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평가 의견 수 : 94개 내용순 등록순
ss**594 [UI디자인 우수성] 회원이 아닌 회원을 대상으로 회원가입 시 어떤 헤택을 제공하고 있는지 팝업으로 소개함으로써 회원가입률을 늘리고 있으며, 적절한 아이콘 활용으로 사용자에게 친근한 느낌을 부여하고 있습니다. 또한 상품 이미지가 잘 돋보일 수 있도록 흰색 바탕에 고화질 이미지를 배치하고 하단에 장바구니 아이콘을 추가함으로써 상품 구매까지 편리하게 이를 수 있도록 구성하였습니다.
ss**594 [콘텐츠 우수성] 얼리어먹터/ 체험단 리뷰/ 이벤트 등 사용자의 관심을 자극할만한 콘텐츠적인 요소가 다양하게 존재하며, 단순한 구매를 위한 쇼핑몰이 아닌 레시피 및 푸드 칼럼이란 메뉴를 통해 홈페이지 이용 시간을 늘릴 수 있는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ss**594 [비주얼 디자인 우수성] 상징적인 색 사용과 적절한 이미지 활용으로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잘 반영한 결과물로 보여집니다. 상품 쇼핑몰 답게 강렬한 색을 사용하여 상품에 대한 구매 욕구를 돋우고 있으며, 상품 또한 매력적으로 보일 수 있도록 잘 구성하였습니다.
ul**aco111 [콘텐츠 우수성] 메인화면 롤링 이벤트가 + 버튼으로 펼쳐져 바로 원하는 이벤트로 갈 수 있도록 별도 페이지를 호출하는 부분이 흠이로움. 사용자 편의성까지 고려한 감각적인 콘텐츠 운영이 돋보인다.
im**1130 [서비스 우수성] 배너를 한 번에 볼 수 있게 + 기능을 추가해 전체를 다 볼 수 있게 했고 퀵메뉴에 최근 본 상품과 채팅 기능을 넣는 등 사용자 편의성을 많이 고려한 서비스라 느껴진다.
ba**oon03 [비주얼 디자인 우수성] 귀여운 캐릭터와 함께 메인 비주얼이 노출 되는 점이 인상깊었고 많은 배너가 많이 있지만 +버튼으로 여러개의 배너를 한번에 볼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im**u [비주얼 디자인 우수성] 브랜드가 전달하고자 하는 이미지가 잘 드러나고 있는 비주얼 디자인이라고 생각되며 브랜드를 바로 연상시킬 수 있는 컬러를 잘 활용한 것 같다.
tm**us1004ss [비주얼 디자인 우수성] 문제점을 찾기 어려운 비주얼 디자인이라고 생각한다. 회사의 아이덴티티를 아주 잘 표현해내고 있다. 한눈에 필요한 부분들이 다 들어오고 있다.
im**u [콘텐츠 우수성] 콘텐츠들의 구성이 훌륭하다고 생각되며 제품에 대한 정보 전달 또한 잘 되고 있다. 농심 제품 구매에 있어 유용하게 사용 가능할 것 같다.
ar**13 [서비스 우수성] 신선하고 참신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는 생각이 든다. 이용하기에도 불편함이 없고 세분화된 서비스에 이용자들의 만족도가 높을 것 같다.
tm**us1004ss [콘텐츠 우수성] 콘텐츠들의 적합한 배치와 구성이 돋보인다. 콘텐츠들을 다양하게 세분화하여 고객들이 찾고 싶은 상품을 빠르게 찾을 수 있을 것 같다.
ar**530 [UI디자인 우수성] 메인에서 상품 뱃지에서도 농심 너구리 아이콘을 통해 브랜드 이미지를 사용하여, '농심몰' 이라는 사이트명에 적합하다고 생각됩니다.
ar**530 [콘텐츠 우수성] 오프라인 구매 경로가 다양하기에, 농심몰에서만 구매 가능한 상품과 실구매자 리뷰등 유니크한 콘텐츠를 강조하여 강점으로 생각됩니다.
ar**13 [콘텐츠 우수성] 누들푸들, 커스텀 등의 콘텐츠들을 통해 다른 브랜드와의 확실한 차별성을 두고 있으며 그 외에도 다양한 콘텐츠들을 제공하고 있다.
sk**67 [비주얼 디자인 우수성] 빨간색 색감을 활용해 구매율을 높인 디자인 페이지라 생각함. 귀여운 이모티콘과 텍스트, 아이콘을 활용해 농심의 느낌을 잘 살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