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평가내역
WEB AWARD KOREA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 경주월드 | |
---|---|---|
서브타이틀 | ||
URL | www.gjw.co.kr/ 사이트보기 | |
소개 | ||
키워드 | ||
제작년월 | 2010.6 | |
등록구분 | 데스크탑웹 | |
후보등록분야 | 문화/레포츠 부문 > 공원/리조트 | |
소속사 | 경주월드 | |
제작사 |
(주)프레임아웃 정보보기 |
|
제작사 제작진 | PM : 이기영 실장
기획: 백옥선 사원 디자인: 노송이 대리 개발: 우상남 차장 플래시 : 허영덕 대리 |
|
웹사이트 설명 | 경주월드는 25년 전통의 남부권 레져 관광분야의 중심이자 크게 종합휴양시설공원인 경주월드 어뮤즈먼트, 1만여평 대규모 워터파크 캘리포니아비치, 20년 전통의 청소년 유스호스텔 서라벌 청소년 수련원으로 구성되어 있는 지방 최초 종합 유희시설공원으로 불리운다.
최근 테마파크의 웹사이트의 경우 트랜드와 기능 보강 목적이 아닌 비즈니스 채널로서의 인식이 강화 되어 있는데, 경주월드 역시 리뉴얼을 통해 브랜딩 및 기업 이미지에 맞는 온라인 브랜드 가치를 제공할 수 있는 웹 서비스 모델을 발굴 하는 것이 중요한 목포였다. 그러기 위해 우선 경주월드의 3 가지 사업 영역을 통합할 수 있는 통합 웹 스타일 가이드를 구축하여, 사이트 간 인터페이스를 통합하고 사용자 편의를 도모하였다. 이를 통해 사용자는 각 사업영역이 따로 존재하는 것이 아닌 경주월드라는 통합된 브랜드로 인식 할 수 있었다. 그리고 경주월드만의 차별화된 온라인 서비스 제공 확대를 통해 사용성을 획기적으로 향상시켰으며, 상품 및 서비스 이용에 있어 고객중심의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컨텐츠를 구성하였다. 이러한 모든 컨텐츠들은 사용자의 요구에 즉각 대응할 수 있는 관리체계로 구성되어, 손쉽게 사이트를 관리하고 보다 나은 서비스를 원활히 제공 할 수 있도록 하였다. 마지막으로 실감나는 3D 모션과 인터렉티브한 플래시 구현으로 사용자가 재미있고 흥미롭게 컨텐츠를 경험할 수 있는 온라인 엔터네인먼트 공간으로써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하였다. |
|
추가이미지 |
|
|
제작/구축 관련 자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