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평가내역
WEB AWARD KOREA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 폭스바겐 더 뉴 폴로 웹 스페셜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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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olkswagen The new Polo Web special | ||
서브타이틀 | 더 뉴 폴로 웹 스페셜 | |
The new Polo Web special | ||
URL | http://volkswagen.velosh.com/2013/polo/ 사이트보기 | |
소개 | 유려하게 흘러가는 폴로코스터, 그 속에 담긴 감각적인 스토리. | |
키워드 | 폭스바겐,The new Polo,Volkswagen,웹 스페셜,폴로코스터,돈 스파이크 | |
제작년월 | 2013.4 | |
등록구분 | 데스크탑웹 | |
후보등록분야 | 제품브랜드 부문 > 자동차 등록분야 목록보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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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속사 | 폭스바겐코리아 | |
제작사 |
(주)도브투래빗 정보보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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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작사 제작진 | PM: 윤성배 팀장
기획: 윤성배 팀장 디자인: 박세희 팀장, 최우수 대리 개발: 엠버케이브(파트너사) 플래시&액션스크립트&모션:이충석 팀장, 한정규 과장, 홍진경 사원 퍼블리싱:이민경 팀장 영상: 곽병길 과장, 김윤필 대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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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작사2 |
(주)마더브레인 정보보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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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작사2 제작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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웹사이트 설명 | *POINT*
Volkswagen The new Polo 스타일! 자동차 사이트가 거기서 거기라는 편견을 잠재울, 전에 없던 핫한 감각의 Volkswagen The new Polo 웹 스페셜 사이트. 유려하게 흘러가는 영상과 감각적인 사운드, 그 속에서 만나게 되는 The new Polo의 세상. 직관성과 감수성을 모두 담아 소비자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한다. 다양한 디바이스에서도 구현될 수 있도록 했다. 제작목적 Fun and Hot 폭스바겐이 25-35세대를 타깃으로 하는 스타일리시한 감각의 신차를 출시했다. 본 차량은 기존 폭스바겐 차량에 비해 좀 더 젊고 핫한 감각을 담고 있다. The new Polo 웹 스페셜 역시 이러한 콘셉트에 맞춰 ‘펀-투-드라이브(Fun-to-Drive)’의 감성을 녹여낸 'Big on Excitement'라는 콘셉트의 감각적이고 새로운 웹을 통해 소비자에게 다가서고 있다. 기획의도 온라인에서 롤러코스터를? 국내 최초로 선보이는 Volkswagen의 신차 The new Polo. 젊은이에게 맞는 폭스바겐을 효과적으로 담을 수 있도록 스토리텔링이 담긴 사이트로 기획했다. 유려하게 흘러가는 영상은 마치 한 편의 스토리를 보는 것처럼 간결하게 짠 플롯 위에 The new Polo만의 강점이 드러날 수 있도록 한다. 상식과 편견을 뛰어 넘는 새로운 형식의 웹 스페셜을 경험할 수 있다. 특징 직관성을 높은 UI, 그리고 감각적인 디자인. Volkswagen The new Polo 웹 스페셜은 소비자가 최대한 쉽고 직관적으로 인지할 수 있도록 UI를 배치했다. 특히 유려하게 흘러가는 폴로코스터 영상과 함께 하단 내비게이션 바를 통해 차량에 대한 구체적인 정보를 동시에 제공해 소비자의 빠른 이해를 돕는다. 이와 함께 다양한 디바이스 내에서 접속이 가능하도록 제작헤 소비자의 접근성을 높인다. 스토리텔링이 담긴 웹 스페셜. 단순하게 차량의 특징과 기술을 나열하는 자동차의 제품 사이트와 달리, 본 웹 스페셜은 스토리텔링을 통해 차량을 표현하고 있다. 걸리버 여행기의 ‘소인국 에피소드’에서 영감을 얻어 ‘작은 폴로를 통해 큰 폴로를 여행하는 것’이라는 전에 없던 새로운 모습의 웹 스페셜을 구현했다. 또 하나의 놀이 공간. 폴로코스터. 또한 Volkswagen The new Polo 웹 스페셜은 사이트 자체를 하나의 놀이 공간으로 설정해, 차량에 대한 정보 제공은 기본 감각적인 사운드와 영상까지 함께 경험할 수 있도록 한다. 폴로코스터라는 콘셉트를 중심으로 이어지는 화려한 비주얼을 통해 소비자는 자연스럽게 차량에 대한 궁금증을 가지게 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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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가이미지 | ||
제작/구축 관련 자료 | w_20131011040153829797745.pdf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