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평가 의견 수 : 90개 내용순 등록순
ck**ml4074 [UI디자인 문제점] 전체적으로 이용하는데 불편함은 없었습니다. 하지만 내용이 생각보다 쉽게 파악이 어려웠습니다. 버튼 스타일이 통일성 있는 건 좋으나 차이가 없어 보입니다 중요도에 따라서 다양한 스타일을 시도해 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ji**66 [비주얼 디자인 문제점] 모바일웹에 최적화하는데 주목하셨다 보니 기본적으로 비주얼 디자인에서는 광주기독교병원에 아이덴티티는 전혀 보이지 않아 아쉽습니다. 다른 모바일웹의 형태와 동일해서 어느 곳에 가져다 써도 되는 보편적인 디자인입니다.
ek**oddl0321 [UI디자인 문제점] 어떻게 접근이 되는건지 보여지지 않고 반복된 레이아웃에 텍스트만 바뀌는 이미지들이라 크게 와닿는 부분이 없습니다. 그리고 제가 있는 위치나 그걸 알려줄 네비게이션 기능등이 없어 불편합니다.
jm**age [콘텐츠 우수성] 카카오톡 알림톡 서비스로 이런 기능들을 사용할 수 있다면, 환자 입장에서 활용도가 높고 편리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병원에서도 고객 응대 리소스가 줄어들어 좋을 것 같다.
jh**948 [UI디자인 문제점] 사용된 폰트의 행간이나 굵기가 조금은 답답한 감이 있어 가독성이 떨어지며 반응성을 확인 할 수 없어 터치 공간의 반응이 어느 정도로 되는지를 확인할 수 없습니다
mi**x2 [콘텐츠 우수성] 수납, 제증명, 예약 등 꼭 필요한 기능들을 모바일로 잘 구현했다. 창구나 키오스크를 이용하지 않아도 개인 모바일로 처리, 조회가 가능하다는 점이 좋았다.
hy**ain [비주얼 디자인 문제점] 내용에 대한 직관성은 좋으나 비주얼 디자인이라고 평가할 만한 점이 없다는게 아쉽다. 팝업의 높이가 내용에 따라 유동적으로 변하면 더 좋을 것 같다.
jm**age [비주얼 디자인 우수성] 기능 위주의 서비스이기 때문에 그래픽/이미지 등 비주얼적으로 평가할 부분은 부족하다. 서비스 의도 및 특성에 적합하게 직관적으로 구성되어 있다.
hy**ain [콘텐츠 문제점] 많은 내용들이 알림톡으로 전해지게 되어 병원에 대한 문의가 줄어들 수 있으나 나이가 있으신 특정 사용자들은 사용하기 힘들 수도 있을 것 같다.
os**ocom [UI디자인 문제점] UI 플로우 단계 설계에 있어 각 플로우 정보량이 물리적으로 많으며, 표현방식 및 여백이 적절하지 못해 쾌적하지 못한 정보소비를 일으킴
de**er516 [UI디자인 문제점] 일부 화면에서는 텍스트의 강약, 간격 등이 제대로 정리되지 않은 느낌이 들었습니다. 이 경우 정보를 제대로 습득하기 힘들어 보입니다.
ck**ml4074 [비주얼 디자인 문제점] 큰 특징을 찾아보기 힘듭니다.(단순 폰트, 색상, 박스 등으로 구성 되어져 있고 스타일이 너무 비슷해서 보는 동안 지루했습니다.)
ba**oon03 [기술 우수성] 키오스크에서 처리 하지 않고 수납을 모바일로 할 수 있어 수납창구가 붐비는 병원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기능인거 같습니다.
ar**13 [서비스 우수성] 이용자들의 필요성을 잘 파악하여 반영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이용자들의 편의성을 많이 고려한 티가 나는 서비스라고 생각한다.
ki**h [서비스 우수성] 사용자들애게 어렵지 않게 파악이 가능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생각하며 몰입도가 좋아 효과적으로 작용할 수 있을 것 같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