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평가 의견 수 : 270개 내용순 등록순
se**cru [마케팅 우수성] 최근 미디어 광고를 중심으로 SK브로드밴드가 좋은 삼풍이라는 이미지를 고객들에게 전달해주고 있는데요.

이게 인터넷상품 판매인지, 전화상품판매인지, 광랜상품판매인지 일반적인 고객들은 인지하는데 시간이 다소 소요 될수 있습니다. 이미지 광고보다 중요한건 고객수 확보인데요.

고객에게 캐쉬백을 지불하고 가입유치를 하는것보다 NUGU를 통하 아리야~ 뭐뭐해줘등... 뭔가 더 직관적인 광고로 고객과 소통하는게 우수한 점이라고 할수 있습니다.

그와 더불어 왜 엘지유나 KT광랜 상품이 아닌 Btv를 사용하면 어떤점이 좋은지 와닿지 않아, 조금더 사용편의성에 관련된 마케팅이 필요하거나 체험을 할수 있는 체험존 프로모션등이 필요할걸로 보입니다.
se**cru [마케팅 문제점] 내게 맞는 상품찾기 , 간편 요금 계산, 서비스 가능지역이 2depth에 명시되어 있는데요. 가입센터 이벤트 고객센터 마이페이지 자리에 해당내용이 명시되면 고객은 바로 접속하여 내게 맞는 상품찾기후 바로 가입진행이 가능하도록 유도 해야 하는데 일반적인 기업홈페이지의 IA구조로 되어있어 마케팅이 불편할수 있습니다.
jh**e931217 [콘텐츠 문제점] 헨리, 이서진 등 모델과 그들이 참여한 스토리텔링이 크게 두드러지지 않는 점은 강점일 수도 있겠으나 이 경우에는 아쉬운 점으로 작용했습니다. 우선 누구나 알아보는 셀럽의 등장으로 눈길은 끌었지만 이미지와 텍스트 위주로 배치해 입간판/ 포스터를 보는 듯한 프로모션이 이뤄진게 아쉽습니다.
jh**e931217 [마케팅 우수성] 상품 범위에 대한 정확한 소개와 각각을 선택할 경우 소비자가 얻는 '혜택'을 키워드로 잡아 컨텐츠 소비자의 시점에서 내용을 풀어나간 점이 강점으로 보입니다. 또한 요금, 비용 등 민감하게 여겨질 수 있는 것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해 진입장벽을 낮게 만드는 노력이 돋보입니다.
BE**NHK [UI디자인 우수성] 상품 정보의 소개와 최상위 메뉴에 따라 다이내믹하게 변화하며 상품별 / 영역별 차별화 및 차이점에 대해 명확하게 설명하고 있고, 고객의 여정에 따라 적절한 depth의 자연스러운 이동과 선택요소의 훌륭한 배치가 고객을 긴 시간 머무를 수 있도록 좋은 UI를 가지고 있다.
su**ongee [비주얼 디자인 우수성] 모델이미지와 캐릭터 이미지들을 사용하여 고퀄리티의 비주얼 디자인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컨텐츠 중간중간 사용된 일러스트 아이콘들도 퀄리티가 높고 서비스명에 적절한 이미지를 사용하여 사용자의 이해를 도와주고 있어서 사이트 전반적인 톤앤매너가 확실하고 좋다고 판단됩니다.
se**cru [UI디자인 문제점] GNB에 한꺼번에 많은 정보를 담으려고 하다보니, 로그인전에 이벤트 고객센터 마이페이지 항목을 노출시키고 있는데요.

이벤트나 고객센터 항목은 로그인 전에도 확인되어야 하지만 마이페이지는 로그인한 고객에게만 노출될수 있도록 표시되면 좋을거 같습니다.
ic**125 [UI디자인 우수성] 비주얼 오른쪽 있던 빠른 메뉴가 콘텐츠 영역에 갔을 때는 원형으로 줄어들어 클릭을 유도하는 버튼 형태로 변하는데 다른 섹션 내용을 가리지 않고 사용자에게 편의를 제공하는 것 같다. 섹션별 구분이 명확하여 사이트를 이용하기 쉬운 것 같다.
BE**NHK [콘텐츠 우수성] 상품별 특징과 장점, 차별화 포인트 등이 매우 적절한 위치와 네비게이션을 구성하고 있다. 통신사의 다양한 상품들을 자세히 알지 못하는 일반 고객들도 하나 하나씩 옮겨가며 충분히 이해할 수 있도록 잘 구성되어 있다.
ra**ju [UI디자인 우수성] 섹션별구성으로 콘텐츠에 대한 집중도를 높였고 깔끔하고 심플한 gnb 영역도 사용자에게 쉬운 사용성을 제공하고 있다.
플로팅 빠른 메뉴 제공으로 쉽게 빠르게 주요 메뉴의 이동하게 해 접근성,사용성을 좋게 하였다.
sa**l**80 [콘텐츠 우수성] 다양한 컨텐츠를 재미 있고, 직관적인 그래픽으로로 접근 할 수 있도록 한 점이 정성과 고민의 흔적이 보입니다. 그리고 각 컨텐츠에 접한한 그래픽과 정보를 체계적으로 정리 되어 있어서 컨텐츠의 인지력이 높습니다.
ra**ju [비주얼 디자인 우수성] 시원시원한 비주얼 영역이 다채로운 컬러변화로 역동적이고 핵심적인 메세지를 잘 전달하고 있다.
폰트의 세련미와 컬러의 사용감이 조화로운 화면을 만들었다
전체적인 퀄리티가 높은편이며
깔끔하고 안정감이 든다.
an**2004 [UI디자인 우수성] GNB에서 인터넷 상품군, 모바일 결합상품 판매품을 찾기에 편리하도로록 구성하였다 동영상, 적절한 컨텐츠, 가격 노출, 장점 어필 등 가장 잘된 기업 사이트로 단구조의 콘텐츠 영역을 인지하기 쉽도록 하였다.
li**joo3 [비주얼 디자인 우수성] 단 구조의 컨텐츠 영역별 인지성이 높게 구성되어 있고 기존의 복잡했던 홈페이지를 단순하면서도 임펙트있게 구성한 점이 돋보입니다.

모바일 특성에 맞게 레이어와 구성을 적합하게 구성한 점도 우수해 보입니다.
ra**ju [콘텐츠 우수성] sk 브로드밴드의 상품을 적절하게 구성해 잘 전달하고 있으며 검색을 통해 원하는 상품을 검색할 수 있게 하여 사용자에게 편의성을 제공하고 있다. 리스트 형태도 선택할 수 있어 사용자의 가시성을 고려하였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