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aluation 평가 - 평가내역

WEB AWARD KOREA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LG패션 e-shop
서브타이틀
URL www.lgfashionshop.com 사이트보기
소개
키워드
제작년월 2009.12
등록구분 데스크탑웹
후보등록분야 쇼핑몰 부문 > 의류쇼핑몰
세부분류 쇼핑(패션&생활관) > 브랜드의류쇼핑몰
소속사 LG패션e-shop
제작사

(주)프레임아웃 정보보기

제작사 제작진 PM : 김민선 차장
기획: 김민선 차장
디자인: 박희준 차장
개발: LG 패션 e-BIZ
웹사이트 설명 지난 30여 년간 국내 패션 사업의 선두로, 패션문화와 트랜드를 선도해온 LG패션은 국내외 Fashion 브랜드를 아우르는 LG Fashion 통합 브랜드 사이트를 오픈 하여, 새로운 인터넷 마케팅의 장을 여는 계기로 삼았다. 이번 LG Fashion 통합 브랜드몰은 고급스러운 이미지의 전문적인 패션 서비스를 제공하여 상품판매를 증대 시키고, 온라인 브랜딩을 강화하는 마케팅 전략의 리포지셔닝을 목표로 두었으며, 이를 위해 다양한 국내외 브랜드를 통합하는 편리한 제품 관리, 커뮤니티 관리의 필요성 등이 부각되었다.
Frameout은 이러한 요구사항을 바탕으로, 웹 2.0의 개방형 서비스를 적극적으로 활용하였으며, 쇼핑의 편의를 제공하는 UI 및 원하는 상품을 쉽고 빠르게 찾을 수 있는 검색 서비스를 개발하여, 사용자 중심의 기능들과 서비스를 제공하였다. 그리고 심플한 레이아웃 구조와 브라운 칼라의 직선으로 된 레이아웃 형태를 통해 프리미엄 브랜드의 이미지를 전달하였다. 결과적으로, 타사 브랜드 입점을 통한 볼륨 확대를 통해 매출이 증대됨과 동시에 통합된 마케팅과 회원관리를 가능케 하여 LG Fashion은 체계적인 통합 브랜드 몰 사이트로 변화할 수 있었다.
추가이미지
제작/구축 관련 자료 w_201010221115019687612452.doc




평가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