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eun3579
[콘텐츠 우수성] |
주류 브랜드에서 시도하는 패션 화보집이라는 컨셉이 매우 창의적이고, 특히 젊은 세대를 타겟하는 콘텐츠라는 점에서 그들의 눈높이에 맞춘 커뮤니케이션으로 긍정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심어주고 있다는 점이 높이 평가됩니다. |
do**eun3579
[브랜드 문제점] |
멋지고 개성있게, 처음처럼을 입자 라는 메시지를 일관성 있게 전달하고 있다고 느껴집니다. 다만, 주류 브랜드인 만큼 '맛'과 '멋'을 함께 아우르는 메시지를 전달했다면 더욱 좋았을 듯합니다. |
do**eun3579
[마케팅 우수성] |
주요 타겟인 20대 소비자에게 소구 가능한 장소, 의상 등 다양한 요소를 활용하여 그들과 적극적으로 소통을 시도하고, 좋은 효율까지 창출해낸 것이 긍정적으로 평가됩니다. |
jj**g0608
[콘텐츠 우수성] |
주류 브랜드에서 내놓은 매거진 컨셉이라 신선함 확장. 지역 맛집 소개와 화보가 결합되어 생생한 현장감을 잘 살렸고 타이포에 잘 어우러진 화보 이미지 퀄리티도 높음 |
tm**us1004ss
[서비스 우수성] |
모델과 캐릭터 등 다양한 활용으로 제품을 적절하게 홍보하고 있어 이용자들이 해당 제품에 대한 긍정적인 이미지와 적절한 정보들을 습득할 수 있다. |
ad**dsy
[콘텐츠 문제점] |
화보라는 콘셉트가 전체를 잘 유지해 주고 있지만, 전체적인 피드에서 보여지기에는 똑같은 콘텐츠의 형식이라 시각적&정보적 다양성이 다소 떨어짐. |
ck**nd
[브랜드 우수성] |
접근하기 힘든 '소주'라는 소재를 청춘과 감성에 잘 녹아들게 표현했으며 유명 모델을 활용하여 브랜딩하는 모습이 인상 깊습니다. |
ki**ii
[콘텐츠 문제점] |
사람 위주의 콘텐츠, 잡지화보컷 같은 느낌이라 어떤 제품을 소개하려는지 어떤 계정인지 눈에 들어오지 않는 점은 아쉽습니다. |
ma**ki93
[마케팅 우수성] |
젊은 세대를 주요 타겟으로 삼아 다양한 요소를 활용하여 소통하며 긍정적인 효과를 창출하다는 점에서 긍정적으로 평가됩니다. |
ma**ki93
[콘텐츠 우수성] |
젊은 세대를 타겟으로 하여 창의적이고 신선한 이미지를 제공하며, 이로 인해 긍정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전달하고 있습니다. |
fi**l3879
[디자인 우수성] |
패션 매거진 컨셉이 신박하고 직관적인 썸네일 이미지를 사용하여 콘텐츠를 보는데 유용하며 시각적으로 좋은 느낌을 줍니다. |
tm**us1004ss
[콘텐츠 우수성] |
다양한 이용자들이 흥미와 관심을 가질만한 콘텐츠들이 잘 배치되어 있어 이용자들의 이용 시간을 늘릴 수 있을 것 같다. |
lj**988
[디자인 우수성] |
브랜드 컨셉에 맞는 색감 표현이 눈에 띄고 각 모델에 맞게 잘 디자인 한 듯 해서 이용자들에게 호감을 살 것 같음. |
lj**988
[서비스 우수성] |
하나하나 콘텐츠를 정성들여 세밀하게 만든 듯 하고 그것이 보는 사람으로 하여금 눈이 편안하고 감각적으로 보이게 함. |
ad**dsy
[디자인 문제점] |
전체적인 컬러톤이 웜톤이 강하고 레트로의 느낌이리, 나름 처음처럼 브랜드의 깔끔함이라는 고유성이 너무 사라진 느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