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평가내역
WEB AWARD KOREA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 대구교통공사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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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aegu Transportation Corporation | ||||||||||||
서브타이틀 | 대구교통공사 | |||||||||||
DTRO | ||||||||||||
URL | https://www.dtro.or.kr/ 사이트보기 | |||||||||||
소개 | 안전하고 편리한 대중교통 서비스를 제공하는 대구교통공사의 대시민 맞춤형 서비스 웹사이트 | |||||||||||
키워드 | 도시철도,안전,편의,소통,홍보,시민행복 | |||||||||||
제작년월 | 2021.9 | |||||||||||
등록구분 | 데스크탑웹 | |||||||||||
후보등록분야 | 공공/의료 부문 > 공공기관 등록분야 목록보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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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속사 | 대구교통공사 | |||||||||||
소속사 제작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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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작사 |
(주)이튜 정보보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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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작사 제작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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웹사이트 설명 | 대구교통공사 홈페이지는 안전하고 편리한 대중교통 서비스를 제공하는 대구교통공사의 대시민 맞춤형 서비스 웹사이트입니다.
1. 대구교통공사 소개 대구교통공사는 대구광역시지하철공사로 창립하여 2008년 대구도시철도공사로 사명이 변경 되었으며 최근 조직개편에 따라 대구교통공사로 출범하였습니다. 1997년 대구 지하철 1호선이 개통을 시작으로 2005년 2호선, 2015년 3호선 개통까지 개통하여 하루 50여만명이 이용하는 명실상부한 대구시민의 발로 자리매김하였습니다. 2. 대구교통공사 홈페이지 개요 안전하고 편리한 대중교통 서비스를 제공하여 시민의 삶의 질 향상을 도모하고자 하는 대구교통공사의 미션을 반영한 신규 홈페이지는 수요자 중심의 콘텐츠 서비스를 제공하고, 시민과의 양방향 소통 강화를 통해 서비스의 질을 높이는 등 시민 편의성과 만족도를 높였습니다. 3. 대구교통공사 홈페이지 구축 목표 1) 최신트렌드를 반영한 이용자 중심의 콘텐츠 구성 2) 시민 소통기능 강화를 위한 행정시스템 연계 홈페이지 개발 3) 콘텐츠 관리 솔루션 기반의 홈페이지 개편을 통한 운영 안정성 확보 4) 시민에게 편리한 교통정보 제공(지하철시각, 환승정보 등) 5) 웹호환성 및 정보 접근성 준수, 전자정부 표준프레임워크 적용 등 표준화 6) 상용 솔루션 도입으로 홈페이지의 안정적인 운영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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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가이미지 | ||||||||||||
제작/구축 관련 자료 | w_202210040451271537786149.pdf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