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평가내역
WEB AWARD KOREA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 CJ푸드월드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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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J Foodworld | ||
서브타이틀 | 푸드월드 | |
Foodworld | ||
URL | http://www.cjfoodworld.com 사이트보기 | |
소개 | CJ푸드빌과 제일제당 식품브랜드 몰 | |
키워드 | CJ푸드월드,푸드월드,빕스,푸드월드 제일제당센터점,푸드월드 여의도점,푸드월드 포항점 | |
제작년월 | 2013.10 | |
등록구분 | 데스크탑웹 | |
후보등록분야 | 생활브랜드 부문 > 프랜차이즈 등록분야 목록보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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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속사 | CJ푸드빌 | |
제작사 |
메가존 정보보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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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작사 제작진 | PM : 김영민
기획 : 정지혜 디자인PL : 윤은정 디자인팀원 : 안승희 퍼블리싱 : 손가민 개발 : 강민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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웹사이트 설명 | CJ푸드빌의 브랜드와 CJ제당제당의 식품브랜드가 모인 새로운 식문화를 경험할 수 있는 곳으로서 CJ 제일제당의 오랜 식품에 대한 고집과 신뢰를 바탕으로 원료의 가공부터 유통뿐만 아니라 식품과 관련된 모든 문화까지 체험할 수 있는 종합 식문화 공간을 소개하고 표현한 웹사이트이다.
전체 서비스는 개별 식품에 대한 소개 보다는 CJ푸드월드라는 식품관 전체에 대한 이미지를 표현하고자 하였고 신뢰와 공간이라는 컨셉을 표현하는데 주력하였다. 전체 사이트 구조는 국문 글로벌, 지점별 사이트, 영문, 중문 사이트로 구성되어 있으며 글로벌 사이트에는 cJ푸드월드의 브랜드 이미지와 신뢰감을 공간이라는 컨셉을 적용하여 표현하려 하였다. 간략한 지점과 입점한 브랜드소개, 이벤트와 주요 뉴스들로 구성되어져 있으며, 사용자들이 오프라인상에서 방문할 것으로 고려하여 각 지점별로 진입할 경우 상세 지점별 입점 브랜드와 위치소개, 브랜드 정보들을 소개하고 있다. cJ푸드월드 웹사이트는 기존 평이한 웹사이트의 구성을 탈피하여 전체적으로 공간이라는 주제와 꼴라주 컨셉을 적용하여 매장에 마치 상품이 전시된 듯한 느낌을 표현하려 하였고 꼴라주 기법을 이용하여 기존에 사용하던 그래픽 효과를 최소화 하여 빈티지한 고유 이미지의 lOOK을 그대로 표현한 새로운 시도라고 볼 수 있다. 실제 글로벌 메인을 포함한 각 지점별 메인화면에는 지점별 특징을 살릴 수 있는 오브젝트와 사람을 조합하여 매장에서 물건을 고르거나 매장을 둘러보는 느낌의 상황을 연출하여 적용하였다. 타 사이트와의 차별화된 점으로는 최근에 많이 사용하지 않지만, 인트로 모션이 삽입되는 것이 특징으로 볼 수 있는데 인트로 모션은 특정 브랜드를 부각시키지 않고 cJ푸드월에 입점한 브랜드 전체를 마치 3차원 공간에서 카메라를 따라 이동하며 보는 듯한 효과로 연출되어 처음 방문한 사람들에게는 cJ푸드월드에 대한 강한 인상이 남도록 적용하였다. 단순한 먹거리 공간이 아닌 마켓을 통한 구매와 농작물이 자라는 과정까지 볼 수 있는 Cj푸드월드를 웹사이트를 통해 조금 더 방문자들에게 유용한 도구가 되기를 바라고 CJ푸드빌의 식품 브랜드 이미지에 좀 더 공헌할 수 있기를 바란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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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가이미지 | ||
제작/구축 관련 자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