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평가 의견 수 : 250개 내용순 등록순
ul**aco111 [비주얼 디자인 우수성] 메인에 웹진 형식으로 트렌디하고 럭셔리한 디자인이 돋보이며 차분한 톤에 볼드한 서체와 와이드한 이미지가 컨텐츠에 집중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있다.

요즘 트렌드를 반영하는 볼드한 서체와 시원시원한 통이미지 롤링방식과 영상을 보여줌으로써 새로운 브랜드의 이미지 메이킹이 잘 된 케이스로 보여지며 따뜻하고 밝은 느낌을 주고 군더더기 없는 인터페이스 사용감으로 사용자의 친화적인 목적으로 사이트로 만들어진 느낌이 많이듭니다.

브랜드 명칭을 큰 폰트를 사용하여 쉽게 각인되도록 하는 동시에 '톤워크'라는 단어의 이해를 도울 수 있는 영상을 삽입하여 아이덴티티를 확립하는 부분이 인상적입니다.
메이컵컬러 추천, 피부 이력 관리 등 사용자 맞춤 서비스가 우수하고, 톤워크의 브랜드 가치를 잘 전달하고 있습니다.
qh**d1212 [UI디자인 우수성] 톤워크 웹사이트의 사용자 인터페이스(UI)디자인은 사용자 중심적이며 직관적이다. 제품 탐색부터 구매까지의 사용자 여정이 체계적으로 설계되어 있어 사용자의 관여도를 높이고 클릭률 및 전환율을 향상시키고 있다. 피부 진단 및 제품 상세 UI는 사용자 편의성을 최우선으로 고려하여 제작되었으며, 제품 이미지 강조와 사용자 친화적인 filter shade range UI는 사용자의 제품 선택 경험을 더욱 풍성하게 한다.
qh**d1212 [콘텐츠 우수성] 콘텐츠가 사용자에게 독창적이고 가치 있는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메인 페이지의 매거진 형태의 전개방식, About us 페이지의 스토리 텔링 방식, discover your tone 페이지의 톤링커 솔루션 체험 등은 사용자의 몰입도를 극대화하며 브랜드와의 연결을 강화시킨다. 또한, my page에서 제공되는 피부 측정내역 및 이력데이터 통합 서비스는 개인화된 경험을 제공하여 사용자 리텐션을 강화한다.
ah**12 [서비스 우수성] 여성이라면 누구나 관심을 갖을 만한 화장품의 컬러에 관련된 다양한 정보들을 제공하고 있어 재미있게 콘텐츠를 소비하며 더 나아가 구매로까지 이어질 수 있을 것 같다. 아모레퍼시픽의 제품 뿐만 아니라 다양한 다른 브랜드의 제품들의 컬러까지 비교 분석할 수 있는 점이 장점인것 같다. 또한 오프라인 매장까지 겸비하고 있어 온라인 고객이 오프라인 고객으로 이어질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는 것 같다.
ww**91 [UI디자인 문제점] 다양한 컬러의 제품을 보유했다는 브랜드 제품 특성이 있지만 현 사이트에서는 이러한 다양한 컬러를 선택하는 상품 상세/구매 쪽 UI 디자인 및 프로세스의 편의성이 낮습니다.

또한 다양한 인터렉션 기능들은 사이트 자체의 독창성을 표현하고자 하는 요소로 이해되나 현재 그 요소들이 너무 많아 사용자로 하여금 콘텐츠에 집중하기에 어려운 환경을 제공합니다.


jy**rk222 [UI디자인 문제점] 메뉴의 전체보기 기능이 보이지 않아, 서브 메뉴를 찾아보기 위해서는 메뉴를 하나하나 커서를 가져가봐야만 볼수 있는 불편함이있음. 서브 메뉴를 펼쳐지는 효과가 좋기는 하지만, 빠르게 찾아보기에는 로딩시간이 걸리는 것으로 보임. 메인 페이지에 아래로 향하는 화살표 모양을 클릭하면 저절로 내려가는 기능이 추가가 되면 편리할 것으로 보임.
qh**d1212 [비주얼 디자인 우수성] 현대적이면서도 럭셔리하 비주얼 디자인이 돋보인다. 하이테크적 느낌과 함께 제공되는 고품질 이미지가 사용자에게 브랜드에 대한 즉각적 신뢰감을 준다. 애니메이션 스크롤 모션 인터랙션을 통한 콘텐츠 시각화는 사용자의 흥미를 유발하며, 최신 웹 트랜드를 반영한 대담한 레이아웃이 웹 사이트의 심미적 가치를 더욱 높여주는것으로 보인다.
gu**o78 [UI디자인 우수성] 사용자 경험을 최우선으로 고려한 디자인을 채택합니다. 원하는 정보와 기능을 빠르고 쉽게 찾을 수 있도록한 사용자 중심 디자인이 돋보입니다. 특히 제품 목록 페이지에서 제품을 쉽게 필터링하고 선택할 수 있도록 하여 사용자 친화적인 필터 및 다이얼로그형 컬러칩을 제공합니다.
ah**12 [UI디자인 문제점] 다양한 컬러의 제품을 가지고 있는 것이 브랜드의 큰 장점인데.. 상품 구매페이지에서 그 컬러를 선택하는 방식이 너무 어렵다. 컬러칩들이 작고 비슷하여 비교하기가 힘들고,마우스 제어가 쉽지 않아 비교하기도 전에 너무 빠르게 지나가 버려 구매로 연결되기 쉽지 않을 것 같다.
sa**685 [비주얼 디자인 우수성] 요즘 트렌드를 반영하는 볼드한 서체와 시원시원한 통이미지 롤링방식과 영상을 보여줌으로써 새로운 브랜드의 이미지 메이킹이 잘 된 케이스로 보여지며 따뜻하고 밝은 느낌을 주고 군더더기 없는 인터페이스 사용감으로 사용자의 친화적인 목적으로 사이트로 만들어진 느낌이 많이 듦
ss**ypyo [비주얼 디자인 우수성] 첫화면에서 풀스크린의 영상 비주얼과 빅타이포그래피가 시선을 끌고 각각의 UI요소의 배치가 밸런스가 좋습니다. 포인트 컬러가 너무 튀지 않고 차분한 톤이라서 사이트의 전체적인 분위기를 해치지 않아 좋습니다. 영상과 이미지의 퀄리티가 좋고 일관성있는 톤앤무드입니다.
th**der94 [UI디자인 우수성] 브랜드의 정체성과 독창성을 UI적으로 풀어나가는 부분은 정말 탁월하다. 작은 부분까지 세심하게 신경쓴 느낌은 사용자의 만족도를 높이는데 크게 기여하고 있으며, 피부를 진단하고, 제품을 소개하는 부분이 어떤 다른 화장품 브랜드와도 비교되지 않을 정도로 훌륭하다.
ye**go3234 [비주얼 디자인 우수성] 사이트 특성상 브랜드 아이덴티티의 컨셉과 퀄리티가 중요한 점을 확실히 보여주기 위한 빅비주얼과 타이포를 적절히 잘 사용하여 젊고 강렬한 무드를 잘 표현했다. 전체적인 피부톤의 무드에 포인트 컬러로 라임색을 작은 요소들에 적용하여 사이트 가독성을 살렸다.
jc**o [기술 우수성] 웹사이트 국문/영문 다국어 지원과 모바일 반응형 디자인으로 통합적인 사용자 경험을 제공함. 모바일을 이용한 사용자 피부톤 측정과 같은 기술적 혁신은 브랜드의 기술력을 강조하며,SNS 콘텐츠 연동과 같은 기능은 사용자의 활동성과 참여도를 높여줌.
su**ru [비주얼 디자인 우수성] 볼드한 서체와 와이드한 이미지의 활용으로 한 화면에 보여지는 컨텐츠에 집중할 수 있다.
곳곳에 활용된 그래픽 모티브와 로고의 아이덴티티가 계연성이 있어 보여 화면이 전환되어도 브랜드의 look&feel이 지속되고 있어 보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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