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aluation 평가 - 평가내역

WEB AWARD KOREA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린나이 스마트 센서레인지 프로모션
Rinnai Smart Sensor range Promotion
서브타이틀 '블루'로 스마트한 주방되기
Smart kitchen
URL http://m.azoomma.com/smart 사이트보기
소개 린나이 스마트 센서레인지 신제품 출시에 대한 프로모션 사이트
키워드 린나이코리아,가스레인지,센서레인지,스마트 센서레인지,린나이
제작년월 2013.5
등록구분 모바일웹
후보등록분야 모바일웹 마케팅 부문 > 마케팅
등록분야 목록보기
세부분류 제조 > 전기/전자
소속사 ㈜린나이코리아
제작사

(주)이너스커뮤니티 정보보기

제작사 제작진 PM: 김혜영 차장
기획: 김혜영 차장
디자인: 이용진 과장
개발: 최문영
기타: 최유미
웹사이트 설명 스마트 센서레인지 신제품 출시에 따라 ‘블루로 스마트한 주방 되기’를 콘셉트로 영상을 제작해 소비자 이해를 돕고, 소개 영상을 확산할 수 있는 기능 구현 및 게임 요소를 추가해 이해를 도왔다.

Part 1.스마트 게임 : '블루'를 드래그하여 '스마트 센서레인지' 이미지를 완성시켜 주세요.
‘블루’를 드래그해 스마트 센서레인지 이미지를 완성하는 방식의 스마트 게임을 이용해 스마트 센서레인지 핵심인 ‘블루’의 위치를 쉽고 재미있게 파악할 수 있도록 했다. 스마트 센서가 필요한 이유를 설명함으로써 소비자에게 니즈를 전달하는 데 초점을 뒀다.

Part 2. 린나이 '스마트 센서레인지' 친구에게 알려주기
소비자가 주로 사용하는 SNS 채널인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페이스북, 트위터 아이콘으로 손쉽게 게시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모바일 환경을 감안, 주 타깃층인 주부가 많이 활용하는 카카오 스토리를 강조했다.

Part 3. 스마트 센서레인지 '스마트맘' 체험단의 생생한 후기
스마트 센서레인지 체험단, ‘스마트맘’의 생생한 후기를 활용했다. 파워블로거들이 직접 써보고 체험한 스마트 센서레인지 후기를 볼 수 있으며, 제품 정보 외 직접 사용자가 경험한 이용 후기를 통해 제품에 대한 객관적인 정보를 확인할 수 있도록 해 제품의 신뢰도를 높였다.

심플하면서 고급스러운 주방 느낌으로 프로모션의 콘셉트를 표현했다. 그레이 컬러 바탕에 린나이의 레드와 블루를 포인트 컬러로 사용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살렸으며, 모델과 제품은 실사를 사용함으로써 소비자에게 친밀감을 느끼게 했다. 홍보 동영상과 제품 상세보기 버튼을 상단에 배치해 사용자 접근이 용이하다.
추가이미지
제작/구축 관련 자료 w_201310110121555328361829.pdf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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