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평가내역
WEB AWARD KOREA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 제이에스티나 | |||||||
---|---|---|---|---|---|---|---|---|
J.estina | ||||||||
서브타이틀 | 제이에스티나 | |||||||
J.estina | ||||||||
URL | https://m.jestina.co.kr/sp 사이트보기 | |||||||
소개 | 단순히 제품을 넘어 아름다움에 대한 영감을 불어넣는 ‘MUSE’,스타일 큐레이션 플랫폼 ‘J.estina' | |||||||
키워드 | 브랜드 사이트,쇼핑몰,아름다움,쥬얼리,이커머스,리브랜딩 | |||||||
제작년월 | 2022.10 | |||||||
등록구분 | 모바일웹 | |||||||
후보등록분야 | 모바일웹 마케팅 부문 > 전문쇼핑 등록분야 목록보기 |
|||||||
소속사 | 제이에스티나 | |||||||
소속사 제작진 |
|
|||||||
제작사 |
주식회사 디앤디랩 정보보기 |
|||||||
제작사 제작진 |
|
|||||||
웹사이트 설명 | < 제작 의도 >
급성장하는 온라인 시장과 주 소비계층의 변화에 발맞춰 ‘나의 취향을 발견해 나가는 스타일 큐레이션 플랫폼’으로 J.ESTINA를 리포지셔닝 하여 주얼리 시장을 선도하는 기업으로 확립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 기획 > 1) 기존 정보 체계를 보다 직관적이고 간결하게 변경함으로 콘텐츠 집중도를 향상, 원하는 상품에 도달하는 시간을 단축하여 구매 여정을 개선했습니다. 2) 단순히 주얼리만 보여주던 기존 리뷰에서 더 나아가 주얼리와 어울리는 룩을 보여주는 리뷰로 확장하여 보다 실용적이고 명확한 정보를 전달할 수 있도록 구성했습니다. 또한 질문하기 등의 다양한 기능을 제공해 보다 많은 콘텐츠가 생성되고 커뮤니티가 활성화되도록 했습니다. 3) 시장 트렌드에 맞춰 고객 친화적 언어로 변경하여 친근하고 신뢰할 수 있는 브랜드로 다가갈 수 있도록 했습니다. 4) 상품 관련 가격정보, 분류 등을 빠르게 확인할 수 있도록 배지, 등급별 가격 확인 기능 등을 추가하여 정보 접근성을 높였습니다. < 디자인 > 1) 제이에스티나의 아름다움은 사람의 몸에서부터 출발합니다. 장신구와 신체가 맞닿음으로 보여지는 아치 형태를 모티프로 인체가 가진 본질적 아름다움을 전하는 브랜드라는 메시지를 전달하도록 구성했습니다. 2) 제이에스티나의 로고를 기반으로 아이콘을 디자인하여 브랜딩을 강화했습니다. 3) 다양한 디바이스 해상도 환경에 유연하게 적응할 수 있는 그리드 시스템을 활용 사용자의 모든 경험에 있어서 일관된 디자인을 제공, 전문성과 신뢰도를 얻을 수 있는 바탕이 되고, 이를 통해 브랜드에 대한 신뢰도를 높일 수 있도록 했습니다. 4) 컴포넌트 모듈화를 통해 일관된 브랜드 룩을 유지하고 운영유지 보수가 쉬운 디자인을 제작했습니다. <개발 및 메뉴 구성> 1) 이용자의 목적별로 메뉴를 그룹화하고 최소한의 여정으로 목적한 정보에 도달할 수 있도록 3Depth 이내로 메뉴 구조 설계했습니다. 또한, 이용과정에서 제품의 스토리텔링을 통해 자연스럽게 확장된 브랜드를 인지하도록 설계했습니다. 2) 크로스 플랫폼 개발로 다양한 환경에서 더 유연하게 상호작용하고 환경에 구애받지 않는 동일한 사용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3) 개인화된 상품 추천 기능과 상품 랭킹 기능을 제공했습니다. 4) 적응형의 개발을 통해 다양한 사용자 화면에도 안정적으로 콘텐츠를 디스플레이 하여 동일한 사용 경험을 제공했습니다. |
|||||||
추가이미지 | ||||||||
제작/구축 관련 자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