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aluation 평가 - 평가내역

WEB AWARD KOREA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삼성물산 건설부문
서브타이틀
URL www.secc.co.kr 사이트보기
소개
키워드
제작년월 2010.5
등록구분 데스크탑웹
후보등록분야 기업일반 부문 > 건설
세부분류 비즈니스&경제 > 건설/건축정보
소속사 (주)삼성물산 건설부문
제작사

(주)미디어포스 정보보기

제작사 제작진 PM : 유훈 차장

기획 : 윤용섭 과장 , 송건상 대리, 지은관 대리

디자인 : 박경희 과장

개발 : 문승주 과장

웹사이트 설명 삼성물산 건설부문 웹사이트는 '글로벌 리딩 건설사 위상에 부합하는' 온라인 채널을 구축하기 위한 목표로 슬로건인 'Global Futuremark'에 중점을 두고 고객 니즈에 맞춘 서비스를 제공하는 사이트로 리뉴얼됐다.

삼성물산 건설부문을 나타낼 수 있는 '글로벌 리딩 건설사', '초일류기업', '신기술', '사회봉사'를 'Global Futuremark'라는 슬로건과 메뉴에 투영, 삼성물산 건설부문의 대표 프로젝트를 통해 웹사이트 전면에 배치하고, 고객친화적인 콘텐츠와 디자인으로 표현했다. 또한, 동영상과 플래시의 최신기술을 적절히 접목함으로써 기존 건설사의 딱딱한 이미지에서 탈피해 좀더 고객 친화적이며 재미있고 호기심 가는 콘텐츠 및 이미지로 재구성하여 방문자에게 어필했다.

삼성물산 건설부문의 주요 사업 분야를 다층적 실적 검색과 같이 구성해 주요사업에 대한 이해도를 높였다. 전반적인 아이덴티티를 심플(Simple), 깔끔함(Clear), 기술(Technical) 세가지 콘셉트로 디자인과 결합된 사용성 측면에서 완성도를 높였다.

또한, 홍보채널을 효과적으로 나타낼 수 있는 서브메인 구성과 부르즈 칼리파, 인천대교 등을 종이공작으로 제작하해 소유 및 배포가 가능하게 만드는 등 보통 건설사 사이트의 딱딱한 느낌에서 벗어나 고객친화적인 기술임을 사이트 전반에서 느낄 수 있도록 구현했다.
추가이미지
제작/구축 관련 자료 w_20101019081736328160639.pdf




평가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