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평가 의견 수 : 163개 내용순 등록순
ly**020 [비주얼 디자인 우수성] - 코카콜라만의 감성을 살린 아이코닉한 디자인과 강한 컬러감이 몰입감을 주고, 적절한 인터렉티브한 모션을 통해 몰입도 높은 사용자 경험을 고민한 흔적이 보입니다.
- 코카콜라 로고에서 느껴지는 곡선과 이탤릭체의 느낌을 페이지 구석구석 자연스럽게 녹여냄으로써 세련된 느낌을 줍니다.
- 제품 정보 페이지에서 힘을 빼고 디자인적 요소를 최소화하여 최대한 제품에 집중할 수 있도록 한 부분도 돋보입니다.
ly**020 [UI디자인 우수성] 곳곳에 숨어있는 마이크로 인터랙션이 몰입도를 높여주었으며, 직관성 있는 메뉴 구조로 보입니다.
제품인덱스도 잘 나뉘어져있는데, 바로 검색할 수 있는 검색창을 두거나 제품정보를 바로 볼 수 있는 플로팅 배너를 배치함으로서 제품 검색에 공을 들이고 사용자 편의를 고려하였음을 알 수 있었습니다.
ly**020 [마케팅 우수성] 개성있는 브랜드 이미지, 사용자 편의성을 고려한 제품 영역의 제품정보 플로팅버튼 등 브랜드 사이트 구축시 개선되어야 하는 과제들이 잘 해결된 것으로 보이며, 각 메뉴마다 개성을 살린 디자인과 인터렉션이 코카콜라만의 특별한 퀄리티에 일조한다고 생각합니다.
ly**020 [UI디자인 문제점] 사용자의 편의를 고려한 탓인지 특이하거나, 인터페이스 관점으로 보면 무난한 편이라 조금 아쉬운 부분이 있습니다. 세계와 소통하는 리딩 브랜드인 만큼, 일부 페이지에서는 과감한 시도로 재미를 주는것이 브랜드이미지와도 더 맞는 것 같습니다.
ki**ratj [비주얼 디자인 우수성] 심플하고 단조로운 비주얼이지만 디바이스 구분없이 PC에서도 편하게 정보를 전달하며, 각 프로덕트를 통일감 있는 컬러감과 레이아웃으로 전달하는 비주얼이 코카콜라의 아이덴티티를 잘 전달하는 것으로 느껴짐
da**n2 [비주얼 디자인 우수성] 디자인의 특징이란 특징은 다 빼고, 상품만 강조를 하고 있습니다. 처음에는 뭔가 싶었는데 나중에는 제품만 기억에 남게 하게 되는 것을 보고는 고도의 전략이 잘 드러났구나란 생각을 하게 됩니다.
do**ha1998 [비주얼 디자인 우수성] 매우 간결하고 깔끔하다. 그래서 오히려 제품 자체에 더 집중을 할 수 있도록 디자인이 되어 있다. 그리고 상단 메뉴 역시 메우 깔끔하게 구성되어 있어서 필요한 서비스를 찾기가 편하다.
ju**28 [비주얼 디자인 우수성] 코카콜라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잘 표현한 디자인입니다.
모바일 화면의 편의성을 잘 표현했으며, 텍스트가 많은 부분은 모션과 아이콘을 활용하여 감각적으로 표현하였습ㄴ디ㅏ.
tm**us1004ss [서비스 우수성] 코카콜라에서 운영하는 여러 음료수들을 확인 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그리고 성분도 미리 파악할 수 있게 데이터베이스를 만든 느낌이 강해서 개인적으로 좋게 느껴집니다.
tm**us1004ss [비주얼 디자인 우수성] 코카콜라하면 북극곰만 생각이 났었는데, 지금은 코카콜라의 대표적인 음료들도 같이 보여주고 있는 느낌이라 제품에 집중한 듯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do**ha1998 [콘텐츠 우수성] 고객의 입장에서 관심을 둘만한 콘텐츠들이 몇몇 있다. 그리고 콘텐츠들에 대한 접근이 매우 좋다. 콘텐츠의 성격을 잘 파악한 것이 눈에 보인다.
da**n2 [콘텐츠 우수성] 별도의 특별한 콘텐츠는 있지는 않습니다. 그렇지만 상품에서 다양한 카테고리를 구성한 점에서 브랜드 자체의 콘텐츠화를 보인게 아닌가 싶습니다.
tm**us1004ss [콘텐츠 우수성] 각 제품에 대한 콘텐츠들이 매우 간결하면서도 인상이 강렬했습니다. 오히려 군더더기 없는 설명에 콘텐츠들이 더 기억에 남지 않았나 싶습니다.
ar**st557 [UI디자인 우수성] 간간히 보여주는 마이크로인터렉션은 코카콜라가 가지고 있는 역동성을 잘 보여주고 있지만 흔히 볼수 있는 컴퍼넌트 UI는 조금 아쉽습니다.
ly**020 [콘텐츠 우수성] - 제조과정과 같이 자칫 지루해질 수 있는 콘텐츠를 시각화 하여 모션으로 표현하여 정보를 효과적으로 전달한 부분이 높이 평가 됩니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