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평가내역
WEB AWARD KOREA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 빙그레 | |||||||||||
---|---|---|---|---|---|---|---|---|---|---|---|---|
BINGGRAE | ||||||||||||
서브타이틀 | 빙그레 기업사이트 | |||||||||||
BINGGRAE Corporate Site | ||||||||||||
URL | https://www.bing.co.kr 사이트보기 | |||||||||||
소개 | 산업 최고 브랜드를 넘어 빙그레만의 콘텐츠와 정보를 전달하는 라이브한 기업 사이트 | |||||||||||
키워드 | 제조업,식료품,유제품,빙과류,브랜드,기업사이트 | |||||||||||
제작년월 | 2022.7 | |||||||||||
등록구분 | 데스크탑웹 | |||||||||||
후보등록분야 | 생활브랜드 부문 > 식품 등록분야 목록보기 |
|||||||||||
소속사 | 빙그레 | |||||||||||
소속사 제작진 |
|
|||||||||||
제작사 |
뮤자인 정보보기 |
|||||||||||
제작사 제작진 |
|
|||||||||||
웹사이트 설명 | [유제품 산업 최고 브랜드를 넘어 트렌디한 브랜드]
빙그레는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아는 '바나나맛 우유', '투게더', '메로나' 등 모두에게 사랑 받는 제품을 만들어 나가고 있는 유제품 산업 최고 브랜드입니다. 단순 식품 브랜드를 넘어 트렌디하고 고객과 소통하는 브랜드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하였습니다. [사용자 중심 콘텐츠 제공] 빙그레 기업 사이트 메인 페이지에서 고객 중심 콘텐츠를 제공하고자 단일 이미지 배너가 아닌 포털 사이트의 구조로 검색창을 배치하여 페이지 내 검색 기능을 강화하였습니다. 브랜드와 제품명 뿐만 아니라 맛으로도 검색이 가능하도록 하였으며 카테고리도 세분화하여 제품에 대한 접근성을 높였습니다. 제품 소개 시 단순한 소개가 아닌 바로 구매도 가능하도록 구조를 설계하여 사용자 편의성을 증대하였습니다. [쌍방향 커뮤니케이션] 빙그레의 다양한 소식과 보도자료, 제품을 만드는 과정 등 흥미 있는 빙그레 스토리를 볼 수 있는 뉴스룸 메뉴를 구성하였습니다. 또한 실시간으로 IR 관련 정보가 업데이트 하여 적극적으로 정보를 제공합니다. 고객 문의 및 불편 사항은 안전신문고 메뉴를 통해 쉽고 빠르게 불편 사항을 접수할 수 있습니다. 접수된 신고, 불편 사항은 담당자에게 실시간으로 전송되어 빠른 대응이 가능합니다. 단순한 정보 제공을 넘어 고객과 쌍방향 커뮤니케이션 하고자 하는 빙그레 기업 가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
추가이미지 | ||||||||||||
제작/구축 관련 자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