상을 잘 활용하여 전체적으로 통일감과 안정감을 주며 감각적인 카피가 돋보인다. 모든 고객사들이 이렇게만 작업할 수 있게 해준다면.. |
nu**nu**
[마케팅 문제점] |
제품에 대한 고객 충성 강화 등 의도가 분명하다기 보다는'채널 운영을 위한 운영'으로 보여 브랜드 아이덴티티가 채널에 드러나지 않는 점이 아쉽습니다. |
kn**ht5157
[콘텐츠 우수성] |
광고,이벤트,챌린지 등 다양한 콘텐츠가 구성되어있다는 점이 좋았다. 이벤트도 가벼운 이벤트 위주로 구성되어 있어 편하게 참여 할 수 있을 거 같다. |
se**21
[마케팅 우수성] |
직접적으로 제품을 사라고 강요하는것이 아니라 은근하게 노출시킴으로써, 고객들이 직접 판단하고 제품을 소비할 수있도록 마케팅적으로 잘 활용했습니다. |
tm**us1004ss
[디자인 우수성] |
디자인적으로 브랜드의 키컨셉을 관통하는 주요색상을 잘 활용하여 전체적으로 통일감과 안정감을 주며 고객들에게 전달하고자 하는 이미지가 잘 드러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