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평가내역
WEB AWARD KOREA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 숨37도 | |
---|---|---|
sum37 | ||
서브타이틀 | Slow Secret 숨37도 브랜드 사이트 | |
Slow Secret sum37 brand site | ||
URL | http://www.su-m37.com 사이트보기 | |
소개 | Slow Secret 숨37 브랜드 사이트 | |
키워드 | 숨37,시크릿 프로그래밍 에센스,자연발효,에센스,한효주,워터-풀 | |
제작년월 | 2013.5 | |
등록구분 | 데스크탑웹 | |
후보등록분야 | 생활브랜드 부문 > 화장품 등록분야 목록보기 |
|
소속사 | LG생활건강 | |
제작사 |
(주)에이브랜드 정보보기 |
|
제작사 제작진 | 기획 : 엄상현 이사, 박다인
디자인 : 손원경 실장, 이재상 대리, 김지영 퍼블리싱 : 서성우 팀장 개발 : 김민호 실장 |
|
웹사이트 설명 | 올해 브랜드 런칭 6주년을 맞이하여 숨37 브랜드 사이트를 새롭게 개편.
리뉴얼된 브랜드 사이트는 브랜드가 추구하는 자연발효, 기다림, 절제와 부드러움을 담아 군더더기를 배제한 디자인과 깔끔한 그리드 사용으로 브랜드가 추구하는 절제와 부드러운 이미지를 사이트에 표현 하고자 하였다. [액티브적 요소 가미] 메인을 비주얼 영역과 컨텐츠 영역 2단으로 분리하여 좌우이동이 가능한 액티브적 요소를 가미하였다. 비주얼 영역에서는 브랜드 메인 모델인 한효주를 활용하여 시각적으로 강조하고 컨텐츠 영역에서는 온고잉 이벤트, 이달의 베스트, 그 밖의 숨37도 브랜드가 보유하고 있는 SNS채널 및 오픈 리뷰 등을 연계하여 커뮤니케이션 공간을 확보하였다. [브랜드 사이트의 확장] 리뉴얼 시 라운지 카테고리를 신규 개설하여 제품에 대한 고객 의견 수렴이 가능한 제품 칭찬 서비스 및 매장 칭찬 부분을 개설하였으며, 매장칭찬의 경우 실제 근무중인 전국의 숨37도 매장 매니저 사진이 함께 실시간 랭킹으로 올라오는 구성으로 서비스 개선에 하나의 채널로 활용하고 있다. [웹 접근성 개선] 모든 사용자가 장애 유무에 관계없이 웹사이트를 동등하게 이용 할 수 있도록 대체 텍스트 및 폰트와 디자인의 개별적인 부분을 가이드에 따라 체크하여 제작 되었다. |
|
추가이미지 | ||
제작/구축 관련 자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