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평가내역
WEB AWARD KOREA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 온가족 건강관리 플랫폼 - 에이지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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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gepharm-Bangtancare | ||||||||||||
서브타이틀 | 에이지팜 방탄케어 | |||||||||||
Agepharm-Bangtancare | ||||||||||||
URL | http://agepharm.com/bangtancare 사이트보기 | |||||||||||
소개 | 건강한 미래의 행복을 위해 5분 셀프 진단 기능과 전문약사와의 실시간 건강상담 서비스를 제공 | |||||||||||
키워드 | 온라인 건강상담,셀프건강진단,내 주변 전문약국,건강검진연동API,당독소,메타센테라퓨틱스 | |||||||||||
제작년월 | 2022.9 | |||||||||||
등록구분 | 데스크탑웹 | |||||||||||
후보등록분야 | 공공/의료 부문 > 의료서비스 등록분야 목록보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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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속사 | (주)메타센테라퓨틱스 | |||||||||||
소속사 제작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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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작사 |
㈜에이에스티홀딩스 정보보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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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작사 제작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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웹사이트 설명 | - 방탄케어 로그인 정보 id : shbyun@chamc.co.kr / pw : shbyun2022!
- 약사 로그인 정보 id : shbyun / pw : shbyun2022! - 약국이름 : 심사용 약국 에이지팜-방탄케어 웹사이트는 "약국-약사-환자 연계형 건강관리 플랫폼"으로서 각 사용자 그룹의 정보와 피드백을 유기적으로 연계하여 건강관리 플랫폼으로서의 전문성을 확보하고자 노력하였다. 본 프로젝트 수행의 주요 키워드는 아래와 같이 요약할 수 있다. 모든 사용자 그룹(약국-약사-환자)의 Needs를 고려한 그룹별 최적의 사용자 경험 제공 1. 환자(일반사용자) : 일반인 사용자의 사용성 고려, 전문가 상담 진입 문턱을 낮춤. 남녀노소 다양한 계층의 환자(일반 사용자)를 위한 쉽고 편한 PC/Tablet/Mobile 반응형 UI,UX 설계를 반영하였고, 전문 약사와의 손쉬운 실시간 상담이 가능하도록 "내 주변 약국 찾기 및 전용 채팅 기능", 건강 분석 서비스인 "설문지 및 건강검진 결과지 연동 분석을 통한 건강분석 결과지 생성 기능"을 구현하였다. 또, 전문 의학 정보에 대한 쉽고 빠른 이해를 돕기 위해 3D 캐릭터 일러스트레이션 및 애니메이션을 활용하였다. 2. 약사(약학 전문가) : 약사 그룹의 상담 기능 및 환자관리 최적화. 약사의 상담 기능을 최적화하기 위해 PC/Tablet 반응형 UI,UX 설계를 반영하였다. 실시간 건강상담 외 관련 의약정보, 관련 약품, 성분 등 방대한 정보를 함께 확인하고 판단해야 하는 약사(약학 전문가)의 업무 특성을 고려한 UI,UX 설계(대시보드형 멀티 콘텐츠 레이아웃)를 반영하였고, 키워드별 관련 약품과 해당약품의 특화성분을 자동 추천하는 기능(맞춤형 처방, 처방 라이브러리 등)을 구현하였다. 3. 약국(제약회사) 등급별 약사 및 일반회원의 권한을 세분화하고 이용자별(약사 또는 일반 사용자) 서비스 제공범위, 회원 가입의 방식과 가입정보 변경 방식, 제공 컨텐츠를 세분화하여 관리할 수 있도록 통합관리 체계를 구축함으로써 플랫폼 이용자별 맞춤형 콘텐츠와 기능 제공이 가능하도록 하였다. 약사 및 환자의 이용 기록과 마케팅 통계분석을 제공하며 증상 및 처방에 대한 데이터베이스를 축적, 향후 처방의 정확도 상향 등 건강관리 플랫폼으로서 전문성을 강화할 수 있는 기반을 구축하였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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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가이미지 | ||||||||||||
제작/구축 관련 자료 | w_20221004055343713742631.pdf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