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평가내역
WEB AWARD KOREA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 LG INFINIA | |
---|---|---|
서브타이틀 | ||
URL | www.lge.co.kr/brand/infinia/showroom/tv_showroom.jsp 사이트보기 | |
소개 | ||
키워드 | ||
제작년월 | 2010.10 | |
등록구분 | 데스크탑웹 | |
후보등록분야 | 제품브랜드 부문 > 자동차 | |
소속사 | LG Electronics | |
제작사 |
(주)엑스프라임 |
|
제작사 제작진 | (주)엑스프라임
PM : 최영하 실장 기획 : 정원영 차장, 김선주 주임, 디자인 : 최영하 실장, 박세진 사원 3D & 모션그래픽 : 석견승 차장, 채상욱 대리 개발 : 황현재 주임, 류지아 사원 |
|
웹사이트 설명 | 인피니아 프로모션 사이트는 ‘기술이 인간을 자유롭게 하리라’는 LG INFINIA 철학이념을 실체화하기 위해서 실제 인피니아를 통해 발현되는 소비자 Benefit을 실현하는 방식으로 구현되었다. 그리고 브랜드 타겟에 맞는 프리미엄한 저택을 Context로 상정하여 각 방을 GNB로 활용하는 독특한 구성 방식을 채택하였다.
이를 통해 인피니아 기술에 대한 설명이 아닌 기술이 구현하는 소비자의 생활 속 Fantasy 구현으로 브랜드 편익을 소비자에게 보다 감성적이면서도 직관적으로 전달하고자 하였다. 또한 Full 3D 영상 구현을 통해 브랜드가 가진 속성이 비쥬얼에도 전이될 수 있게 배려하였으며, 영상을 통한 동적 구조를 통해 인피니아 TV가 가진 기술의 실제성을 극대화하는데 주안점을 두었다. 이번 인피니아 프로모션 사이트는 단순히 Push Message로 구성된 기술 설명이 아니라 소비자 언어로 변환된 Pull Message 방식을 채택함으로써 궁극적으로 인피니아의 Brand Preference를 견인하는데 공헌하고자 하였다. |
|
추가이미지 |
|
|
제작/구축 관련 자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