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평가내역
WEB AWARD KOREA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 좋은책신사고 홈페이지 | |
---|---|---|
No.1 Content Company, Truebook Sinsago | ||
서브타이틀 | 나를 바꾸는 힘! 신사고 | |
The power to change me! Sinsago | ||
URL | http://truebook.sinsago.co.kr 사이트보기 | |
소개 | 다양한 도서학습 자료, 즐거운 씽라운지, 꿈과 희망을 전하는 커뮤니티 | |
키워드 | 신사고,참고서,쎈,우공비,오감도,웹어워드 | |
제작년월 | 2013.10 | |
등록구분 | 데스크탑웹 | |
후보등록분야 | 교육 부문 > 학생교육 등록분야 목록보기 |
|
소속사 | (주)좋은책신사고 | |
제작사 |
(주)좋은책신사고 |
|
제작사 제작진 | PM : 윤태인
기획 : 김소현 디자인 : 이미선, 김나래 개발 : 심향택, 윤보영, 이승환 |
|
웹사이트 설명 | (주)좋은책신사고는 [우공비], [쎈(SSEN)], [오감도], [컨셉], [수능다큐] 등의 참고서 핵심 브랜드를 중심으로 초·중·고등학습 컨텐츠를 300여종 이상 제작, 유통하는 교육출판 전문기업입니다.
또한 2013년 10월 1일 새롭게 개편하여 오픈한 신사고 홈페이지는 도서정보, 학습자료, 기타 다양한 부가서비스를 제공하는 (주)좋은책신사고의 대표 홈페이지입니다. 이번 신사고 홈페이지 개편은 고객 설문조사를 통하여 신사고 홈페이지에 바라는 고객들의 다양한 니즈를 정밀하게 분석한 결과, 씽(마일리지), 도서자료, 커뮤니티의 3가지 핵심 서비스를 [True Service]라는 컨셉으로 도출하여, 다양한 씽적립 및 활용공간, 학습에 도움될 다양한 도서자료, 내 마음을 열어줄 커뮤니티 공간을 제공한 것이 가장 큰 특징입니다. 메인화면은 신사고 도서, 학습자료, 커뮤니티를 세로 3단으로 구성하여 원하는 메뉴를 쉽게 찾을 수 있도록 하였고, 로그인 후에는 도서 노출 영역에 구매도서, 관심도서, 추천도서 등이 제공되는 맞춤 서비스 영역이 제공됩니다. 디자인도 주조색을 Green, 보조색을 Blue & Orange 컬러로 심플하면서도 신사고만의 Identity가 잘 표현되도록 하였습니다. GNB는 회원들이 주로 이용하는 신사고 도서, 학습자료실, 나.바.힘, 씽라운지의 4개 메뉴로 간결하게 재구성하고, 주문/배송, 장바구니, 고객센터 메뉴 등은 최상단 우측에 별도로 배치하였습니다. 신사고 도서 메뉴에서는 각 참고서를 초·중·고 회원구분별, 각 과목별로 구성하여 검색하기 쉽도록 하였고, 각 도서 상세페이지에서는 도서 기본정보뿐만 아니라 각 해당 학습자료, 구성내용, 관련 도서, 독자서평 등 다양한 콘텐츠들이 One Stop으로 조회될 수 있도록 연계성을 강화하였습니다. 학습자료실 메뉴에서는 답안지, 정오표, 각 도서별 학습자료, 스터디노트 등 참고서 학습에 필요한 다양한 학습자료들을 모아놓았고, 나.바.힘 메뉴에서는 초·중·고등학생 회원들의 꿈과 행복, 자유를 느낄 수 있는 공감콘텐츠들로 회원간 커뮤니티가 형성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씽라운지 메뉴에서는 도서내 씽넘버를 등록하여 씽을 모으거나 자신이 모은 씽으로 씽몰에서 신사고 도서, 학습자료, 학습문구뿐만 아니라 기프티콘도 쇼핑할 수 있으며, 친구들을 위해 씽을 나누거나 이벤트와 게임도 즐길 수 있습니다. 앞으로도 신사고 홈페이지는 유용한 학습자료는 물론 마일리지와 커뮤니티 기능을 지속적으로 개선하여 회원들에게 더욱 유용하고 편리한 홈페이지가 되도록 노력할 것입니다. |
|
추가이미지 | ||
제작/구축 관련 자료 | w_201310101127557360962194.p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