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평가내역
WEB AWARD KOREA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 서울원피부과의원 도곡점 | |||||||
---|---|---|---|---|---|---|---|---|
Seoul One Dermatology Dogok | ||||||||
서브타이틀 | 서울원피부과의원 도곡점 웹사이트 | |||||||
Seoul One Dermatology Dogok | ||||||||
URL | http://seoulonedogok.com/ 사이트보기 | |||||||
소개 | 서울대피부과 전문의 조광현 원장의 서울원피부과 도곡점 공식 웹사이트 | |||||||
키워드 | 병원홈페이지,피부과의원,의료서비스,브랜딩디자인,헬스케어디자인,디자인 | |||||||
제작년월 | 2022.10 | |||||||
등록구분 | 데스크탑웹 | |||||||
후보등록분야 | 공공/의료 부문 > 전문의료 등록분야 목록보기 |
|||||||
소속사 | 서울원피부과의원 도곡점 | |||||||
소속사 제작진 |
|
|||||||
제작사 |
주식회사 닥터피부광컴퍼니 정보보기 |
|||||||
제작사 제작진 |
|
|||||||
웹사이트 설명 | [제작목적]
기존 피부과 홈페이지의 천편일률적인 틀을 깨고자, 서울원피부과 도곡점만의 아이덴티를 구축하기 위한 소비자의 접근성, 편의성 기반의 최적화 작업을 통해 다양한 디바이스에서 안정적 이용이 가능한 홈페이지로 설계 및 제작 되었습니다. [기획의도] 많은 양의 정보를 쉽고 빠르게 분류 가능하도록 개편하여, 사용자가 정보를 찾는데 어려움이 없도록 기획하였습니다. [제작특징] * Re-Branding -서울원피부과 도곡점의 특장점인 프리미엄 이미지를 구축하기 위해 차분한 계열의 color theme을 사용 -전문성을 강조하기 위한 정돈되고 깨끗한 이미지 구축 -자체 데이터베이스를 활용한 다양성 있는 콘텐츠 제작 *사용자 편의성 강화 -진료내용, 자세한 설명, 치료방안으로 이뤄지는 레이아웃 배치로 병원 방문 전의 고객이 원하는 정보를 충분히 찾아보고 예상할 수 있도록 정보 전달 -일관성 있는 콘텐츠 관리로 핵심 진료서비스에 대한 이해도를 높임 -심플하지만 분명한 hierarchy로 분류된 정보의 가독성 강화 -어떤 페이지에서도 사용빈도가 높은 병원소개 및 이벤트 페이지로 이동 및 이용이 편리 -정제된 분류작업의 심플한 이미지 구축을 통한 시각화 작업으로 각 콘텐츠의 전달력 제고 |
|||||||
추가이미지 | ||||||||
제작/구축 관련 자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