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gistration 등록 - 후보등록 혜택

WEB AWARD KOREA registration

웹어워드 코리아 수상후보 등록시 혜택

  1. 공정하고 객관적인 웹사이트 평가와 우수성 검증

    웹어워드 코리아는 국내 웹 분야를 대표하는 3,800명의 웹전문가로 구성된 웹어워드 평가위원단이 웹사이트 평가 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웹어워드 코리아의 후보로 등록하게 되면 비주얼디자인, UI디자인, 기술, 콘텐츠, 서 비스 마케팅 등 총 6개 부문, 18개 평가지표에 따라 공정하고 객관적인 웹사이트 평가를 받아볼 수 있습니다. 이외에 4만여명에 달하는 웹관련 종사자들의 사용성 검증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가질 수 있어, 웹사이트에 대한 우수성을 평가 검증 받는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2. 후보등록시 평가과정에서의 서비스 홍보효과

    웹어워드 코리아의 각 분야 후보로 등록되면, 웹사이트를 심사/평가하고 평가결과 확인하기 위해 i-AWARDS 홈페이지를 방문하는 3,800명의 평가위원단과 4만여명의 웹어워드 코리아 회원, 그 밖에 i-AWARDS 홈페이지를 방문하는 사용자들이 각 분야별로 등록된 후보 웹사이트들을 평가하거나 확인하기 위해 여러 번에 걸쳐 방문 하게 되면서 등록된 웹사이트 방문자 수가 크게 증가하게 됩니다. 또한 수상 웹사이트들은 연도별 수상자 리스트 상에 웹사이트 평가내용과 함께 등록되어 각 분야별 우수 웹사이트와 그 평가결과를 궁금해하는 네티즌들에게 지속적인 웹사이트 방문유도 및 브랜드 홍보효과를 누릴 수 있습니다.

  3. 4만여 인터넷전문가협회 회원 대상 수상실적과 성과 홍보

    국내 대기업 및 인터넷 분야 전문기업, 정부기관, 공공기관등의 홍보실, IT관련 부서에 근무하는 4만 여 인터넷전문 가협회 회원들을  대상으로 DM과 뉴스레터를 활용한 각 시상식 수상기업의 수상 실적 및 성과들을 홍보합니다.

  4. 웹사이트 평가결과보고서

    수상후보들에 대한 평가가 마감되면 웹어워드 코리아 평가위원단의 평가결과를 바탕으로 후보 웹사이트에 대한 웹어워드 코리아 평가 결과 리포트를 제작해 보내드립니다. 이 리포트에는 해당 웹사이트에 대해 18개 평가 항목별로 분석한 평가 점수와 각 분야별 후보들의 평균점수 등이 체계적으로 수록되어 있어 동일 분야 후보들과 비교할 때 자사 웹사이 트의 우수한 점과 부족한 점을 파악할 수 있는 객관적인 자료를 얻을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비주얼디자인, UI디자인, 기술, 콘텐츠, 서비스, 마케팅 등 총 6개 부문에 걸친 웹어워드 코리아 평가위원단의 평가의견들이 자세히 수록되어 웹사이트의개선과 혁신을 위한 중요한 지침과 조언을 제공합니다.

  5. 국내 최고 권위의 웹어워드 코리아 수상

    특히 등록된 해당 분야별 후보들 중 상대적으로 우수한 평가를 받은 웹사이트들에게는 국내 최고 권위의 웹어워드 코리아 시상식에서 최고대상 및 이노베이션대상 그리고 각 분야별 대상과 최우수상, 우수상 등 수상작으로 선정되
    는 영예를 얻을 수 있으며, 국내 웹전문가들이 한자리에 모이는 웹어워드 컨퍼런스와 시상식, 수상작 발표 세미나 등을 통해 다양한 홍보의 기회를 얻을 수 있습니다.

  6. 아이어워즈 코리아 연감에 수록

    웹어워드 코리아에서 수상의 영광을 안은 웹사이트들은 시상식이 끝난 후, 아이어워즈위원회에서 매년 발간하는 아이어워즈 코리아 연감에 소개됩니다. 특히, 아이어워즈 코리아 연감은 웹관련 교수들은 물론 웹전문가들이 적극 추천하는 필독서로서 매년 새로운 웹 트렌드를 전망하고 분야별 우수 웹사이트의 기획과 디자인 그리고 적용기술 등을 소개한 인터넷 정보문화의 흐름을 조명해 볼 수 있는 중요한 웹 전문자료 입니다.

  7. 주요 포털 사이트와 언론을 통한 홍보

    웹어워드 코리아 수상작으로 선정된 웹사이트는 주요 포털 사이트와 주요 언론사, 웹어워드 공식 웹사이트 등을 통해 수상내역이 널리 홍보되며, 매년 발행되는 아이어워즈 코리아 연감에도 게재되어 웹의 역사에 길이 남는 명예를 얻을 수 있습니다.

  8. 기타

    그 밖에도 웹어워드 코리아 평가위원 등록, 웹어워드 코리아 연감 무료 증정 등 다양한 웹어워드 코리아 후보등록 특전이 주어집니다.