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평가내역
WEB AWARD KOREA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 푸르지오 웹진 | |
---|---|---|
서브타이틀 | ||
URL | webzine.prugio.com 사이트보기 | |
소개 | ||
키워드 | ||
제작년월 | 2010.3 | |
등록구분 | 데스크탑웹 | |
후보등록분야 | 고객지원/서비스 부문 > 웹진 | |
소속사 | 대우건설 푸르지오 | |
제작사 |
(주)더위버크리에이티브 |
|
제작사 제작진 | PM : 주광명 팀장
기획: 강선희, 박원경 디자인: 최심미, 김보라, 최보미, 사공세진, 권향미, 최중인, 권향미 개발: 박상후, 정의근 |
|
웹사이트 설명 | 푸르지오 웹진은
기업서비스 입장에서 제공하는 일방적 정보 제공의 틀을 깨고, 고객과 소통할 수 있는 UI설계, 콘텐츠, 프로모션을 통해서 브랜드 커뮤니티를 지향하는 웹진으로 기획 개발되었다. 기사는 아웃소싱을 배제하고, 푸르지오의 철학인 '그린 프리미엄'의 이미지에 맞는 연간 테마를 기획하고, 이에 맞춰 세분화된 매월 테마에 맞춰 진행하고 있다. 또한 프로모션 측면에서는 격월 단위로 진행되는 약 10개의 프로모션이 진행되고 있으며, 고객과의 소통과 참여를 위해 타겟별로 맞춰 다양한 형식으로 진행되고 있다. 먼저, 푸르지오 웹진 고객을 위해서는 퀴즈 이벤트, 블로그 이벤트, 트위터 이벤트, 덧글, 톡앤폴, 독자엽서 이벤트를 제공하고 있으며, 푸르지오 계약/입주고객을 위해서는 새가족 환영 이벤트, 찾아가는 이벤트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찾아가는 이벤트는 온오프라인 연계한 이벤트로, 웹진을 통해 신청을 받고 선정을 통해 고객의 아파트를 직접 찾아가서 고객이 원하는 문화 프로그램을 제공해 주는 형식으로 진행된다. 이외에도 콘텐츠의 확장 및 바이럴을 고려하여 모든 콘텐츠에는 퍼가기 기능이 있어 쉽게 확장이 가능하도록 개발되었으며, 트위터 이벤트를 통해 모바일과의 연계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이로 인해 매월 약 15만명의 웹진 방문자가 있으며, 약 3~4만명이 이벤트에 참여하고 있다. 방문자 및 이벤트 참여자는 꾸준히 증가하고 있는 추세이다. |
|
추가이미지 |
|
|
제작/구축 관련 자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