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aluation 평가 - 평가내역

WEB AWARD KOREA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금호석유화학(주)
KUMHO PETROCHEMICAL
서브타이틀 휴그린
HUGREEN
URL https://hugreen.kr 사이트보기
소개 금호석유화학이 만든 창호 작품 휴그린
키워드 금호석유화학,휴그린,HUGREEN,자동환기창,창호,창작품
제작년월 2022.3
등록구분 데스크탑웹
후보등록분야 기업일반 부문 > 금속・화학・에너지
등록분야 목록보기
세부분류 제조 > 화학
소속사 금호석유화학(주)
소속사 제작진
제작사

금호석유화학(주)

웹사이트 설명 금호석유화학이 만든 창호 작품 휴그린
휴그린 광고모델 신민아와 호흡을 맞춘 지 3년차, 2022년 휴그린은 지난 2년간의 온오프라인 마케팅을 성공적으로 평가하며 3년차의 마케팅 전략에 따라 휴그린의 컨셉을 “신민아의 창호선택은 창.작품 휴그린, ”으로 정하고 온오프라인 통합마케팅을 공격적으로 전개하면서 웹사이트도 대대적인 개편하였다.
또한 일반 소비자에게 좀더 가깝게 접근하려는 목적으로 오프라인 전시장을 온라인으로 가져온 디지털쇼룸을 구축하여 주택 평면도를 리모트컨트롤하여 각각의 창호에 대한 이해와 기능의 차별점을 강조하였다.

<제작목적>
세계적인 석유화학그룹, 20개의 세계1등제품 보유, 업계최초 숨쉬는 자동환기창, 세계최초 친환경 창호개발 등의
제품과 업력을 가진 금호석유화학이 출시한 창호시스템 “휴그린 – 창 작품”의 통합마케팅을 진행하면서 홈페이지
또한 전체적인 마케팅 전략과 어우러지는 구축작업이 진행되었다.

<기획의도>
문을 열지 않아도 외부의 공기가 정화되고 온도까지 조절되어 내부로 순환하는
세계최초의 친환경 창호시스템 “휴그린 – 창 작품”의 제품 기술적인 표현이 일반인에게 다소 경직된 제품이라서
최대한 단순화하여 알기 쉽게 전달하려는 마케팅 의도를 가지고 있다.
웹사이트에서는 친숙하고 부드러운 이미지의 신민아모델을 기용해서 영상을 통해서 제품의 특징적인 컨셉을
고지하고 3차원 시뮬레이션 영상을 통해 제품의 하드웨어적인 특징의 이해를 높이려는 제작 전략이 큰 축을 이루었다.

<특징>
1. 사용자의 UI를 고려한 첫 화면 디자인
웹사이트 방문자와 처음으로 만나는 첫화면에 약 85%의 이미지를 배치하여 한눈에들어오는 시원한 화면을 제공하고
심플한 5개의 메뉴를 풀다운방식으로 제공하여 명확하게 방문자의 의도에 따른 네비게이션이 될 수있도록 하였다.

2. 단순하면서 트렌디한 비주얼
첫 화면의 배색을 연한 블루계열의 파스텔톤으로 T&M을 통일성있게 배치하여 트렌드하고 부드러운 이미지를 제공하고
메인카피의 크기와 절제된 카피로 전체적인 심플한 컨셉을 해치지 않도록 구성하였다.

3. 전달하려는 콘텐츠가 명확히 표현된 디자인
스크롤 다운을 통해 금호석유화학이 전달하려고 한 숨쉬는 창호에 대한 기술적인 기능을
“이제 고민없이 창호는 휴그린으로할게요”라는 카피로 대신하여 방문자의 이해를 높였다.
추가이미지
제작/구축 관련 자료 w_202211030600498626285746.doc




평가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