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평가내역
WEB AWARD KOREA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 피코크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 |||||||||
---|---|---|---|---|---|---|---|---|---|---|
peacock korea | ||||||||||
서브타이틀 | 피코크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 |||||||||
peacock korea | ||||||||||
URL | http://www.peacock-korea.co.kr 사이트보기 | |||||||||
소개 | 피코크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구축 | |||||||||
키워드 | 피코크,보온병,보냉병,보온도시락,빨대텀블러,퀵텀블러 | |||||||||
제작년월 | 2022.10 | |||||||||
등록구분 | 데스크탑웹 | |||||||||
후보등록분야 | 제품브랜드 부문 > 제품일반 등록분야 목록보기 |
|||||||||
소속사 | ㈜삼우텀블러 | |||||||||
소속사 제작진 |
|
|||||||||
제작사 |
원스인터랙티브 정보보기 |
|||||||||
제작사 제작진 |
|
|||||||||
웹사이트 설명 | [개요]
1950년부터 모든 종류의 보온병을 제조한 회사 피코크의 공식 홈페이지 리뉴얼을 진행했습니다. [제작의도] 기존 일본 홈페이지는 복잡한 메인구성과 일관성없는 디자인으로 피코크 브랜드의 가치와 제품을 소개하기 어려움이 있었습니다. 제로웨이스트의 문화를 실천하는 피코크를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는 구현방안을 모색했습니다. 풀페이지 메인, 인터랙션 활용 메인은 콘텐츠 중심의 풀페이지로 구성하여 사용자가 한 화면에 주요 정보를 한눈에 파악하고 로고의 인터랙션 활용으로 브랜드의 가치를 효과적으로 보여줄 수 있도록 구성했습니다. 브랜드 각인을 위한 디자인 생소할 수 있는 ‘피코크’ 브랜드를 소비자들에게 각인시키기 위해 피코크의 본래 단어인 공작(Peacock)을 연상하여 브랜드와 쉽게 연결할 수 있도록 공작 이미지 및 CI의 심볼을 직접적으로 사용해 디자인하였습니다. 집중도를 높이는 콘텐츠 구성 방문자의 홈페이지 이탈률을 줄이고 체류시간을 높이기 위해 각 단마다 다채로운 레이아웃을 적용하였으며 적절한 텍스트양과 큰 이미지들로 콘텐츠를 구성하였습니다. |
|||||||||
추가이미지 | ||||||||||
제작/구축 관련 자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