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aluation 평가 - 평가내역

WEB AWARD KOREA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네스카페 아이스 쉐이크
nescafe iceshake
서브타이틀 hot 한 여름! 이병헌의 쿨한 레시피와 함께하는 cool한 이벤트
Let's shake
URL http://https://ssl.pentacle.co.kr/nescafe/iceshake/main.asp 사이트보기
소개 네스카페 아이스쉐이크 이벤트
키워드 네스카페,아이스커피,커피믹스,네슬레,이병헌,커피
제작년월 2013.6
등록구분 데스크탑웹
후보등록분야 생활브랜드 부문 > 음료
등록분야 목록보기
세부분류 제조 > 음/식료품
소속사 네슬레_네스카페
제작사

메가존 정보보기

제작사 제작진 PM : 황신애, 강지희
기획: 강지희
디자인: 김미령
퍼블 : 오경하
개발: 이새라
웹사이트 설명 집행기간: 2013년 6월 5일 ~ 7월 21일
집행매체: 네이버, 맥스무비, 유튜브, KBS 등

2013년 6월 5일부터 7월 21일까지 진행된 네스카페 아이스쉐이크 프로모션은 기존 커피믹스를 아이스로 맛있게 마실 수 있는 방법을 설명하는 레시피 영상부터 시작한다.
고객들이 직접 참여하여 영상을 만들어 올리면 여름휴가비 300만원을 받을 수 있는 Shake!Dance 이벤트부터 레시피를 쉽게 이해하도록 단순하지만 승부욕을 이끌어내는 Shake!Game 이벤트, 쉽게 따라 하고 간편한 아이스쉐이크 영상을 공유만해도 즉석으로 경품을 받을 수 있는 Shake! Girl Shake! Man 이벤트까지 총 3가지 이벤트를 함께 진행 하였다.

네스카페가 가지고 있는 SNS 채널인 Facebook과 naver café 등 모든 채널에서 아이스쉐이크 테마 및 프로모션을 통한 온라인 바이럴을 진행했으며, 고객에게 기존의 네스카페 커피믹스 제품으로 쉽고 간단하게 아이스커피를 만들 수 있다는 스토리를 성공적으로 전달 하였다.
네스카페 아이스쉐이크 프로모션은 약 60만 건이 넘는 PV를 달성하였으며, 8만 건이 넘는 참여자수를 기록하였다.
추가이미지
제작/구축 관련 자료




평가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