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평가내역
WEB AWARD KOREA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 한국코카-콜라 2PM 미니 코-크 폰 위젯 캠페인 | |
---|---|---|
서브타이틀 | ||
URL | www.cocacola.co.kr 사이트보기 | |
소개 | ||
키워드 | ||
제작년월 | 2010.2 | |
등록구분 | 데스크탑웹 | |
후보등록분야 | 광고/프로모션 부문 > 브랜드프로모션 | |
소속사 | 한국코카-콜라 | |
제작사 |
(주)픽스다인 정보보기 |
|
제작사 제작진 | PM 김만경 부장
기획 왕민 차장, 선은혜 주임 디자인 장만희 부장, 이미영 과장 개발 ㈜픽스다인 Dev. Team |
|
웹사이트 설명 | 코카-콜라는 현재 ‘Open Happiness’라는 캠페인을 전 세계적으로 진행하며 코카-콜라가 선사하는 짜릿함과 선사함을 통해 행복을 전하고 있습니다.
2010년 한국 코카-콜라에서는 보다 다양한 소비자들 그 중에서도 메인 타깃으로 설정한 10대들의 욕구를 만족시키기 위해 300ML 용량의 미니 코-크라는 스페셜 제품을 출시하였습니다. 동시에 10대들에게 코카-콜라의 브랜드 경험을 다양한 채널을 통해 경험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커뮤니케이션 전략을 수립하였습니다. 이같은 전략 아래 10대들이 가장 선호하면서 미니 코-크와 잘 어울리는 2PM을 모델로 활용하고, 그들을 활용한 Digital Contents를 온라인과 모바일을 통해 제공하기 위해 2PM 미니 코-크 폰 위젯을 제작하였습니다. 2PM 미니 코-크 폰 위젯을 통해서는 미공개 동영상, 보이스 벨소리, 포토 갤러리 등 2PM의 다양한 Digital Contents를 데스크탑, 블로그 설치형, 모바일 버전의 위젯을 통해 제공하였습니다. 특히 모바일용 위젯을 통해서는 2PM의 Digital Contents 이외에도 10대들이 선호하는 SMS, Ringtone, Mobile Game등의 다양한 Mobile Benefit을 제공하여 호응을 유도하였습니다. 또한 다운로드 받은 위젯을 통해 정기적으로 미션을 부여하는 알람 메시지를 발송하여 10대들의 지속적인 브랜드 경험을 확장하는데 중점을 두었습니다. |
|
추가이미지 |
|
|
제작/구축 관련 자료 | w_201010210257591406687725.doc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