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평가내역
WEB AWARD KOREA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 롯데칠성음료 브랜드 | |
---|---|---|
서브타이틀 | ||
URL | www.lottechilsung.co.kr 사이트보기 | |
소개 | ||
키워드 | ||
제작년월 | 2010.7 | |
등록구분 | 데스크탑웹 | |
후보등록분야 | 생활브랜드 부문 > 화장품 | |
소속사 | 롯데칠성 | |
제작사 |
롯데정보통신 메가존(주) 정보보기 |
|
제작사 제작진 | PM : 방성근 부장
기획 : 황신애과장, 주혜민대리 디자인 : 정수지과장, 이의진과장, 이전휘사원 플래시 : 조성천사원, 이정현사원, 허민정사원 개발 : 김수현실장 |
|
웹사이트 설명 | 롯데칠성 이라고 하면 ‘칠성 사이다’ 만 알고 있는 고객에게 32개의 다양한 음료 브랜드를 가지고 있는 롯데칠성음료를 알리고 최대한 제조사의 색깔은 배제하고 각 브랜드를 최대한 노출하여 온라인에서의 마케팅 전초 기지의 역할을 담당할 수 있도록 구성하였으며, 브랜드관/상황별 맞춤 음료제공/2%등 이슈가 되었던 다양한 TVCF/음료를 이용한 이벤트 등 볼꺼리와 재미를 동시에 제공하고 있다.
사이트의 메인 컨셉은 고객의 입장에서 음료의 공통점이 물과 컵이라는 소재를 이용하여 음료의 특징을 표현하였으며, 브랜드 로고를 이용하여 물방울 안에 통일되게 표현하여 많은 브랜드를 깔끔하게 통일하였고 또한 개별 브랜드관 마다 별도의 메인을 제공하여 특징적인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표현하였다. 컨텐츠로는 상황과 장소에 맞는(TPO) 음료 추천 정보와 재미 있는 미션과 장보기 컨셉의 쇼핑카트 등 정기 이벤트를 제공하였다. |
|
추가이미지 |
|
|
제작/구축 관련 자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