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평가내역
WEB AWARD KOREA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 네스카페 아이스 쉐이크 | |
---|---|---|
nescafe iceshake | ||
서브타이틀 | hot 한 여름! 이병헌의 쿨한 레시피와 함께하는 cool한 이벤트 | |
Let's shake | ||
URL | http://https://ssl.pentacle.co.kr/nescafe/iceshake/main.asp 사이트보기 | |
소개 | 네스카페 아이스쉐이크 이벤트 | |
키워드 | 네스카페,아이스커피,커피믹스,네슬레,이병헌,커피 | |
제작년월 | 2013.6 | |
등록구분 | 데스크탑웹 | |
후보등록분야 | 생활브랜드 부문 > 음료 등록분야 목록보기 |
|
소속사 | 네슬레_네스카페 | |
제작사 |
메가존 정보보기 |
|
제작사 제작진 | PM : 황신애, 강지희
기획: 강지희 디자인: 김미령 퍼블 : 오경하 개발: 이새라 |
|
웹사이트 설명 | 집행기간: 2013년 6월 5일 ~ 7월 21일
집행매체: 네이버, 맥스무비, 유튜브, KBS 등 2013년 6월 5일부터 7월 21일까지 진행된 네스카페 아이스쉐이크 프로모션은 기존 커피믹스를 아이스로 맛있게 마실 수 있는 방법을 설명하는 레시피 영상부터 시작한다. 고객들이 직접 참여하여 영상을 만들어 올리면 여름휴가비 300만원을 받을 수 있는 Shake!Dance 이벤트부터 레시피를 쉽게 이해하도록 단순하지만 승부욕을 이끌어내는 Shake!Game 이벤트, 쉽게 따라 하고 간편한 아이스쉐이크 영상을 공유만해도 즉석으로 경품을 받을 수 있는 Shake! Girl Shake! Man 이벤트까지 총 3가지 이벤트를 함께 진행 하였다. 네스카페가 가지고 있는 SNS 채널인 Facebook과 naver café 등 모든 채널에서 아이스쉐이크 테마 및 프로모션을 통한 온라인 바이럴을 진행했으며, 고객에게 기존의 네스카페 커피믹스 제품으로 쉽고 간단하게 아이스커피를 만들 수 있다는 스토리를 성공적으로 전달 하였다. 네스카페 아이스쉐이크 프로모션은 약 60만 건이 넘는 PV를 달성하였으며, 8만 건이 넘는 참여자수를 기록하였다. |
|
추가이미지 | ||
제작/구축 관련 자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