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aluation 평가 - 평가내역

WEB AWARD KOREA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한국P&G 페브리즈
P&G Febreze Breath Happy
서브타이틀 피앤지 페브리즈
P&G Febreze
URL http://www.tsome.co.kr/webaward/febreze/index.html 사이트보기
소개 페브리즈 비치형 제품의 향기성능 인지를 위한 캠페인
키워드 제품프로모션,마케팅,브랜드프로모션,이벤트프로모션,이커머스,IMC 캠페인
제작년월 2013.1
등록구분 데스크탑웹
후보등록분야 광고/프로모션 부문 > 제품프로모션
등록분야 목록보기
세부분류 제조 > 가정용품
소속사 한국피앤지유한회사
제작사

(주)더썸컴퍼니 정보보기

제작사 제작진 PM : 홍영란 과장
기획 : 홍으뜸 대리
디자인 : 유소현과장, 정경철 과장, 최영민 과장
퍼블리싱 : 김미란 과장, 조민희 대리
개발 : 김경민 대리
웹사이트 설명 페브리즈 비치형 제품의 놀라운 향기의 성능을 인지 시키기 위해 눈을 감고 지저분한 장소에서 후각 TEST를 진행 하는 내용을 전체 Theme로 잡고, 온라인상에서 경험하기 어려운 제품의 후각 성능 체험이라는 요소를 간접적으로 경험 시키기 위해 “눈을 감으면 상쾌함이 보입니다”라는 Key Message와 눈을 가리고 페브리즈 비치형의 향을 맡아보는 직관적인 Key Visual, 눈을 감고 실제로 ‘리얼 후각 실험’에 TEST Group이 참여하는 Viral 영상, 이렇게 3가지 요소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페브리즈 비치형의 놀라운 효과를 경험할 수 있는 캠페인 마이크로사이트 사이트를 구축

1. Microsite

1) 페브리즈 비치형의 Testimonial Video Clip을 보고 상쾌함이 필요한 공간과 사연을 응모하는 이벤트를 통해 이용자들이 제품의 필요성을 인식하고 구매를 유도 할 수 있도록 기획

2) “페브리즈 비치형 환불보장” 캠페인을 사이트 내에
함께 고지하여, 누구나 부담 없이 제품을 구매하고,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구성.

3) 모바일을 통한 유저들의 접근성을 고려하여 모바일을 통해서도 후각 실험영상 확인과 이벤트를 참여 할 수 있도록 페브리즈 모바일 마이크로 사이트를 함께 제작


2. E-Commerce (M-Commerce)
환불 보장과 제품의 성능을 강조하는 Key Visual을 활용해 상단을 구성하고,구매 시 만족하지 못할 경우 전액 환불 해주는 전액환불 Campaign을 알려 신뢰를 통한 제품의 구매를 유도하였으며, 주 구매 타겟인 주부 선호도를 고려한 추가 경품을 고지해 즉각적인 구매를 유도
추가이미지
제작/구축 관련 자료 w_201310100347316803248527.docx




평가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