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평가내역
WEB AWARD KOREA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 나오스공식몰 | |||||||||
---|---|---|---|---|---|---|---|---|---|---|
NAOS MALL | ||||||||||
서브타이틀 | 나오스코리아 공식몰 | |||||||||
NAOS E-commerce | ||||||||||
URL | https://naosmall.kr/ 사이트보기 | |||||||||
소개 | 나오스 코리아 브랜드 통합 회원 서비스 제공을 위한 브랜드 통합몰 '나오스공식몰' | |||||||||
키워드 | 코스메틱,화장품,뷰티,이커머스,쇼핑몰,브랜드커머스 | |||||||||
제작년월 | 2022.8 | |||||||||
등록구분 | 데스크탑웹 | |||||||||
후보등록분야 | 쇼핑몰 부문 > 화장품쇼핑몰 등록분야 목록보기 |
|||||||||
소속사 | 나오스코리아 | |||||||||
소속사 제작진 |
|
|||||||||
제작사 |
뮤자인 정보보기 |
|||||||||
제작사 제작진 |
|
|||||||||
웹사이트 설명 | [나오스 그룹의 통합 브랜드몰]
나오스(NAOS)는 피부의 생태계를 보호하고 피부 본연의 메커니즘을 강화할 수 있도록 40여 년간 끊임없이 연구하고 솔루션을 제시하는 글로벌 스킨케어 기업이다. 산하의 브랜드로는 ‘바이오더마(BIODERMA)’, ‘에스테덤(ESTHEDERM)’, ‘에타퓨르(ETAT PUR)’를 보유하고 있으며, 각 계열 브랜드를 하나로 모은 통합 브랜드몰로 구축했습니다. [브랜드 경험 강화] ‘나오스공식몰’은 브랜드 통합몰의 장점을 극대화하기 위해 BX(브랜드경험)을 핵심 가치로 기획하였습니다. 각 브랜드가 가진 정체성을 살리면서도 동시에 효율적인 마케팅 프로모션과 나오스 고객이라면 누릴 수 있는 프리미엄 멤버십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개선하였습니다. [고객 친화적 UX/UI 개편] 기존 나오스 고객의 브랜드 경험을 유지하되 구조, 이미지, 아이콘 등 디자인 요소에 대한 디자인 가이드를 재정립하여 모바일 친화적인 UI를 제공하였습니다. |
|||||||||
추가이미지 | ||||||||||
제작/구축 관련 자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