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평가내역
WEB AWARD KOREA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 SK telink 7mobile e-고객센터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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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K telink 7mobile e-Customer Center | ||
서브타이틀 | 7mobile e-고객센터 | |
7mobile e-Customer Center | ||
URL | http://www.sk7mobile.com/jsp/ecust/eCustMain.do 사이트보기 | |
소개 | MVNO 고객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하는 온라인 통합창구 서비스 | |
키워드 | 7mobile,MVNO,에스케이텔링크,반값 이동통신,SK telink | |
제작년월 | 2013.2 | |
등록구분 | 데스크탑웹 | |
후보등록분야 | 고객지원/서비스 부문 > 회원서비스 등록분야 목록보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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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속사 | SK telink | |
제작사 |
(주)이와이드플러스 정보보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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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작사 제작진 | PM : 김진성 부장
기획 : 김도연 대리 디자인 : 임선희 대리, 안병찬 사원 개발 : 장원규 이사, 남우진 부장, Daniel Leonardo Niko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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웹사이트 설명 | 제작목적
MVNO 사용자를 위한 기본적인 서비스(가입신청 & 안내, 요금제, 상담문의 등)와 외국인 사용자가 쉽게 접근할 수 있는 통합 창구의 필요성이 대두 됐다. 또한 브랜드 홍보를 위한 목적으로 사이트 제작에 나섰다. 기획의도 1. 타사 상품비교, 고객 필요성, SYS구현 가능성 측면의 기능 분석을 최소 필요 기능으로 구축 2. 고객 편의성, 관리 효율성, 사업단계별 확대(기능, 디자인 등)를 고려한 설계 구축 3. MVNO서비스 차별성 홍보(저렴한 요금, 사용 편의성)를 통한 가입 및 재사용 유도 특징 1. 메인 페이지에서 사용자가 원하는 정보를 명확히 구분해 한눈에 ‘7mobile’의 서비스를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2. ‘My 7mobile’에서 자신의 핸드폰 정보와 요금 충전 서비스, 부가 서비스 등 온라인상에서 고객이 원하는 서비스를 변경 및 수정할 수 있도록 구현했다. 3. 복잡하고 사용하기 힘든 메뉴구성을 최대한 지양하고 사용자가 쉽게 메뉴를 인지하도록 메뉴를 최대한 간소화했으며, 복잡한 부가서비스도 아이콘으로 만들어 사용자가 쉽게 서비스를 인지하도록 하는 동시에 페이지 리로딩을 최소화해 콘텐츠에 집중할 수 있도록 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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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가이미지 | ||
제작/구축 관련 자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