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hy
[마케팅 우수성] |
상상플래닛은 마케팅 모두가 곧 브랜드 입니다. 다각도의 접근과 시도로 브랜드를 탄탄하게 하기 위해, 폭넓은 콘텐츠와 다양한 마케팅 방법이 실행되고 있습니다. 메세지와 서비스 모두가 브랜드 마케팅 목표를 향해 집중되어 있다고 할 수 있겠습니다. |
s**unm
[콘텐츠 우수성] |
사회혁신 주제를 캐쥬얼한 톤으로 풀어낸 점이 인상적이다. 영상 시청자 관점에서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접근한 점이 눈에 띈다. KT&G 상상플래닛에서 청년 창업가를 위한 콘텐츠 제작을 지원하며 함께 성장을 만들어 가는 것이 보인다. |
de**hy
[콘텐츠 우수성] |
동반성장을 목표로 하는 사업 분야의 성격에 맞게, 콘텐츠들도 다양한 범주의 내용들이 공존 상승하는 효과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상이한 필드와 주제들이 조화를 이루면서 통일된 방향으로 타겟팅 되어 있어서 통일감과 집중도가 높습니다. |
de**hy
[브랜드 우수성] |
스타트업 = 사회공헌 = KT&G. 3개 요소가 통일된 브랜딩으로 탄탄한 매니아층을 확보한 채널을 구현하고 있습니다. 각기 다른 부문의 콘텐츠들이 유기적으로 연계되어 있어서 상상플래닛 브랜드 비전이 분명하게 전달됩니다. |
ji**aeho7
[브랜드 우수성] |
KT&G 상상플래닛이 전달하고자 하는 브랜드 메시지와 함께 디지털 영상 캠페인에 함께 참여하는 여러 브랜드들의 진정성을 비롯한 여러 모멘텀들이 합과 결이 명확하게 잘 보여져 정확하게 전달된 영상 시리즈였습니다. |
ul**aco111
[콘텐츠 우수성] |
오늘의 고독함이 문화예술로 해결될까요. 처음 KT&G 상상플래닛 채널로 유입된 방문자들도 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콘텐츠 구성으로 유익하고 흥미로운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콘텐츠 및 서비스 기획이 뛰어나다. |
ji**aeho7
[콘텐츠 우수성] |
하나의 브랜드 컨셉하에 떨어지는 진정성 있는 메시지들과 영상 콘텐츠의 내용이 좋았고 숏폼의 시대에 발 맞추어 일반 기업들과 달리 별도의 숏폼 콘텐츠를 추가적으로 함께 만든 것이 인상적이고 좋았습니다. |
de**hy
[콘텐츠 문제점] |
콘텐츠의 전략이 좀 더 독창적일 필요가 있겠습니다. 상상플래닛 이라는 독보적인 가치에 부합하는 표현들이 더 드러난다면 사회공헌 분야 최고의 미디어 서비스가 될 수 있을 것입니다. |
de**hy
[브랜드 문제점] |
좀 더 신선한 브랜드 포맷이 필요해 보입니다. 다른 채널들에서 사용하고 있는 보편적인 방법이 대부분인데, 다른 채널들 대비 차별화되고 독창적인 방법을 도입하기를 기대합니다. |
ji**aeho7
[마케팅 우수성] |
흥미로운 썸네일은 물론 영상 시리즈에 참여한 기업들의 아이템을 소재로 써서 이벤트까지 진행한 부분이 통일된 브랜드 경험을 할 수 있어서 상당히 좋았습니다. |
be**a_0824
[디자인 우수성] |
종류가 다양한 콘텐츠를 잘 연계 되며 콘텐츠와의 사이가 정제 되었다고 느꼈음.
다채로운 구성으로 담겨 있어 내용이 알차다고 느껴졌다. |
06**kang
[콘텐츠 우수성] |
창업가들과 관련한 콘텐츠로 비슷한 상황의 이용자들의 공감을 이끌어낼수있을것 같으며 콘텐츠마다 다른 유형의 창업가들을 내세워 보여주고있음 |
06**kang
[디자인 우수성] |
영상 썸네일만을 통해 영상이 어떤 영상인지 이용자들이 알고 싶은 부분을 나타내주고 있어 각자 알맞은 콘텐츠를 바로바로 찾아볼 수 있음 |
s**unm
[마케팅 우수성] |
다양한 성격의 콘텐츠를 연결하여 , 참여자의 참여를 유도하는 점에서 대중을 출연 기업에 관심을 갖도록 하는 기획이 감탄스럽다. |
sm**nfmrp
[브랜드 우수성] |
청년 기업들을 통해 KT&G의 사회공헌 활동의 메시지를 간접적으로 잘 노출함으로써 KT&G 브랜드 신뢰도를 높여주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