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평가내역
WEB AWARD KOREA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 호라호 | |||||||||
---|---|---|---|---|---|---|---|---|---|---|
HOLAHO | ||||||||||
서브타이틀 | 호라호 | |||||||||
HOLAHO | ||||||||||
URL | https://www.holaho.co.kr/ 사이트보기 | |||||||||
소개 | 여성을 위한 편안한 라이프웨어를 표방하는 호라호 제품을 판매하는 온라인 쇼핑몰입니다. | |||||||||
키워드 | 호라호,애슬레이저,요가복,필라테스,프리미엄,헬스 | |||||||||
제작년월 | 2022.8 | |||||||||
등록구분 | 데스크탑웹 | |||||||||
후보등록분야 | 쇼핑몰 부문 > 패션쇼핑몰 등록분야 목록보기 |
|||||||||
소속사 | 투톤로쉬 | |||||||||
소속사 제작진 |
|
|||||||||
제작사 |
(주)맑음 정보보기 |
|||||||||
제작사 제작진 |
|
|||||||||
웹사이트 설명 | <웹사이트 소개 및 제작 목적>
호라호는 여성에게 답답하고 불편함이 아닌 진정한 나를 드러낼 수 있도록 다른 트레이닝웨어 브랜드와 차별화된 고도의 기능성 애슬레이저룩을 제공하는 브랜드입니다. 추후에는 전세계적인 브랜드로 성장할 수 있도록 국내 트랜드만이 아닌 글로벌할 디자인 감성을 호라호 웹사이트에 접목시키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호라호의 아이덴티티가 웹사이트를 통해 나타나고 브랜딩되는 것을 목적으로 디자인하였습니다. <특징> 1. 제품 판매가 목적인 쇼핑몰 웹사이트인만큼 호라호의 무드가 담겨있는 제품컷이 보다 돋보일 수 있도록 이미지 중점 레이아웃으로 디자인하였습니다. 또한 2단 그리드 배열에서 스크롤시 우측 이미지 영역만 올라가는 인터렉션을 줌으로써 지루할 수 있는 2단 레이아웃을 유저들이 흥미롭게 스크롤링하며 제품을 볼 수 있도록 유도하였습니다. 2. 일반 GNB 형태의 나열식이 아닌 전체메뉴를 클릭하여 좌측에서 카테고리가 오픈되는 메뉴구조입니다. 호라호의 지속적인 제품 업데이트에 따라 카테고리가 늘어난다면 복잡해질 수 있음을 감안하여 오픈형 메뉴로 제작해 고객들의 시각이 제품에만 집중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3. 카페24 솔루션을 이용하여 웹과 모바일용 웹사이트를 각각 적응형으로 제작했습니다. 이를 통해 각각의 디바이스에 적합한 홈페이지 기능을 제공하여 고객들의 제품 구입에 편의성을 높였습니다. |
|||||||||
추가이미지 | ||||||||||
제작/구축 관련 자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