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aluation 평가 - 평가내역

WEB AWARD KOREA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크래프톤 정글
KRAFTON JUNGLE
서브타이틀 크래프톤 정글
KRAFTON JUNGLE
URL https://jungle.krafton.com 사이트보기
소개 소프트웨어 인재양성 프로그램 크래프톤 정글의 홈페이지
키워드 크래프톤 정글,크래프톤,소프트웨어 인재 양성,,,
제작년월 2022.8
등록구분 데스크탑웹
후보등록분야 고객서비스 부문 > 회원서비스
등록분야 목록보기
세부분류 교육/학원 > 교육기관/단체
소속사 크래프톤
소속사 제작진
제작사

내가그린기린그림 정보보기

제작사 제작진
PM김영광
기획조영기,이덕환
디자인이유진
퍼블리싱이보람
개발김성진
웹사이트 설명 [제작목적]
크래프톤 정글은 소프트웨어 인력구인난을 해소하고 청년 고용 창출에 기여하고자 하는 목적으로 크래프톤이 론칭한 인재 양성 프로그램입니다. 몰입력, 협동심, 자기주도적인 문제해결력을 갖춘 개발자를 양성하고자 하는 교육 철학을 커뮤니케이션하고 기수별 온라인 지원 관리를 위해 2022년 8월 홈페이지를 오픈하였습니다.

[기획의도]
‘SW 교육’에서 연상할 수 있는 정형적인 디자인을 탈피해 크래프톤의 독창적인 감성을 표현하고자 했습니다. 그런 한편, 결코 가볍지 않은 교육과정을 디자인 언어를 통해 암시하고자 했으며, 온라인을 통해 이뤄지는 지원 및 관리 프로세스를 개발해 업무 편의성을 제공하고자 했습니다.

[특징]
1. 디자인
‘레트로’를 콘셉트로 하여 지원대상인 2030 세대가 호응할 수 있는 비주얼을 제작하였습니다. 메인 카피, 페이지 이동 버튼과 같은 요소에 애니메이션 효과를 가미하여 ‘SW 교육 프로그램’의 정체성을 위트있게 표현하였으며, 무채색의 배경에서 느껴지는 중후함을 통해 크래프톤 정글의 난이도 있는 커리큘럼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2. 지원 프로세스
전용 CMS를 함께 개발해 기수별로 지원 내역을 관리할 수 있으며, 문서 변환 다운로드, 각종 결과 안내 메일 일괄 발송 등 관리 업무를 위한 편의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사용자 페이지의 지원 안내 영역은 기수에 설정된 지원 기간에 따라 다음 기수 모집 사전 알림 신청 영역으로 전환되어 시기별 맞춤 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3. 사용자 편의성 강화
크래프톤 정글 홈페이지는 반응형으로 제작되어 다양한 해상도에 대한 시인성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네이버/카카오 간편 로그인을 통해 사이트 이용의 편의성을 높였고, 마이페이지의 ‘알림’ 메뉴를 통해 본인에게 발송된 각종 메일폼을 한 데 모아 볼 수 있게 하였습니다.
추가이미지
제작/구축 관련 자료




평가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