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aluation 평가 - 평가내역

WEB AWARD KOREA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까사미아(casamia): 신세계까사의 브랜드 & 공식 쇼핑몰
Casamia: Shinsegae Casa's Brand & Official Shopping Mall
서브타이틀 라이프 스타일 씬 메이커, 까사미아
LIFESTYLE SCENE MAKER, CASAMIA
URL http://www.casamia.co.kr/gate 사이트보기
소개 LIFESTYLE SCENE MAKER, CASAMIA. 까사미아
키워드 까사미아,CASAMIA ,가구 브랜드 사이트,Lifestyle,,
제작년월 2022.4
등록구분 데스크탑웹
후보등록분야 제품브랜드 부문 > 가구/인테리어
등록분야 목록보기
세부분류 서비스 > 생활
소속사 ㈜신세계까사
소속사 제작진
제작사

매그넘빈트

제작사 제작진
PM황미연 차장
기획박민우 주임
디자인조윤정 과장,이정례 과장,이예원 주임
퍼블리싱윤장성 차장
개발김광수 차장,박성주 사원
스크립터김홍근 차장
웹사이트 설명 [프로젝트 기획 의도]
까사미아의 브랜드 사이트 채널의 부재로 시작된 이 프로젝트는 브랜드 콘텐츠를 통해 브랜딩 커뮤니케이션과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을 동시에 할 수 있는 guud.com과의 허브 역할로써, 브랜드 정보 획득을 원하는 사용자는 까사미아 브랜드사이트 방문하여 제품을 보다 쇼핑몰인 굳닷컴으로 이동하여 제품을 구매하고, 굳닷컴에서 제품 구매를 원하는 사용자도 제품을 확인하다 브랜드 사이트로 방문하여 브랜드에 대한 추가 지식을 획득할 수 있는 선순환 구조로 브랜드 사이트와 온라인 쇼핑몰 채널을 연계가 자연스럽도록 화면기획을 진행하였습니다.

[ 메인 페이지 ]
까사미아의 가치, 메세지, 제품의 씬 등 브랜드 소개를 중심으로 구성하였습니다. 메인 키비주얼 영역에는 동영상을 배치하여 까사미아만의 무드와 감성을 표현하였고, 메세지나 브랜드의 주요 제품 등을 소구하여 브랜드의 제품을 홍보하고 자연스러운 관심을 유도하여 온라인 쇼핑몰로 연계하고자 하였습니다.

[ 브랜드 소개 ]
까사미아, 캄포, 라메종, 디자이너콜렉션, 까사미아 셀렉트 등 5개의 새로 출시된 제품 및 인기있는 상품의 Scene과 Scene을 사이트에 담아 우리 모두가 집을 통해 하루하루 새로운 영감과 활력을 얻어 삶의 장면을 완성해 나갈 수 있도록 관심과 흥미를 유도하여 구매까지 연계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추가이미지
제작/구축 관련 자료




평가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