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aluation 평가 - 평가내역

WEB AWARD KOREA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글로벌 에코, 더샘
Global Eco, the SAEM
서브타이틀 더샘
the SAEM
URL http://www.thesaemcosmetic.com 사이트보기
소개 세상 모든 자연과 통하는 글로벌 에코 더샘.
키워드 더샘,화장품,글로벌에코,글로벌,미용,코스메틱
제작년월 2013.8
등록구분 데스크탑웹
후보등록분야 쇼핑몰 부문 > 전문쇼핑몰
등록분야 목록보기
세부분류 제조 > 화장품/미용
소속사 주식회사 더샘 인터내셔날
제작사

주식회사 와일리 정보보기

제작사 제작진 PM : 이왕수 차장
기획 : 김지은 매니저
디자인 : 이정아 부장, 안태월 선임, 이인형 매니저, 김지해 매니저
개발 : 이상협 차장, 배진형 매니저
웹사이트 설명 *제작 목적
더샘 웹사이트는 리뉴얼한 더샘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반영, 고객에게 더샘 브랜드를 홍보하고 온라인 쇼핑 매출을 상승시키기 위한 목적으로 구축했다.

*기획 의도
크게 브랜딩 강화, 매출 증대 유도, 운영 효율을 증대하는 세 가지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쇼핑 기능의 사용성을 높이고, 더샘 브랜드의 속성과 쇼핑 혜택을 강조하기 위해 웹사이트의 디자인 및 사용성 강화에 초점을 맞췄다.

*특징
올해 3주년을 맞은 더샘은 국내 다른 경쟁 코스메틱 브랜드에 비해 e커머스에서 제공하는 혜택과 프로모션이 다양하지는 않은 편이다. 더샘 웹사이트는 최대한 많은 혜택과 정보, 콘텐츠를 제공해 고객 충성도를 높이려 했다. 쇼핑의 편의성을 높이는 것은 물론 혜택을 강조하는 데 주력한 것.
이에 따라 사이트는 심플하면서도 명확한 그리드와 레이아웃을 채택해 고객이 편리하게 쇼핑할 수 있도록 돕고, 진행되는 프로모션이 한눈에 들어올 수 있도록 설계했다. 특히, 서브 페이지는 LNB를 과감히 없애 넓은 화면에서 프로모션과 제품 정보를 제공하고, 가독성을 높였다.
이외로 더샘 브랜드의 특징인 다양한 제품 라인과 원료를 이해하기 쉬운 검색 UI와 검색부터 구매까지 간편화된 구매 프로세스를 구축했다. 제품 정보도 눈에 띈다. ‘세상 모든 자연과 통한다’는 더샘의 브랜드 콘셉트를 반영, 제품 이미지를 단순 누끼컷이 아닌, 제품이 가진 자연 원료와 접목, 제작해 제품을 더욱 매력적으로 어필했다.
추가이미지
제작/구축 관련 자료




평가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