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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h**nsoo [UI/UX 우수성] 신한카드 홈페이지는 많은 서비스와 방대한 정보데이터를 포함하고 있지만 많은 정보 중에서 사용자가 필요한 정보만을 찾고 원하는 서비스만 사용할 수 있도록 하는 사용자 측면적인 사이트 구성이 가장 돋보이는 장점을 가졌습니다. 카드사 사이트를 방문하는 고객의 뚜렷한 사용 목적을 완벽하면서도 편리하고 심플하게 충족시키도록 기획된 UI환경과 UX디자인이 그 이유인 것 같습니다.
메인 화면 상단에는 보편적으로 있는 위치에 검색창과 메뉴가 익숙한 위치에 있어 사용자가 처음 사이트를 방문하여 사용을 하더라도 금방 원하는 정보를 찾을 수 있었습니다. 동시에 메인 디자인의 신선하고 독특한 레이아웃구성을 통해 기존의 사용자와 초기 사용자 모두 관심도가 높고 사용횟수가 많은 기능과 서비스를 시각적으로(이미지화) 제일 눈에 띄는 위치에 배치함이 좋았습니다.
메인과 세부 페이지의 색상, 아이콘, 버튼의 디자인 등 많은 요소가 연관성을 가져 신한카드만의 색깔이 강하게 들어나면서도 세부페이지 중에서도 관련성이 높은 페이지 (예를들어 s-branch 페이지)는 한데 묶어 같은 BI를 일괄 적용하여 고유의 서비스 영역을 구축하였습니다.
메인의 각 레이아웃 박스내 각 메뉴의 내용 중에서도 최신의 정보를 슬라이드 처리하여 고객들이 최신정보와 핫 키워드를 빠뜨리지 않고 전달 받을 수 있는 점이 좋았습니다.
메뉴바와 메인 구분 없이 메인 화면 자체가 확장된 네비게이션 역할을 수행한다는 점이 다른 사이트와 달리 도드라지며, 각각의 페이지마다 위치를 나타내는 페이지 뎁스가 노출되어 해당 뎁스를 선택시 메뉴로 이동되는 점이 독창적이었습니다. 현재 페이지의 전 단계 뎁스 만이 아닌 처음부터의 모든 뎁스가 나타나 페이지의 경로를 쉽게 알 수 있으며 다음 방문시에도 어렵지 않게 그 페이지를 찾을 수 있었습니다. 사용자가 선택한 메뉴의 경로를 알기 쉬워지면 현 페이지 위치 인식 및 메뉴 이동의 편이성이 강조되어 처음 사용하는 사용자라고 하여도 친숙함을 가지고 사용할 수 있어서 매우 마음에 듭니다.
페이지를 이동하면서 메뉴이동의 움직임이나 버튼의 클릭시 모션 작동 또한 움직임이 활동적이면서 색상차를 많이 두어 명확하였고, 빠른 업무 처리와 정보 전달에 최적화된 사이트를 구축하는 것, 이를 위해 메뉴명도 최대한 직관적으로 표현한 부분에서도 고객의 시간을 아끼는 세심함이 느껴집니다.
카드 이용 내역부터 제휴 서비스등을 확인하기 위해 방문하는 사용자의 방문목적에 맞게 마이 페이지 영역을 대폭 강화하였으며, 편리한 정보 접근은 물론 사용자 개개인의 니즈에 맞는 콘텐츠를 제공하는것도 높이 평가하였습니다.
페이지간의 이동도 버벅거림 없이 부드럽게 접근되며 화려함보다는 효율성 위주의 UI로 구성한 부분이 매우 만족스럽습니다.
시대의 흐름에 맞는 화면 구성 Metro UI는 직관적이면서도 간결함을 충분히 나타내주는 것 같습니다.
kh**nsoo [콘텐츠 우수성] 신한카드 웹 사이트의 정보구조는 어디에서 사용자가 원하는 정보를 찾을 수 있는지, 다른 곳으로 이동하기 위해서 무엇을 클릭해야 하는지 직관적으로 알 수 있을만큼 쉽고 편리하기 때문에 신한카드 웹 사이트에 대한 신뢰감이 쌓이게 됩니다.
타사이트와 비교시 보통 5~6단계로 진행되던 콘텐츠 구조를 3단계로 축약한 면은 사용자의 이동 동선을 고려하여 원하는 정보로의 접근성을 용이하게 하여 매우 만족스럽습니다. 그로인해서 적은 시간을 투자하여 많은 정보와 다양한 사용을 할 수 있으며, 자신에게 적절하게 필요한 자료가 무엇인지 빠르게 찾아낼 수 있습니다.
사용자가 흥미를 느끼고 관심있는 이슈로 좀 더 빨리, 좀 더 정확하게 이동할 수 있는 책갈피(즐겨찾기) 기능으로 주요 핵심 콘텐츠에 약 80%를 다이렉트로 접근할 수 있도록 구현한 점 역시 고객을 생각하는 신한카드만의 노력이 깃들여져 있는 것 같습니다. 이 점은 언제나 신한카드가 고객을 배려하고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있다는 점이 부각되는 면이라고 생각합니다.
포인트, 서비스, 카드, 금융등 원하는 용도에 맞게 콘텐츠를 설계해 분류하고, 가맹점, 개개인등 각 사용계층에 맞는 컨텐츠를 제공한 점 역시 좋았으며, 다양한 이용목적과 사용자 분석을 통해 적합한 서비스를 해주는 전문적이고 효율적인 콘텐츠 제공이 매우 마음에 들었습니다.
개인, 법인, 가맹점, 개인사업자 등등 다양하고 풍부한 콘텐츠들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사용자가 원하는 정보의 콘텐츠만을 쉽고 편리하게 확인할 수 있으며, 여러 콘텐츠들을 제공하지만 주요 콘텐츠와 기타 콘텐츠의 구분이 명확하고, 일반 조회성 콘텐츠 및 다양한 마케팅 콘텐츠들을 보강하여 사용자들에게 보다 많은 그리고 적절한 정보를 제공하는 부분에 대한 신뢰감이 있어 매우 좋습니다.
뿐만 아니라 틀에 박힌 요소를 과감히 삭제하고 메인메뉴 이미지와 심플하게 정리된 보조 콘텐츠만을 사용한 부분도 신한만의 독자적인 스마트 이미지를 더욱 느끼게 합니다.
서브화면(세부화면)에서는 기존의 이용했던 사용성을 해치지 않는 선에서 다양하고 질 높은 편의 기능을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구성한 부분이 마음에 듭니다.
카드사 특성상 고객의 방문 목적에 부합하는 빠른 업무의 처리가 우선적으로 행해져야 하는데, 익숙한 사용성과 더불어 쉽고 빠른 정보 전달이 이용의 편이성을 강조한 것 같아 매우 좋았습니다.
많은 양의 정보를 빠른 시간에 처리함으로써 떨어질 수 있는 정보의 퀄리티 역시 그 질이 놀라울 정도로 정확하며 전문적이였으며, 질 좋은 정보를 고객에게 이해하기 쉽고 받아드리기 쉽도록 재 해석하여 많은 요소와 더불어 제공을 해주는 신한카드의 시의성 및 신뢰성이 큰 강점인 것 같습니다.
kh**nsoo [기술 우수성] 카드사 웹사이트는 다른 종류의 사이트보다도 더 안정적으로 개인의 정보와 관련 자료를 다루어야 하는데 신한카드는 금융 웹으로써 Verisign EV SSL로부터 인증받은 도메인을 사용하여 고객의 금융거래와 개인정보에 대한 안전성을 강조한 부분이 매우 좋았습니다. 이러한 검증된 협회의 인증마크는 사용자가 보았을 때 심리적으로도 매우 안정감과 안도감을 주는 것 같습니다.
Multi Devices, OS, Browser 적용 관점에서 금융사 사이트 중 가장 최신의 기술을 적용하여 5대 Browser에서 ( IE, Firefox, Chrome, Safari, Opera ) 이용 가능함은 물론 범용 브라우저와 매킨토시, 리눅스등 운용체제에서도 이용이 가능해져 범용성이 크게 확대된 점이 돋보였습니다.
다양한 브라우저와 운용체제에서 사용을 하게되어 사용자의 접근성과 편리성이 높아졌습니다. 무엇보다 사용자의 금융거래 및 개인정보의 안정성을 강화하여 '질문, 컬러, 내용'을 설정한 '개인화 메세지'를 통하여 피싱 및 파밍 사이트 판별이 가능한 부분도 신뢰감을 주었습니다. 항상 발전된 기술력으로 안정한 환경을 구축하여 신종 사기와 오류에 대처를 잘해주는 것 같습니다.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R),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NBCI), 프리미엄 브랜드지수(KS-PBI)의 신용카드 부문 1위 인증마크로 인해 이미 검증된 서비스와 질높은 품질 그리고 브랜드적 가치가 인정되어 걱정없이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 좋았습니다. 그리고 소수의 사용자를 위해서 한국시각장애인연합회, 한국신체장애인복지회의 한국웹접근성평가 인증마크로 개개인을 생각하는 기술을 구현하고 있으며, 이러한 마크들로 인해 신한카드의 플러스되는 이미지가 신한카드 홈페이지 관련 기술력에 관한 신뢰감 충족으로 느껴져서 매우 좋았습니다.
또한 사용자의 이해를 돕기 위해 사용되는 멀티미디어 ( 동영상, 플래시 )는 끊김이나 오류 없이 작동이 잘되며 많이 사용하는 신한앱이나 타페이지와의 연동 또한 웹페이지에서의 한정적인 기술을 벗어나 다양하고 신선한 효과를 불러오는 것 같습니다. 이러한 기본적인 화면에서부터 독특하고 독창적인 화면까지 기획, 구성하여 사용자에게 보여줄 수 있는 이유는 기본적인 기술요건에 충실하여 사용자가 사용함에 있어 오류나 불편함 없이 동작하게 해주는 신한의 발전되고 고객을 생각하는 기술력이 밑 바탕 되어있다고 생각합니다.
kh**nsoo [디자인 우수성] 신한카드 홈페이지는 항상 빠르게 변화되고 있는 수많은 현대 디자인 트랜드 속에서 신한카드만의 색을 가짐과 동시에 트랜드에 맞춰 변화하려하는 노력이 많이 보여집니다.
신한카드 고유의 맑은 하늘색을 사용함으로써 밝은 빛으로 새로운 트랜드를 이끌고, 고객의 삶을 밝게 비추게하는 따뜻하고 긍정적인 디자인 컨셉과 명확한 레이아웃 디자인이 적절하게 어우러진 것 같습니다.
홈페이지 디자인과 컨셉만으로도 신한카드만의 스마트하면서도 트랜드한 독창적 브랜드 이미지를 잘 보여주는 것 같아 좋은 점수를 주게 되었습니다.
막연히 평범한 아이콘과 컬러조합을 사용하는 것보다 신한카드를 대표하는 컬러인 맑은 푸른색을 기본으로 유사한 컬로톤 배치를 사용함으로써 사용자에게 안정감과 신뢰감을 높여준 것 같아 매우 좋았습니다. 그리고 보편적으로 사용하는 아이콘이 아닌 독자적으로 만든 아이콘을 사용함으로써 디테일한 부분까지 완성도 있게 제작이 된 것 같습니다.
전체적으로도 군더더기 없이 깔끔하면서도 강조하는 바는 확실히 강조하는 배너는 물론 명확한 레이아웃 구성이 단연 돋보입니다.
혁신적인 레이아웃 구성은 스타일리쉬하면서도 직관적으로 두가지 측면을 모두 포함하여 만족스러운 구성이며, 정보의 양이 많은 카드회사의 디자인이라고 느껴지지 않을만큼 스마트하고 깔끔하게 정돈된 디자인 구성은 비주얼을 강조함과 동시에 사용자에게 꼭 필요한 서비스와 컨텐츠 위주로 정보전달적 부분을 세심하게 신경쓴 것 같아 매우 마음에 듭니다.
사용자가 사용하기에 있어 효율적인 디자인 구성과 평면적인 디자인 구성 요소들이 다이나믹하게 활용된 것 같아 디자인의 완성도에 대한 만족도를 충분히 충족시켜주는 것 같습니다.
신한만의 Smart, Trendy, Creative라는 브랜드 아이덴티티 구축 강화를 위하여 '신한세빛체'를 일괄 적용하여 사용함으로써 독창성을 강조하였으며 신한카드만의 세련되고 스마트한 이미지를 강조한 부분이 능동적이면서도 진취적 느낌을 줍니다.
장차법(장애인 차별 금지법)에 대응하는 가장 최신의 디자인을 적용한 부분은 소수의 고객까지도 배려하는 신한카드의 따뜻함이 느껴집니다. 이를 위해서 수백번의 테스트를 통해 장차법을 가장 완벽하게 적용한 부분은 칭찬을 아끼지 않을 수 없습니다.
kh**nsoo [마케팅 우수성] 신한카드는 자사 생활서비스 사이트인 올댓서비스에 품질은 뛰어나지만 마케팅이 취약한 우수중소기업, 소규모 예술단체, 지방자치단체 및 자선단체등과의 공동마케팅을 펼치는 '투게더 존'을 실행함으로써 우수업체와 고객 모두에게 이익을 추구하는 마케팅을 펼치고 있으며, 신한카드 웹 사이트를 통하여 확인할 수 있음이 매우 좋았습니다.
향후 소규모 예술, 연극단체의 공연 지원 등 지원 폭을 넓힐 예정이며 지방단체와의 공동 마케팅은 물론 기부 활동을 통하여 신한카드의 모토인 따뜻한 금융을 실천하는 모습이 독창적이며 고객감동의 마케팅으로 느껴졌습니다.
카드의 사용이 단순 지불결제 수단을 넘어 고객의 입장에서 새롭고 차별화된 플랫폼을 제시하는 것이 신한카드사의 성패의 관건이며, '카드슈랑스, 지불결제 솔류션, 모바일 카드 등' 새로운 시장 개척 및 모델 발굴을 위해서도 다양한 마케팅 전략을 펼치는 모습이 타사와의 차별성이라고 생각합니다.
2,200만 고객의 빅데이터를 활용하여 고객의 니즈와 편의성을 적극 반영한 서비스를 제공함음 물론, 확실한 정보만을 알려주는 마케팅으로 사용자들에게 믿음과 신뢰를 주는 점이 매우 좋습니다.
내부 포인트, 서비스, 혜택등을 기반으로 인입 마케팅 툴이 구성되어져 있으며, 마케팅 인프라가 매우 풍부하여 홈페이지 상에서도 원활한 마케팅이 수행되고, 그 뿐 아니라 이메일에도 그 활용이 극대화 되어 있는것이 또 다른 강점이라고 생각합니다.
공격적인 성향이 강한 타카드사들과 달리 고객들의 정황에 맞는 감성 카피문구와 이미지를 강조한 마케팅이 긍정적인 차별성을 주며, 트랜드에 민감한 신용카드 산업 특성상 고객의 다양한 요구를 충족하기 위해 여성 특유의 감성마케팅 활동까지 신경쓴 부분은 신한카드의 마케팅 목표대상에 대한 전략적인 효과를 나타내는 것 같습니다.
신한카드의 다양하고도 질높은 마케팅이 유동적으로 지속되며, 고객감동을 향한 다양한 서비스를 더욱더 기대하게 합니다.
kh**nsoo [서비스 우수성]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 카드사 사이트를 방문하는 고객의 뚜렷한 목적을 충족시키기 위해 카드 이용 내역부터 제휴 서비스 등을 편리하고 정확하게 알려줌은 물론 사용자 결제일을 토대로 한 주요 콘텐츠 디스플레이를 적용, 해당 결제 기간에 사용자 니즈에 맞는 콘텐츠를 제공하는 서비스가 매우 고객 맞춤적이며 활용도가 높다고 생각됩니다.
또한 사용자가 직접 자신의 기념일을 등록하면 일정에 맞는 다양한 혜택을 검색해 알려주고 실질적인 혜택을 누릴 수 있게 도와줄 뿐 아니라 자동차 금융 외 기타 편의 기능을 담은 오토리스 사이트를 구축, 프리미엄 고객을 위한 차별화된 콘텐츠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매우 실질적이며, 효율적으로 생각됩니다.
대표적인 서비스를 예로 들자면, 온라인 편의성과 오프라인 전문성을 결합한 1:1 사이버지점의 's-branch'는 카드신청과 해당 카드상품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어서 새롭기까지 합니다. 그밖에 고객의 소비패턴을 분석하여 더 합리적인 소비를 계획할 수 있도록 제공하는 '스마트리포트', 추가 포인트 혜택으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포인트플러스1, 포인트플러스2'와 선구매 예약을 통해 고가 상품을 최저가로 구매해주는 '서프라이즈몰', 합리적인 소비를 제안하는 소셜커머스 '시크릿'등 다양하고 풍부한 서비스가 항상 준비되어 있음이 매우 만족스러웠습니다.
사용자의 입장에서 선택의 폭이 넓다는 부분을 충족시켜주며, 맞춤형 서비스를 통해 고객의 목소리에 즉각 반응하는 점 역시 신한카드의 신뢰성을 강조하는 것 같습니다. 고객만족을 위하여 커뮤니케이션 서비스를 강조하여 고객만족을 이끌어 낸 점 역시 칭찬할만 하며, 아름인과 같은 기부서비스를 통해 신한카드만의 독창적인 서비스를 실행한 부분이 매우 인상깊었습니다.
풍부하고 다양한 메인서비스 및 부가서비스를 통하여 고객만족을 실현하는 신한카드의 따뜻함이 느껴져 매우 좋았습니다.
we**bj [마케팅 우수성] 신한카드 홈페이지의 마케팅은 고객감동과 따뜻한 금융 실천을 모토로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고객의 편리한 생활을 위한 쇼핑-여행, 자동차금융, TOPS CLUB, 서프라이즈몰, 소셜커머스, 모바일, S-Branch, 포인트 플러스등 많은 온라인 마케팅 서비스가 구축되어 있어 사용자로 하여금 흥미를 불러일으킵니다.
고객의 만족을 높이기 위하여 끊임없는 노력을 하며, 새로운 소식을 바로바로 알려주는 서비스 메뉴도 중요한 마케팅 중 하나로 사용되어 신한카드 홈페이지의 사용빈도 및 방문시간이 날마다 늘어가는 추세입니다.
다양하고 활용성이 높은 이벤트를 제공함은 물론 이벤트 참여에 대한 팁과 이벤트 정보 정리가 잘되어 있어서 새로운 이벤트에 대한 거부감 없이 신한카드 홈페이지를 즐길 수 있어 매우 만족합니다.
뿐만 아니라 확실한 정보만을 알려주는 마케팅으로 사용자에게 믿음과 신뢰감을 주어 신한카드에 대한 브랜드아이덴티티를 구축하는데도 큰 도움이 되는 것 같습니다.
고객들의 정황에 맞는 감성적인 카피문구와 이미지 역시 신한카드의 Smart하고 Trendy하며 Creative한 느낌을 주어 고객 감동을 향해 끝없이 노력하는 신한카드의 참 면모를 느끼게 하는 것 같아 매우 좋습니다.
we**bj [디자인 우수성] 이제는 생필품이 되어버린 컴퓨터, 또한 인터넷의 필연성으로 기업은 디지털 공간에서의 기업의 모습을 보이기 위한 준비를 끊임없이 연구해왔습니다. 신한카드 홈페이지 역시 신한카드의 'Smart, Trendy, Creative'라는 전략을 바탕으로 기업의 이미지 C.I와 기업의 경영 철학, 이념등을 신한카드 홈페이지에 담아내어 신한카드만의 브랜드 아이덴티티가 확고해지도록 노력하였습니다.
신한카드의 메인컬러인 '맑은하늘색'을 기준으로 심플하면서도 그래픽적 느낌을 자아냈으며, 신한카드 홈페이지를 방문한 고객에게 타 은행과는 차별성을 가진 이미지로 인지할 수 있도록 신한만의 아이콘, 신한서체, 컬러가 조화롭게 구성되어져 있습니다.
타 은행의 홈페이지의 경우 디자인적 측면에서 레이아웃을 보면 너무 많은 금융상품과 서비스 안내을 위해 페이지 전체를 획일적으로 면분할 하여 빈공간의 여유가 없도록 꽉 채워 경직되고 정적인 분위기로 구성하기 일쑤입니다만 신한카드 홈페이지의 경우 신한카드만의 아이덴티티를 강조하여 사용자 측면에서 설계되고 평면적인 디자인 구성 요소들을 다이나믹하게 활용하여 공간의 여백을 통해 여유로우면서도 스마트한 디자인으로 구성함이 매우 만족스러웠습니다.
we**bj [UI/UX 우수성] 신한카드 홈페이지의 UI/UX는 고객이 원하는 정보만을 빠르게 찾을 수 있도록 사용자 측면적인 구성과 보편적인 디자인 형태를 따름으로써 친숙성을 강조한 면이 매우 뛰어난 것 같습니다.
다른사이트와 달리 각각의 페이지마다 위치를 나타내는 페이지 뎁스가 노출되어 해당 뎁스를 선택시 해당메뉴로 이동되는 점이 매우 독창적이라고 생각합니다. 페이지의 경로만을 나타내주는 것이 아니라 모든 뎁스가 모든 메뉴로 이용된다는 점이 사용자 관점에서 매우 편리하며 유용하게 쓰여 가장 마음에 들었습니다. 메뉴의 구성을 한번에 확인할 수 있음은 물론 다른 메뉴로 이동시에도 여러 단계를 거치지 않고 바로 진행되는 점은 처음 사용하는 사용자에게도 빠른 적응력을 부여한것 같아 효과적이라고 생각되었습니다.
메뉴명도 최대한 직관적으로 표현하여 고객이 원하는 정보를 쉽게 바로 찾을 수 있도록 배려한 점 역시 매우 편리하게 느껴졌습니다.
마이페이지 영역을 대폭 늘려서 사용자 개개인의 니즈에 맞는 콘텐츠를 제공하는것도 매우 인상깊었으며, 정보량이 많고 다소 복잡할 수 있는 카드사의 단점을 잘 커버하여 깔끔하게 짜임새 있는 구성이 매우 좋았습니다.
pr**rambug [디자인 우수성] 신한카드 홈페이지는 최신 트랜드를 지향하고 있으며 밝은 이미지의 창의적이고 역동적인 느낌이 든다.
홈페이지를 보면 기업의 이미지를 알 수 있는데 처음 접속하는 사용자에게 신한카드를 알릴 수 있는 큰 장점이 된다.
타 홈페이지와 다른 이미지 그리고 배너들의 배치로 가장 깔끔하면서 컬러 선정에도 세련되며 참신한 모습을 보여주었다.
신한카드 웹이 사용자에게 쉽게 사용하는데 큰 도움을 주는 것 같다.
신한카드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잘 반영한 것 같고 컬러 또한 스카이블루 차분한 톤의 컬러를 사용함으로써 사용자에게 깊은 인상을 준다.
메인 화면이 매우 심플하면서 필요한 정보들만 직관적으로 표시하여 필요한 기능을 찾아 헤메지 않고 접근할 수 있어 접근성도 우수한 것 같다.
사용자가 신한 카드 홈페이지를 사용해보고 느끼는 점이 가장 중요한 부분이라 처음 사용자에게도 얼마큼 쉽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지도 큰 관건이다.
이러한 신한카드의 디자인은 사용자로 하여금 만족할 수 있는 디자인을 보여주고 있다.
ca**i0724 [디자인 우수성] "simple is beautiful" 이라는 말이 절로 나오는 디자인입니다. 사용자에게 홈페이지는 회사의 이미지를 알릴수있는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현재 신한카드의 디자인은 사용자가 편리하게 볼수있고 사용하는데 있어 최적화가 된 홈페이지 인것같습니다.

가장 편리하게 볼수있고 사용할수있도록
디자인이 되어있네요~
다른회사와는 다른 이미지 그리고 배너들의 배치로 가장 깔끔하면서 세련된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이러한 것들이 모여서 신한카드 웹이 사람들에게 다가갈수있고 사람들이 사용하는데 있어 도움을 주는것같아 좋은점수를 주게되었습니다.

디자인의 세련됨은 다른 카드사와 비교할수없을정도의 세련됨과 깔끔함을 볼수가 있습니다.
사용자가 사용하면서 느끼는 점도 중요한것같은데 신한카드의 이러한 디자인은 사용자로 하여금 만족할수있는 디자인을 보여주고있습니다.

pr**rambug [UI/UX 우수성] 사용자가 사용하기 위한 배너 및 프로그램이 처리 되는것이 우수하여 사용하는데 매우 편리하다.
매트로 UI가 사용됭 사용자의 관점에서 쉽게 UI/UX 설계되어 다른 홈페이지와 다른 UI/UX를 통해 높은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는 것 같다.
편리한 메뉴를 구성함으로써 원하는 정보를 명확하게 확인 할 수 있어 사용이 편리하며 CSS 적용 및 메인 레이아웃 정리가 잘 되어 있고, 네이게이션에서 세부 메뉴를 한눈에 볼 수 있어 현재 사용자가 어느 메뉴를 사용하고 있는지 명확히 알수 있으며 다른 메뉴의 접근이 용이하다.
워낙 정보량이 많고 다소 복잡할 수 있는 카드 사이트의 단점이 잘 커버되었으며, 짜임새 있는 정보 구성이 단연 독보적이다.
카드 신청의 목적만을 유도하지 않고 청각장애우를 위한 사이트의 접근성이 돋보이며 신한카드의 폰트를 살려 독창적이다.
pr**rambug [마케팅 우수성] 확실한 정보만을 알려주는 마케팅으로 사용자들에게 믿음과 신뢰를 주고 있다.
하나의 배너를 통해 필요한 정보를 얻을 수 있어 지속적으로 이용할 수 있을 거 같다.
사용자가 한번의 사용으로 만족이 되면 그 사용자는 계속해서 사용 할 것이다.
다양한 서비스 등 마케팅 인프라가 구축되어 홈페이지 상에서 원활한 마케팅이 수행되고 있다.
고객의 신용카드 사용을 높이기 위한 S-branch, 포인트 플러스, 서프라이즈 몰 등 많은 온라인 마케팅 서비스가 구축되어 있다.
고객의 만족을 높이기 위한 끊임없는 노력이 보이고 새로운 소식을 알려주는 서비스 메뉴도 중요한 마케팅 중 하나로 신한카드 홈페이지가 단연 독보이며 이벤트의 사용 방법 및 팁에 대한 정보가 정리가 잘되어 있어 새로운 이벤트의 거부감 없이 초기 사용자들도 사용이 쉬울거 같다.
ch**lotte [UI/UX 우수성] 신한카드의 방대한 서비스와 정보를 사용자가 필요한 것만 찾아 사용할 수 있고, 편리하고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사용자 측면에서 설계된 기본메뉴의 풀 다운형식 구성은 네비게이션 역할로 충분히 잘 구현 되었다.
사용자가 선택한 메뉴의 경로를 알기 쉽고, 현재 페이지 위치 인식 및 메뉴 이동의 편의성이 강조되어 고객의 시간을 아끼는 세심함이 느껴진다. 금융 서비스임에도 크로스 브라우징을 지원하여 엑티브엑스 없이 웹사이트를 이용 할 수 있어 편리하며 웹접근성 준수에 이썽서 신겨을 많이 썼다는 점과 모든 디바이스에서 이용이 가능하게 구현하여 범용성을 확대했다는 점에서 이보다 더 완벽할 수 있을까라는 의문이 생긴다.
ai**otto [디자인 우수성] 신한카드의 PC홈페이지에서는 최신 유행하는 디자인들이 전체 브랜드 이미지와 잘 어울려 밝고 creative한 look & feel이 잘 적용이 된것 같습니다.
하나하나 메뉴에 잘 흡수되는 디자인인과 전체적으로 고객을 생각하는 컬러가 인상깊습니다.
특히 Online Visual Identity는 사용자들에게 따뜻한 느낌을 주고 웹에 가장 잘 어울리고 최적화된 스타일이다는 느낌이 잘 전달 되고 있습니다. 과하지 않는 색상과 이미지가 많이 없고, 인포그래픽 이미지로 직관적이고 심플한 콘텐츠로 구성되어 있어 신한카드에서 사용자에게 전달하고자 하는 목적이 뚜렷하게 잘 디자인 되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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