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에코어워드 평가 항목 안내
부문 |
평가항목 |
부문 |
평가항목 |
비즈니스
혁신
|
합목적성 |
상생
혁신
|
합목적성 |
독창성 |
독창성 |
경제성 |
경제성 |
확장성 |
확장성 |
산업 기여도 |
산업 기여도 |
서비스
혁신
|
합목적성 |
공공서비스
혁신
|
합목적성 |
독창성 |
독창성 |
확장성 |
확장성 |
신뢰도 |
신뢰도 |
편의성 |
편의성 |
기술
혁신
|
합목적성 |
인터넷쇼핑
혁신
|
합목적성 |
독창성 |
독창성 |
경제성 |
안전성 |
확장성 |
정확성 |
산업 기여도 |
편의성 |
사회공헌
혁신
|
합목적성 |
인터넷 표준화
혁신
|
합목적성 |
신뢰도 |
독창성 |
참여도 |
경제성 |
확장성 |
확장성 |
사회문화적 기여도 |
산업 기여도 |
개인공로
|
전문성 |
|
성실성 |
혁신성과 창의성 |
조직 기여도 |
고객 만족도 |
인터넷에코어워드 평가는 전문평가위원, 최고평가위원단의 부문별 항목평가와 상대평가에 따른 순위평가로 진행됨
|
1차 본선평가
각 후보에 대한 인터넷에코 전문위원 및 전문평가위원의 절대평가에 의한 순위 합산 평가로 실시
2차 결선평가 본선평가에서 순위점수 1~3위인 후보에 대한 인터넷에코 최고평가위원단의 절대평가에 의한 순위 합산 평가 추가실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