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평가내역
WEB AWARD KOREA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 한양여자대학교 | |||||||||||
---|---|---|---|---|---|---|---|---|---|---|---|---|
Hanyang Women's University | ||||||||||||
서브타이틀 | 한양여대 | |||||||||||
HYWU | ||||||||||||
URL | https://www.hywoman.ac.kr/ko/index.do 사이트보기 | |||||||||||
소개 | 아이덴티티 강화, 편의성 증대와 함께 효율적인 운영 환경을 구성하는 온라인 홍보 플랫폼 구현 | |||||||||||
키워드 | 대학교,반응형웹,홈페이지,한양 | |||||||||||
제작년월 | 2022.11 | |||||||||||
등록구분 | 데스크탑웹 | |||||||||||
후보등록분야 | 교육 부문 > 대학 등록분야 목록보기 |
|||||||||||
소속사 | 한양여자대학교 | |||||||||||
소속사 제작진 |
|
|||||||||||
제작사 |
비브이에스(주) 정보보기 |
|||||||||||
제작사 제작진 |
|
|||||||||||
웹사이트 설명 | [제작목표]
한양여자대학교는 ‘미래를 선도하는 디지털 혁신인재 양성’이라는 교육 목표를 가지고 있습니다. ‘디지털 융복합 선도대학’이라는 한양여자대학교의 비전과 Identity를 사이트에 녹여냄과 동시에 사용자의 편의성 증대와 함께 효율적인 운영환경을 구성하는 온라인 홍보 플랫폼을 구현할 수 있도록 기획부터 디자인, 개발까지 사이트 리뉴얼의 전 과정을 진행하였습니다. [디자인 전략] 신세대 여성의 눈높이에 맞는 디자인 적용 DESIGN : 젊고 새로운 비정형적인 디자인 IDENTITY : 단순 정보 전달을 넘어 대학의 가치를 들려주는 사이트 CONTENTS : 사용자 관점으로 쉽고 직관적인 콘텐츠 구성 [기대효과] 1. 한양여자대학교의 Identity 강화 - 한양여자대학교의 대내·외 이미지 제고 - 사이트 관리 기능 향상으로 빠르고 안정적인 웹 서비스 제공 - 사용자 편의 기능 향상으로 대내·외 사용자 만족도 극대화 - SNS 채널 및 홍보 채널 연계를 통한 사용자 참여 및 정보 확산 증대 2. 사용자 운영 및 편의성 제공 - 반응형 홈페이지 구축을 통한 다양한 사용자 환경 제공 - 사용자 중심의 정보 제공 및 소통의 채널로써의 역할 강화 - 안정성을 기반으로 한 편리한 홈페이지 서비스 제공 - 서비스 개편에 따른 전문 직업교육 기관으로 차세대 성장동력 확보 3. 홍보 커뮤니티 플랫폼 확립 - 사용자별 사용 패턴의 분석 및 맞춤형 서비스 제공 기반 마련 - 정밀한 이용자 세분화를 통한 고객 맞춤형 서비스 강화 - SNS를 통한 사용자 참여 환경 마련 및 정보의 확산 - 모든 서비스 정보를 한눈에 볼 수 있는 한양여자대학교의 홍보 플랫폼 구축 |
|||||||||||
추가이미지 | ||||||||||||
제작/구축 관련 자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