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aluation 평가 - 평가내역

WEB AWARD KOREA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신한카드
서브타이틀
URL www.shinhancard.com 사이트보기
소개
키워드
제작년월 2010.9
등록구분 데스크탑웹
후보등록분야 금융/부동산 부문 > 신용카드
세부분류 금융&부동산 > 신용카드
소속사 신한카드
제작사

메가존(주) 정보보기

제작사 제작진 P M : 고혜석 부장
기획 PL : 김태석 과장
기획 : 김영민 과장, 안수혁 과장, 박윤경 과장, 이정엽 대리, 안미영 사원, 이정섭 사원, 안기태 사원
C D : 유재용 팀장
디자인 PL : 이창근 과장
디자인 : 양준권 과장, 김향미 과장, 최은숙 과장, 박은규 대리, 장숙영 대리, 박경환 대리, 서유주 사원, 박은경 사원, 정가화 대리
퍼블리싱 PL : 정을수 팀장
퍼블리싱 : 송민규 팀장, 황규연 과장, 김규승 대리, 이길환 사원, 최현석 사원
웹사이트 설명 기존 금융사이트의 보수성향을 과감히 탈피하고, 고객 지향적이고, 혁신적인 웹 사이트 개편을 통하여, 명실상부한 1등 카드사로서의 위상을 정립함으로써, 고객과 가맹점 그리고 신한카드간 상생의 연결고리를 마련하여 인간존중, 사용자 주권 강화, 상호공영, 사회공헌의 신한카드 웹사이트 4대 철학을 구현할 수 있는 미래지향적이고 Smart & Dynamic한 웹사이트 구축을 목표로 하였다.

모든 고객에게 일률적 서비스를 제공하기 보다는 고객상황 별로 최적화된 정보를 전달할 수 있는 “Smart Website”가 될 수 있도록 개인화 부문에 많은 역량을 집중하였다.

국내 최초로 스마트오퍼, 머니세이버, 포인트플러스, 신상품체험단 등 인터넷 홈페이지를 활용한 기존의 카드 Business 생태계에서는 볼 수 없었던 신한카드만의 차별화된 고객 혜택형 e-Biz 전문 마케팅 플랫폼을 구축하는데 역점을 두었다.

따라서, 신한카드 홈페이지 회원이라면, 누구보다 차별적이고 다양한 Benefit을 추가로 제공받게 됨으로서, 진정한 e-생활파트너로써 자리매김할 것으로 확신한다.

광범위한 컨텐츠 및 기능을 효율적으로 전달하기 위한 드러나지 않은 다양한 UI적 장치(페이퍼비젼 3D 플래쉬, 플랙스 등)을 도입하여 디자인과 고객의 이용편리성을 겸비한 웹사이트가 되도록 개편하였다.

Mental Model 분석으로 고객의 행동연관관계를 파악하여, 인체공학적 ‘F’자 메뉴체계로 재정비하였고, 심플하고, 직관적인 디자인을 구현하여, 핵심서비스에 대한 고객의 웹접근성을 강화하였다.

이렇게 신한카드는 고객만족 경영철학을 바탕으로 한 끊임없는 노력으로 2010년에는 표준협회, 능률협회, 일본능률협회로부터 업계 최다 고객만족상(총8개)을 수상한 바 있다.
추가이미지
제작/구축 관련 자료 w_201010211019519062131177.pdf




평가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