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평가내역
WEB AWARD KOREA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 필립스 센소터치3D | |
---|---|---|
서브타이틀 | ||
URL | www.sensotouch.co.kr 사이트보기 | |
소개 | ||
키워드 | ||
제작년월 | 2010.9 | |
등록구분 | 데스크탑웹 | |
후보등록분야 | 광고/프로모션 부문 > 제품프로모션 | |
소속사 | (주)필립스코리아 | |
제작사 |
(주)이노버스 (주)더랩 |
|
제작사 제작진 | PM&AE : 박현우
Website creative: 사공년 AD creative: 박상명 Copy: 이구익 촬영편집 및 캠페인설계: 디디비코리아 개발 및 제작: 더랩 |
|
웹사이트 설명 | 필립스의 High-end 면도기가 센소터치라는 브랜드로 새롭게 리뉴얼했다. 새로운 브랜드와 탁월한 제품을 커뮤니케이션하기 위해 만들어진 이 캠페인은 국내 최초 시도되는 인터랙티브 무비이다.
자신의 성별과 전화번호, 사진을 업로드하면 남자의 경우 본인은 월드베스트 핫가이가 되고, 현빈이 영화속에서 계속해서 나를 질투하다가 전화를 걸어온다. 현빈에게 스타일을 조언해주고 내가 조언해 준 스타일대로 현빈은 변신에 성공한다. 여자의 경우 현빈의 여자친구가 된다. 현빈은 영화속에서 나에게 속삭이고 나에게 키스한다. 결국 기념일인 오늘 현빈은 여자친구가 좋아하는 스타일을 내게 전화걸어 묻고 그 스타일대로 오늘 나와의 데이트를 위해 준비한다. 영화 속에서 나의 감정이입을 하면서 센소터치라는 제품 자체는 노골적으로 드러나지 않는다. 특히 남자편, 여자편은 성별에 맞게 각각 맞춰진 섬세한 스토리라인이 돋보인다. 이외에도 자신의 면도스타일에 따라 5명의 미녀평가단에게 스타일을 평가받는 것 또한 인터랙티한 감정이입을 시키고 흥미를 복돋운다. 전기면도기 시장의 최강자인 필립스는 이 인터랙티브 캠페인을 기반으로 론칭 1개월만에 전기면도기 시장 사상최대치의 점유율을 돌파했고, 지금 이순간에도 소비자들의 자발적인 바이럴로 엄청난 마케팅 효과를 거두고 있다. |
|
추가이미지 |
|
|
제작/구축 관련 자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